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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크루즈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센서출력1) | |||
엔진/변속기 |
2.2 e-VGT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4년 8월 (7㎞) |
냉각수 온도 |
64.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3.0 ℃ |
흡기온 센서 |
38.0 ℃(주변 공기 온도 30.1 ℃) |
엔 진 오 일 온 도 |
-40.0 ℃(온도 센서 미장착으로 센서값 오류) |
연 료 온 도 |
43.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상태(N) |
변속레버 상태(D) |
변속레버 상태(R) |
10분 워밍업 후 Key On 상태 |
엔진회전수 |
847 RPM |
824 RPM |
824 RPM |
0 RPM |
엔진경고등-DTC에의한경고 |
OFF |
OFF |
OFF |
OFF |
배터리전압 |
12.5 V |
12.5 V |
12.5 V |
12.4 V |
냉각팬(저속) |
ON |
ON |
ON |
OFF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OFF |
흡입공기량 |
55 Kg/h |
55 Kg/h |
55 Kg/h |
0 Kg/h |
엑셀 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0 % |
연료 압력 조절기(레일) |
23 % |
24 % |
24 % |
5 % |
EGR 엑츄에이터 |
0 % |
0 % |
0 % |
0 % |
대기압센서 |
100 kPa |
100 kPa |
100 kPa |
100 kPa |
흡기온도센서 |
38 ℃ |
39 ℃ |
40 ℃ |
51 ℃ |
냉각수온센서 |
64 ℃ |
65 ℃ |
66 ℃ |
83 ℃ |
클러치스위치(M/T) |
ON |
ON |
ON |
ON |
에어컨스위치 |
ON |
ON |
ON |
ON |
브레이크스위치 2 |
ON |
ON |
ON |
ON |
브레이크스위치 1 |
ON |
ON |
ON |
ON |
에어컨콤프레셔작동상태 |
ON |
ON |
ON |
ON |
블로워 스위치 |
ON |
ON |
ON |
ON |
이그니션스위치 |
ON |
ON |
ON |
ON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745 mV |
745 mV |
745 mV |
745 mV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373 mV |
373 mV |
373 mV |
373 mV |
글로우 플러그 릴레이 |
6 % |
6 % |
6 % |
6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0 Km/h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OFF |
부스트 압력 센서 |
104 kPa |
106 kPa |
106 kPa |
100 kPa |
VGT 액츄에이터 |
91 % |
92 % |
91 % |
91 % |
연료온도센서 |
43 ℃ |
43 ℃ |
44 ℃ |
52 ℃ |
현재 엔진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READY |
보조히터(PTC)릴레이 |
OFF |
OFF |
OFF |
OFF |
이모빌라이져램프 |
OFF |
OFF |
OFF |
OFF |
목표레일압력 |
39216 kPa |
42353 kPa |
43137 kPa |
0 kPa |
연료압력조절기(펌프) |
32 % |
32 % |
325 % |
13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1980 mV |
2059 mV |
1961 mV |
1824 mV |
에어컨압력센서 |
1161 kPa |
1223 kPa |
1146 kPa |
1038 kPa |
가변스월엑츄에이터 |
22 % |
13 % |
24 % |
0 % |
배기차압센서(CPF선택) |
1039 mV |
1020 mV |
1020 mV |
9880 mV |
스로틀플랩엑츄에이터 |
0 % |
0 % |
0 % |
0 % |
산소센서조절전압 |
804 mV |
667 mV |
6927 mV |
0 mV |
공기과잉률 |
0 |
0 |
0 |
0 |
산소센서온도 |
777 ℃ |
777 ℃ |
777 ℃ |
617 ℃ |
산소센서히터듀티 |
47 % |
49 % |
48 % |
2 % |
산소센서농도조정 |
0 |
0 |
0 |
0 |
오일 레벨(옵션) |
18 ㎜ |
18 ㎜ |
18 ㎜ |
18 ㎜ |
오일 레벨(필터링값)-옵션 |
18 ㎜ |
18 ㎜ |
18 ㎜ |
18 ㎜ |
오일 온도(옵션) |
-40 ℃ |
-40 ℃ |
-40 ℃ |
-40 ℃ |
오일 레벨(평균값)(옵션) |
18 ㎜ |
18 ㎜ |
18 ㎜ |
18 ㎜ |
오일레벨 상태(옵션) |
NORMAL |
NORMAL |
NORMAL |
NORMAL |
CPF/DPF전단온도(CPF선택) |
137 ℃ |
141 ℃ |
151 ℃ |
160 ℃ |
soot량 재생요구(CPF선택) |
0 |
0 |
0 |
0 |
엔진부하 |
31 % |
42 % |
44 % |
0% |
실린더당 흡입 공기량 |
562 mg/st |
565 mg/st |
565 mg/st |
0 mg/st |
EGR 제어 편차량 |
-286 mg/st |
-254 mg/st |
-231 mg/st |
412 mg/st |
글로우 진단 신호 |
ON |
ON |
ON |
ON |
MIL 점등 상태 |
OFF |
OFF |
OFF |
OFF |
차량가속도 |
0 m/s2 |
0 m/s2 |
0 m/s2 |
0 m/s2 |
실제 인젝터 분사량 |
9 mm3 |
13 mm3 |
14 mm3 |
0 mm3 |
레일 압력 |
38431 kPa |
42353 kPa |
42353 kPa |
0 kPa |
주변(대기)공기온도 |
30.1 ℃ |
30.1 ℃ |
30.1 ℃ |
30.1 ℃ |
목표 주 분사량 |
6 mm3 |
11 mm3 |
12 mm3 |
0 mm3 |
목표 파일럿1 분사량 |
1 mm3 |
1 mm3 |
1 mm3 |
0 mm3 |
목표 파일럿2 분사량 |
1 mm3 |
1 mm3 |
1 mm3 |
0 mm3 |
목표 후분사량1 |
0 mm3 |
0 mm3 |
0 mm3 |
0 mm3 |
목표 후분사량2 |
0 mm3 |
0 mm3 |
0 mm3 |
0 mm3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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