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알짜배기 2박3일코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한국렌트카와함께 모바일쿠폰으로 할인받고 알뜰제주도여행 구석구석다니기!!
제주도을 여행하기위해선 오기전 부터 많은 정보를 얻기위에 인터넷의 세계에서 몇날 며칠을 찾아 헤매인다. 비행기 시간부터 렌트카 그리고 다닐 곳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숙소는 어디를 정해야 하나?? 먹거리는 어떻게?? 등등등 많은 시간을 투자 하면서 최종 선택에 오면... 왠지 많은 것이 빠져있는 듯하고 뭔가 허전하기 마련이다. 정말 내가 잘 선택을 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그렇다고 무작정 와서 아무차나 렌트를 하고 발길닿는 데로 가볼까??하는 생각도 한다.. 물론 난 그렇게도 제주도 여행을 한적이 있다. 하지만..소중한 시간을 아무계획없이 왔다간 2박3일동안 시간과 돈만 허비하고 먹는 것도 제대로 먹지 못하는 일들이 발생 하기 일쑤다. 할인쿠폰을 들고 다니면서 어디를 찾아 가야 하는 하다간 제주도 동서남북을 왔다갔다하면서 도로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일쑤고.... 그렇다면 맘 먹고 오는 제주도 여행!! 알뜰하게 여행하면서 다니는 거리도 짧게 !! 실속여행을 떠나 볼까요?? 자~ 고고씽~~^0^
김포공항에서 11시30분 비행기 이스타 항공을 타고 슝~ 12시40분에 제주공항에 내렸다. 미리 알아둔 한국렌트카로 가서 2박3일동안 일행들과 다닐 튼튼한 스타렉스를 렌트를 하였다. 생각보다 승차감도 나쁘지 않았다. 여럿이 함께 다니기엔 정말 좋은 것같다.
2박3일동안 함께한 스타렉스~ 차량번호도 참~ 좋다. 일딴 도착해서 차량을 인수하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하지 않았나? 점심을 먹으로 다희연으로 갔다.
녹차 비빔밥이나 활화산돈까스를 추천한다. 도톰한 돈까스의 식감과 쌉쌀한 녹차 짱아지등 먹고나서 종종 생각이 난다. 식사를 다 했다면 다원을 거닐어 보기도 하고 동굴까페에 들어 녹차 카스테라와 녹차발효초를 마시며 잠시 쉬는 것도 좋겠다.
다희연을 가기전에 셰프라인월드를 지나간다. 든든하게 배를 채웠다면 이색 테마공원 한국 최초 주방기를이용한 자연생태공원 에서 오름전망대에 올라 보는 오름과 자이언트 토끼를 만나 당근도 주고 후라이팬을 통한 체험도 하면서 즐기는 것도 좋다. 미리 준비해간 모바일쿠폰으로 입장료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셰프라인 직영점을 통해 필요한 주방기구도 구매 할 수 있다.
넓은 공간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선녀와 나무꾼~ 부모님과 함께 왔다면 옛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좋은 장소겠다. 마지막 내무반은 군대에 다녀온 남자라면 군대시절의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면서 절로 군가를 따라 부르기도 한다. 주면 닥종이 박물관도 있어 다양한 볼거리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다닐 수 있다.
첫날을 이렇게 다니면서 첫날 숙소로 가는 길.. 해가 뉘였뉘였기지 시작한다. 지나는 길 용눈이오름쪽으로 차량을 잠시 세워 일몰을 담아 본다. 넓은 초원에 여유롭게 있는 소떼도 볼수 있다.
용눈이오름에서 바라보는 일몰은 정말 장관이다.~ 일몰을 보았다면 성산포항으로 향한다. 성산포 항에서 전화를 하면 작은 배가 온다. 어는 시간때에서 전화만 하면 오는 마린 리조트에서 하루를 묵으면서 밤낚시를 하기도 했다.
투숙객에게는 밤낚시는 무료이다. 물론 낚싯대도 대여를 해준다. 한치와 고등어철이라 한창 많이 잡힌다. 제주모바일쿠폰을 통해 저녁으로 먹은 해물탕도 할인을 받았다.~ 그리난 후 우리도 야간 낚시를 했다. 출출해지는 시간 우리가 잡은 10여마리의 한치를 회로 먹는 그 맛도 꿀맛이다.~ 잡은 고기는 회로 떠주어 바로 먹을 수 있다.
둘째날~ 마린리조트 숙소에서 전복죽을 먹고 나오는 길 올인으로 유명해진 섭지코지를 들러 한바퀴 돌아본다.
섭지코지를 보고 온곳은 일출랜드, 일출랜드엔 제주의 동굴중 미천굴이 있다. 동굴을 탐험해 보고 넓은 정원도 보고 걷는 것이 조금 지칠때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트릭아트뮤지엄으로 간다.
트릭아트 뮤지엄은 착시의 현상으로 입체적으로 보여지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체험을 직접 할수 있다. 많은 사진을 찍으면서 즐길수 있는 실내는 상설 공간으로 유명한 명화와 다양한 그림을통해 보고 즐기고 만질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간 곳은 바이크 매니아들이라며 정말 좋아할~ 물론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오면 놀라지 않을 수 없을것이다. 세계의 모든 바이크들이 한자리에 모여진곳 BL BIKE !! 최민수씨가 직접 타고 다니던 바이크도 볼수 있다.
자연을 벗삼아 둘러 볼수 있는 휴애리.. 이곳에선 제주 토종돼지들이 미끄럼을 타는 쇼도 보고 거위쇼도 보고 동물들과 교감 할수 있는 곳이다. 작은 동물 농장을 보는 것처럼 아이들이 좋아 할 휴애리!!
그리고 간 곳은 외돌개이다. 이곳에 가면 드라마 장금이도 볼 수 있다.
두번째 날의 마지막 코스~ 서귀포의 세리월드~ 기구를 타고 하늘높이 올라가 제주를 볼 수 있는 곳이다.
저녁은 회로~ 깔끔하고 사장님 만의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는 새연교횟집은 신선, 푸짐, 맛도 감동이다.~
밥을 먹고 월드컵경기장 인근에 있는 원더리조트~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혹여 한라산등반을 할 예정이라면 이곳을 추천한다. 조식부페를 운영하고 있어 아침을 먹기 힘든 여행자들에게 아침까지 챙겨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아침을 먹고 온 곳은 제주의아프리카~ 아프리카 박물관이다. 일딴 가보길 바란다. 딱딱한 박물관이 아닌 함께 즐길 수 있는 박물관이다. 아프리카의 문화를 알수 있는 공연시간을 미리 알아 간다면 아프리카음악 공연까지 볼 수 있다.
제주여행을 하면서 한번쯤은 누구나가 타고 싶은 요트~ 요트투어를 위해 퍼시픽랜드로~ 고고씽~ 1시간정도 요트를 타고 카오카오에서 점심을 먹으면 딱~이다.. ㅋㅋ 물론 여기도 미리 준비한 제주모바일쿠폰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제시 휴대폰의 바코드 쿠폰만 보여주면 알아서 결제까지~ 간편이 할인 받을 수 있다.
2박3일의 마지막 코스~ 산방산에서 사랑의 유람선 타고 한바퀴돌기~ 산방산과 용머리 해안을 돌면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공항으로 고고씽~ 5시반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
출처: 꿈꾸는 새는 언제나 행복하다 원문보기 글쓴이: 아도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