[자유파시즘] 미국의 국제형사재판소(ICC) 침공 법안 -ASPA July. 27 2002
신항식 교수의 영상을 많은 사람들이 보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보게 할 능력이 제게는 없습니다. 만약 역사는 반드시 진실된 관점에서 가르쳐지고 배워야만 하는 것이 맞다면 아래에 올리는 신항식 교수의 영상들은 학교에서 기본 교재로 선택되어져야만 할 겁니다. 그러나 현실은 신항식 교수의 영상은 시시때때로 유튜브에서 삭제되고 있습니다. 이 말은 기존 강단에서 가르쳐지는 역사는 모두 조작, 왜곡되어 있다는 말입니다. 조작되고 왜곡된 역사의 바탕 위에 서 있는 미국과 서방세계가 언제까지 유지될 수 있을까요? 조작은 또 다른 조작을 불러 오고, 왜곡은 또 다른 왜곡을 불러 올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런 사회는 필연적으로 무너질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무너지는 것은 다만 시간의 문제일 뿐입니다. 모든 사료를 바탕으로 해서 진행되는 신항식 교수의 영상들.. 진실을 알고자하는 측면에서 보자면 신항식 교수 영상을 만난 분들은 행운아들이라고 할 수도 있을 겁니다.
[자유파시즘] 미국의 국제형사재판소(ICC) 침공 법안 -ASPA July. 27 2002
자주인라디오 2023. 4. 4. #제2차
[자유와 인권을 빙자한 파시즘]
후원 계좌: KEB 하나은행 298-810284-72907 (신항식)
이메일 : ssbrand@hanmail.net
Rumble 채널명
Hangsik - https://rumble.com/account/content?ty..
https://rumble.com/v1l0hbb-95760551.html
https://rumble.com/v1ituzh-nat0-1.html
https://rumble.com/v1iu1ir-92100915.html
https://rumble.com/v1iu5wt-nato-.html
etc
#제2차 세계대전 후 NATO의 형성과 범죄에 관한 영상은 RUMBLE에 들어가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RUMBLE에는 제약회사와 백신에 관한 여러 영상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 American Service-Members' Protection Act (ASPA, Title 2 of Pub. L. 107–206, H.R. 4775, 116 Stat. 820 (PDF)
- "U.S.: 'Hague Invasion Act' Becomes Law". Human Rights Watch. 2002-08-03
- ‘How the Court works’, International Criminal Court. https://www.icc-cpi.int/
- ‘Kuala Lumpur War Crimes Tribunal: Bush and Blair Guilty’, Foreign Policy Journal, Nov 30, 2011
[세비라] 고대와 중세의 교육. “선해야 진짜 지식인이다.” (Marcus Quintilianus)
자주인라디오 2023. 4. 1. #제2차
[세상의 비밀을 들려주는 라디오]
후원 계좌: KEB 하나은행 298-810284-72907 (신항식)
이메일 : ssbrand@hanmail.net
Rumble 채널명
Hangsik - https://rumble.com/account/content?ty..
https://rumble.com/v1l0hbb-95760551.html
https://rumble.com/v1ituzh-nat0-1.html
https://rumble.com/v1iu1ir-92100915.html
https://rumble.com/v1iu5wt-nato-.html
etc
#제2차 세계대전 후 NATO의 형성과 범죄에 관한 영상은 RUMBLE에 들어가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RUMBLE에는 제약회사와 백신에 관한 여러 영상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근대 한국인에게는 문제제기 능력(invention)이 "턱없이" 부족하다. 그러하니 삶과 세계에 대한 목차(disposition)도 잘 꾸미지 못한다. 누군가 문제를 제기해주고 목차를 잡아주면, 그제야 수사(elocution)를 하든 외우든 (memory), 전달하든(delivery) 지적 능력을 발휘한다. 아뿔싸, 그러나 세계와 삶을 이끄는 능력은 문제제기에서 나오니, 이를 어찌 할 것인가? 우리 아버지들은 아이들에게 세상에 대한 질문을 자꾸 시켜주어야 겠다. 이를 해결하려면 어찌 할 지 목차를 잡아보라 유도해주어야 겠다. 두 개의 다른 사물들 사이에서 공통점을 찾으라 해보고 같아 보이는 사물의 차이점을 찾으라 해야겠다. 그렇게만 해주어도, 아이는 놀랍게 변해갈 것이다.
Quintilianus, M. F. (1920), Institutio Oratoria. Loeb Classical Library. USA: Harvard University Press.; 스피치 교육, 전영우 역, 민지사, 2014
-Smith W. A. (1955), Ancient Education, USA: Philosophical Library
-Shelton J-A (1988), As the Romans Did: A Sourcebook in Roman Social History, USA: Oxford University Press
-Rudman, P. S. (2007). How Mathematics Happened: The First 50,000 Years. USA: Prometheus Books.
-Le Goff J. (1991), L’imaginaire medieval, France: NRF
-Sloane, T. O. (Sep 1989). "Reinventing Inventio". College English. National Council of Teachers of English. 51/5
-Barnes, J. (2000), Aristotle: A Very Short Introduction, Oxford Paperbacks
-Heinrichs J. (2007). Thank You for Arguing. USA: Three Rivers Press
-Morgan, T. (2001). "Assessment in Roman Education". Assessment in Education: Principles, Policy & Practice. 8/1
-Huizinga J. (2018), 호모 루덴스, 이종인 역, 한국: 연암서가
-Davies, P. (2005). "Writing Slates and Schooling". Australasian Historical Archaeology. 23
-Michael A. (1997). A History of Roman Literature. USA: Brill.
-Ong W. J. (1958), Ramus and Talon Inventory, USA: Harvard University Press,
-Jim A. Kuypers, "Rhetorical Criticism as Art," in Rhetorical Criticism: Perspectives in Action, Jim A. Kuypers, ed. USA: Lexington Books, 2009).
-Shelton J-A (1988), As the Romans Did: A Sourcebook in Roman Social History, USA: Oxford University Press
-Barthes R. (1977), ‘The Old Rhetoric: An Aide-mémoire’, Image, Music, Text, Scotland: Fontana
18) Childers, J. et al (1995). "Trope". The Columbia Dictionary of Modern Literary and Cultural Criticism. USA: Columbia UP.
-Farrington, F. (1910), French secondary schools: an account of the origin, development and present organization of secondary education in France. USA: Kessinger Publishing
-Ariès Ph. (1973), L’enfant et la vie familiale sous l’Ancien Régime, France: Seuil
-Prill, P. E (1987). "Rhetoric and Poetics in the Early Middle Ages". Rhetorica. 5/2
-Durkheim E. (1999), L’évolution pédagogique en France (1938), France: PUF
-Fournier M. (1890), Les Statuts et privilèges des Universités françaises depuis leur fondation jusqu’en 1789, I/593
-Gauvard C. et al. (ed. 2002), Dictionnaire du Moyen Âge, France: PUF
-Konofal V. S. (2017), Histoire incorrecte de l'école: De l'ancien régime à aujourd'hui, France: Du Rocher
-Riché P. (1981), ’Sources pédagogiques et traités d’éducation‘, Actes des 12ᵉ congrès de la Société des historiens médiévistes de l’enseignement supérieur public, congrès, Nancy
-Verger J. (1979), ‘Remarques sur l’enseignement des arts dans les universités du Midi à la fin du Moyen Âge’, Annales du Midi, 91/144
-Sartre, J.-P. (1954), Réflexions sur la question juive. France: Gallimard
-Michelet J. & Quinet E. (1843), Des Jésuites, France : Hachette
-Reites J. W. (1981), ‘St. Ignatius of Loyola and the Jews’, Studies in the Spirituality of Jesuits, 8/4
-Nicolas L. (2015), ‘Jésuites, Juifs, francs-maçons : la rhétorique au service de la conspiration’, Diogène 1-2 (n° 249-250)
-Bernard, H. (2009), Education and the French Revolution. UK: Cambridge University Press
- Molé, M. L. (1923), Count, The Life and Memoirs of Count Molé. 2 Edited by the Marquis de Noailles. UK: Hutchin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