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5일 만기 전역하는 1061기 대한민국의 듬직한 아들들의 무사무탈 만기전역을 축하 드립니다 ☆☆☆☆☆☆
대한민국의 중부 전선을 굳건히 지키며 군인의 본분을 가슴에 새기며 조국의 안전과 수호를 위해 온 몸과 마음을 다하여 충성을 다했던 용맹한 청성의 아들들이 드디어 군생활을 잘 마무리 하고 그들을 일편단심으로 기다리는 사랑하는 가족의 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익숙치 않은 짧은 머리를 어색해하며 군입대를 했던 기억이 엇그제 인듯 한데 어느새 군인의 면모를 갖춘 훌륭한 용사로 변한 아들들의 모습에 흐믓함과 뿌듯함이 밀려옵니다.
조국의 안위와 내 가족을 위해 그 어떤 역경도 이겨내며 용맹하고 강한 전사로 다듬어진 우리 청성 용사들의 마음을 알기에 사랑하는 가족들 또한 우리 아들들이 무사무탈하게 군생활을 잘하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지내온 것 입니다.
부모님들은 아들바라기 하시느라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2020년 1월 부터 코로나로 수료식날 부모님 참관이 안되어서 부모님들 애타하시던 모습이 떠오릅니다ㅠㅠ 코로나로 미복귀 전역 마지막 기수인 1054기들 후에 다시 만기 전역으로 ~ 전역날 동송시내에서 동기들 만나 군복무 시간에 회포도 풀기 바래 봅니다.
1061기 아들들이 지금까지의 귀한 시간들을 발판삼아 사회에 나아가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히 자신의 일들을 잘 헤쳐나가리라 믿습니다. 우리 아들들의 앞날에 크나큰 영광과 무궁한 발전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