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봄,여름 유행할 구두를 소개합니다. 아직은 많이 추운 겨울이지만 미리보면서 앞으로 유행할 구두디자인과 독특한 구두를 볼 수 있습니다. 2009년에는 작년부터 조금씩 유행하는 플랫폼 슈즈가 올해는 더욱 대히트가 될 예감이죠. 그리고 앵글 스트랩( 밴드나 가죽끈으로 묶는 구두)이 장식적인 요소도 유행되고 컬러도 화려해 집니다.
최근에 '꽃보다 남자'란 드라마에서 한채영이 주인공 금잔디에게 핑크색 구두를 보여주면서 이런말을 하죠 "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다"
멋지고 예쁜신발은 좋은 곳으로 갈 수 있고 신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 만큼 구두는 여성에 있어서 어쩜, 자신을 표현하고 싶고 패션 완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
자 그럼 올해 봄,여름 구두를 구경해 볼까요?
구두만 봐도 올 봄이 기대됩니다. 올 봄.여름 구두는 통굽으로 앞과 뒤 굽 높이가 있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올해는 어느해 보다 패션의 완성도가 구두에서 결정될 것 같습니다. 패션의 마무리로 구두는 개성적이고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지는 2009년이 됩니다.
올해는 어느해 보다 통굽이 사랑받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통굽에서 독특한 디자인을 첨가해 새롭게 구두를 스타일리쉬 합니다.
이번 2009년 S/S 유명 디자인 패션쇼에도 통굽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선보였습니다.
또한 앵글 스트랩 슈즈도 어느해 보다 유행합니다.( 하단 '구두의 종류' 자료 참고 ) 스트랩 슈즈는 벨트형이나 끈형태로 멋지게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스트랩 슈즈는 유행 예감을 기대합니다.
독특한 굽과 합께 에스닉적인 디자인으로 아프리카의 문양과 컬러도 선 보입니다.
올해는 굽이 어떤 모양이고 컬러가 어떤 컬러가 유행되는 패션쇼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투명한 굽과 망사로 시원하게 보여지는 구두도 볼 수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에서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력하게 보여주기도 하고 굽 모양이 여신을 표현한 굽 모양도 있었습니다.
물론 기본적인 디자인구두와 봄에도 부드러운 스웨이드 부츠도 여전히 인기가 있지만 이번에는 역시 통굽과 끈이 있는 구두가 대히트 예감이 있습니다. 올해 멋지게 구두로 패션을 완성하세요^^
구두의 종류를 열심히 정리해 봤습니다^^ 구두의 종류
|
출처: 점포 비주얼 머천다이징 원문보기 글쓴이: 머쉬룸M
첫댓글 화려 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