ʻ사랑으로 함께 따뜻한 세상만들기ʼ 김장나눔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회장 김정곤)는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본부장 박상준)와 ʻ사랑으로 함께 따뜻한 세상만들기ʼ 김장나눔 행사를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펼쳤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는 배추 등 재료비용으로 1,500만원을 기탁하고, 3일간 임·직원과 당진지구협의회 봉사원 200여명이 참여하며 봉사의 기쁨을 함께 누렸다.
이날 펼쳐진 김장은 3천여 포기를 절이기 위해 수족관 차량으로 바닷물 10톤을 운반 절임에서 속 넣기 포장과 전달까지 이르는 전 과정을 사랑과 정성을 담았다.
세대당 10Kg씩 450박스 관내 희망풍차(아동, 노인, 다문화가족, 소외계층)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과 관내치안센터, 자원봉사센터, 민들레작업장, 당진2동사무소, 읍·면사회복지시설 등에게 읍.면.동 봉사회를 통해 전달했다.
14일에는 김홍장 시장, 당진시의회 이종윤 의장과 김기재, 양기림, 편명희,홍기후, 황선숙 시의원,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곽병철 사무처장, 당진화력 배상준 본부장은 봉사원들을 격려하고 김장 담그기 체험을 함께했다.
김정곤 회장은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와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가 공동으로 ‘사랑으로 함께 따뜻한 세상만들기’ 김장 나눔 행사에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당진화력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담아드린 김치가 우리들의 정성을 듬뿍 담은 뜻을 이해하셔서 맛있게 드시길 바란다ʼ고 말했다.
당진화력본부 박상준 본부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당진시 대표 향토기업으로서 지역을 위해 진정성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장나눔 행사에는 각급 기관단체와 단위봉사회 및 봉사원들이 협찬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당진시(방제복)▲당진시보건소(만두빵),▲자원봉사센터(감),▲자원봉사센터(귤)▲당진농협중앙지점(귤),▲당진1동(소주 외),▲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음료수),▲보장협의체(두부), ▲당진2동사무소(쌍화탕),▲맥키스컴퍼니 내포영업소(앞치마), 독일빵집(찹쌀호떡), ▲충남방앗간과 각 단위봉시회 및 봉사원(찬조)
첫댓글 당진지구협의회(회장김정곤)와 한국동서발전(주)
사랑으로 함께 따뜻한 세상 만들기
3000포기 많은 양의 배추 절여진 모습도 엄청나네요
다듬고~절이고 ~싯고~양념 만들기~버무리기
배추김치 담그기 주식회사 같네요
장관이네요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나눔으로 사랑을 실천하시는
적십자 천사 여러분
수고가 대단히 많으셨습니다
아름다운 멋진 김장소식 국장님! 고맙습니다
와우~배추 삼천포기를 직접 절이고 버무리고 정말 대단한 작업을 하셨네요~취재하신 국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부장님들 감사합니다 매년 반복되는 일이지만 올해는 고추가루 값이 비싸지만 모두가 맛잇게 드실수 있도록
정성을 다했습니다
한국동서발전(주)당진화력본부 2017년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좋은 인연이 되어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회장 김정곤)에게 1,500만원 기탁 사랑나눔 김장봉사 배추
나눔을 실시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고 자랑스럽습니다
이런 좋은 일들을 소개 해 주신 홍광표(충남지사홍보국장) 님 고맙습니다
서로 벤칭마킹 할 수 있는 좋은 정보 공유 합니다
우리 주변에 조금이나마 힘들어 하신 분들을 위하여 멋진 모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