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2019년 2월 25일(월) 15시40분~ 위례신도시의 주변을 걷기 운동하였다. 집에서 부터 위례한빛고교 옆을 지나 부영APT 근처로 해서 스크린골프연습장~Starfield City~송파위례도서관~장지천옆~송파초딩교~위례중앙중딩교~대게마을식당앞~창곡천으로 해서 집에 까지 위례신도시를 한 바퀴 돌았었다.
그동안 집에서 부터 창곡천으로 해서 위례휴먼링을 걸었었는데, 오늘은 총거리의 절반은 집에서 부터 남한산성쪽으로 가다가 성남골프장옆을 지난 다음에 스크린골프연습장옆을 지나 위례휴먼링길을 만나 다시 창곡천을 걸었다. 그동안 건강을 위하여 하루 최소 1만보 이상을 걷기 운동하다 보니, 오늘도 12,807보를 걸어 조금은 피곤하였지만, 마음만은 안정적이다.
뒤풀이는 밖에서 할까?를 고민하다 차라리 막걸리를 사서 집으로 가 마시는게 좋을 것 같아 닭죽에 맛있는 김치류를 안주로 해서 막걸리를 마시는게 훨씬 맛이 있었고, 마나님도 헛소리를 않해서 좋았다. 내일은 친구가 부천쪽으로 와서 부천둘레길을 걷자고 해 13시에 만나기로 하였다. 건강을 위해 가장 좋은 운동이 걷기 운동이란 것을 안 뒤 부터 꾸준히 걷기를 하고 있어 마음이 항상 편하기만 하다...
◈ 월일 : 2019년 2월 25일(월) 15:40~18:10 (2시간 30분)
◈ 코스 : 집-부영APT-스크린골프연습장-Starfield City-송파위례도서관-장지천옆-송파초딩교-위례중앙중딩교-대게마을식당앞-창곡천-집
◈ 걷기 : 나홀로
◈ 뒤풀이 : 닭죽 및 김치류에 막걸리 / 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