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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분자가 대기중에서 화학원소 주기율표의 기본 결합을 해서...1000개까지의 보편적인 결합을 하여서..수증기의 상태로 존재를 한다.
이것을 풀어야 전류에서의 표피효과에서 물분자에 저장된 전하를 옮겨서 만드는 직류전기와 연소 불꽃의 500nm이하에서 자외선 영역의 교류전류가 어떻게 전력이 되는지를 어느정도 구분할 수있다.
전력의 표기 방법인 220V60hz 이 두가지 표기 방법을 따른다.
1v의 전하가 1m x1m의 물분자 갯수가 1m를 이동할때의 총 갯수가 된다.
1.6x 10^19 x(4 x10^9) 1V의 힘이 된다.
hz의 정의는 물질을 질량을 가진 대상을 정의하지 않고..진동수를 기준으로 정의를 한것이다.
1초당 물분자가 전체 회전하거나...물분자의 수소원자와 산소원자의 회전수가 60회전을 의미한다.
이 차이가 크더라도....60hz의 회전수가 초당일어나는 보편적인 물분자의 회전수를 기준으로...전력 요금을 청구하고 있다. 한국처럼 전기 요금을 명시를 했다면 전하의 요금을 청구하는 방식이 된다.
물분자가 대기압에서는 순물질 물분자로 존재하지 않고...각종 화학원소들과..원자궤도형태로 조합을 하고 있고...이것이 일정하다는 점이다. 어는점과 끓는점이 평균적으로 주어질 만큼 일정한 배합 비율을 갖는다.
쌀로 밥을 지을때...쌀을 넣고 끓이는 시간이나...물만 주전자에 넣고 끓이는 시간이나...거의 같은 시간에 주전자 물이 끓고...쌉밥이 된다. 분명 주전자의 물은 물 외에 넣은 것이 없으므로...주전자 물이 한참 빨리 끓고...쌀을 넣은 밥통은 천천히 끓어야 함에도...끓는 시간이 같다. 이렇게 엉성한 과학을 하는 것이 한국과학이다.
기초 전체가 문제인것은 알겠는데...어디를 어떻게 손을 대서 이것을 바로 잡아야 하는 것인지...대책이 없다.
한글변환되는 독일 자료와 영어 자료, 그리고 일본자료까지를 각각번역을 해서...잘못된 점을 하나하나 바로 잡아야 한다.
지금처럼 한국대중들의 정상적인 학습에 의해서...물분자 과학이 어려워서...중도에 포기하는 청소년이 90%에 육박하는 교육은 이제 버려야 한다. 기초 원리들이 왜곡되어서 대부분 거꾸로 번역되어 있어서...왠만한 이론을 터득하고는 한국과학이 잘못된 점이 눈에는 띄지만...개인의 천재 힘으로 이것을 바로 잡을 수가 없다. 권력과 언론,교육부,대기업,공기업이 모두...나서서 한국과학을 바로 잡는 형태의 운동이 일어나야 잘못된 한국과학이 바로 잡힐 수가 있다.
이러한 점 때문에 한국에서 영재 소리만 들어도 능력이 되면 한국과학을 버리고...곧바로 유학을 나서야 한다. 아예 한국과학을 버리고...조기 유학을 하면 할수록 성과가 빠르다. 이상태로의 한국과학으로는 앞으로 100년이 지나도 노벨상 하나를 가져올수 없다.
코펠리 메달도 아닌 노벨상을 말이다.
이제는 성토를 해도...지적한 만큼을 한글과학으로 바꾸면서...물분자 과학의 영역을 하나라도 한글과학으로 바로 잡으면서
불합리한 번역 부분의 성토를 하지 않을 수는 없기에..그냥 지나치면 좋으련만....
손쉽게 구할수 있는 검증재료가 불이다. 물의 불상태를 단배 연기를 통해서 직접 접하거나...불은 가스렌지 불과 라이타의 불로 손쉽게 접할 수가 있다. 플라즈마의 상태에서...공기중으로 물의 불상태가 1~5초 동안 유지가 된다. 담배연기의 물h2o가 음극선관의 전자가 회전하는 모습이라고 번역된 것이 ...바로 물분자h2o의 모습이다. 수소 원자가 따로 분리되어서...회전을 플라즈마 상태로...하더라도..수소원소 자체는 응집을 하지 않는다. 즉...연기 형태는 수소원소가 직접 회전하는 형태를 갖지 못하고..이미 물분자의 불의 상태로..응집이 되어서..담배 연기의 회전을 만드는 것이다.0.7초의 반응 시간이 기본이고...이것을 플라즈마를 유지하는 개략적인 개념이고..저장된 전하를 방출하는 갯수에 따라 시간은 늘어나고 줄어들수도 있고...빨리 전하를 방출하면 높은 온도를...천천히 지연 방사를 하면 낮은 온도의 플라즈마 방출을 하는데...그 표준시간이 0.7초인 것이다. 이렇게 전하를 플라즈마 형태로 방출을 하면...바닦상태까지 전하를 방출을 하고...재흡수를 시작을 하지만...전하를 방출한 속도보다 재 흡수의 시간은...평균적으로 아직 산출할 수가 없다. 자연 기준으로 공기중의 온도가 낮에 20도 상승했다가 밤에 20도로 떨어지는 속도가 된다. 즉..자연상태에서 전하 흡수속도는 12시간동안 20도의 평균온도를 높이는 정도의 전하를 흡수한다.
대기압에서의 평균온도를 높이는 전하 갯수가 일정함을 알수가 있다.
전하 흡수의 가장 빠른 방법은 물을 끓이는 방법이다.
보일러 시설을 2중 차폐를 해서...물을 끓이는 방법이 가장 빠른 전하 흡수방법이다.
전하는 연료에서 0.7초만에 전하를 공기중에 방사를 하고...이것을 연속공정의 불의 플라즈마를 생성하고...이때에...공기중에 산소와 질소분자와 수증기가 가진 전하를 연소 플라즈마에서..방출을 하면서...산소분자.질소분자를 흡수하므로....공기중의 입자들로 부터 전하를 빼앗아 오는 것이다.
전자와 전하의 차이는 전자는 3.14fm간격을 가졌고...전하는 25pm길이에서...전하간 거리를 전자간 거리 3.14fm까지 줄이전의 빛의 입자이므로...확연하게 전자와 전하는 차이가 있다. 전자는 핵융합반응과 핵분열 반응에 의해서만 움직이는 방사선 반응을 한다. 그러므로 전기 이론의 전자는 원자력 발전소가 보편화된 한국과학일지라도...전기 이론에서의 전자는...제외시켜야 한다.
하긴..전자와 전하의 명확한 구분을 하면 별 게의치않지만...이것을 기본 학습하는 청소년의 입장에서는 한국과학으로 전자와 전하의 이 구분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90%가 중학고 고등학교의 과정에 탈락을 하게 된다. (중고가전....중학교 고등학교 가전)이렇게 학교 교육자체를 조롱하고 있는 것이 한국과학의 현실이다.
ㅇ오후 1:34분
기초과학의 전기 발전기 이론까지는 일본과학이 왜곡을 해서...틀어 놓고...이후에 전하의 무선전파 영역은 영어,독일어,소련어를 번갈아가면서 번역을 해 놓아서...결국 한국과학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일본어와 영어를 기본적 학습이 아닌 전문적인 박사과정급의 이해도를 가져야 한국과학을 이해할 수가 있다. 그러므로...초등학교에서 일어,영어,독일어의 세가를 모두 깨우쳐야 중고과정에서 물리 1.2의 내용을 이해할 수가 있고...이때 한국과학의 이상한 점을 발견해서...한국과학을 버리고..일본 과학이나 미국 과학을 영어와 일본어 진행을 해 버리면...과학고 서울대 가는 코스외에 외국어를 능통하게 영어나 일본어를 하는 상태가 되므로...대학을 입학하자마자 유학길에 오를 수가 있다.
이렇게 한국과학이 꼬여 있다. 이것을 바로잡아야 할 교육부,공기업 대기업에서 오히려 이를 부추기면서...교육부 예산 68조원을 서로 뜯어먹기 하는 형국이니...한국기초과학은 발전할 수가 없다. 교육부와 대기업과 공기업의 한전등은...유학파들을 영입하여 경영진에 투입하면....교육부 예산을 일년마다 68조원 혜택이 주어지니...공기업과 대기업은 현상 유지만 해도...10조 ~20조의 흑자가 자동적으로 생성되게 된다.
이것을 장장 73년동안 해 왔으니...일본인과 일본인 후손들이 1945년이전까지는 조선 총독부 관리들이었고...1945년 이후에는 조선총독부 경제식민지 2기의 한국지부의 역할을 교육부 예산을 전횡하면서....국가 예산의 1/4~1/5를 독점하면서...금수저의 특권을 1910년대부터 한번도 놓치지를 않은 것이다.
이런 국가 운영이 2018년도에도 버젓이 가능하다는 현실이 참으로 암담할 뿐이다.
물분자 과학은 이처럼 한 국가 단위에서 특정 이민족이 10%내외 구성으로 국가 권력을 독점할 수있음을 증명하고 있고...
이것이 중동의 석유부국들의 공통된 특징들이다. 소수 민족 10%가 권력을 독점하고...권세를 누리는 형태의 경제 식민지 형택 주종을 이룬다.
그렇군...국가 단위 180개국에서 10%에 해당하는 18개국가 단위는 물분자 과학을 검증한 국가 단위가 되고...이들 국가의 특징은...과학이 자국의 언어로 쓰여지고 대부분 국가 단위의 검증한 자료를 토대로 하고...나머지의 160개 국가 단위는 대부분 경세 식민지 형태라는 것이다.
이렇게 정리를 하고보니..한국사회가 왜 구조적인 불평등 사회가 되었는지를 알수가 있다.
그래도 일본인들이 1910년대부터...조선에서 한국에 이르기까지...109년동안의 지배를 해 올수 있엇던 것은 ...이씨 조선을 배반한 이씨들의 역할이 지대한 공헌을 하고 있고...현재에도 이들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한국에서는 애국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면 안된다.
일본과 미국의 속국 주제에 무슨 애국심이 필요한가?
그저 각자 도생하여....한국 대중들이 늦게 나마 물분자 과학에 눈을 떠서...정식 교육기관의 물분자 과학은 아니지만...
개인 카페를 중심으로...즉...마을 중심으로 자생적으로 물분자 과학을 체계적을 학습을 해서....한국의 대기업과 공기업의 수준이 될 때까지...소비를 무조건 줄여야 한다. 산업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무조건 대기업과 공기업에 퍼주기를 하고 경제 식민지 연장을 해주는 것이다. 투표가 있어도 관심도 갖지 말고..투표도 해서는 안된다.
물분자 과학이 완성이 되면 기본적인 자급자족이 이뤄진다.
기초 농산물과 기초적인 의복 정도를 가지고...초가집 수준으로 삶을 영위를 하되...얻어지는 수입을 은행에 저축하는 것이 아니라...
물분자 과학에 투자를 해야 한다. 라인덴병이 아니라 라이덴은행이다. 전기를 저장한느 자연의 기본재로가 물분자이다.
한국 언론은 제목정도만 들춰보고, 나머지는 위키백과의 각 나라별 전기 이론을 날마다 검색을 하면 ..알아가는 세상의 새로운 이치를 깨닿게 되리라...위키백과의 경우 국가단위에서 간섭을 하는 기준은 북한처럼 인터텟 접속을 차단하는 국가 단위에 해당한다.
나머지는 무료 공개의 영역이므로...이거을 기본적으로 이해를 해야 한다.
요즘 제목없이 날짜를 쓰면서 일기같은 검증을 한다. 어차피 물분자 과학의 평생정리를 인간의 평생학습하는 모습이고...
특별난 천재가 아니라면 평생학스을 해서...물분자 영역의 소소한 영역의 하나를 찾아내는 것에 불과하다.
세계의 모든 과학자들이 입자광가속기까지 가동을 하면서 물분자과학의 영역을 학습및 발표된 미완성의 물분자 영역을 각자의 장비를 통해서 검증을 한다. 자신도 검증하는 방법이 다르고...세계 각국의 연구자들도 자신의 역량에 맞는 검증장비들을 사용하여 검증하고 있다.
물분자 과학은 결과물을 내기 위하여는 세계의 과학자들과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는 수밖에 없다.
한글 과학원의 물분자 과학이 세계 최고의 효율 영역을 발굴했을때...한글과학이 외국어로 번역을 해서...받아들이려 할때..한글 과학원처럼...애를 먹게 된다. ..표현 방식이 다르기 때문이다.
성토하는 것을 이제는 세계 과학자들의 특수성을 결부시켜서 비교를 하는 것으로...방향을 바꾼다.
유럽에서도 전류의 물분자를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국가 단위가 없다. 그만큼...천재급이 아닌 이상 20여년의 유럽의 교육을 받아야 10~20%정도가 물분자 과학에 발을 들여 놓게 된다. 한국의 경우 1~5%에 해당한다.
그러나 우연한 기회로 한국과학은 전류의 물분자 수소결합을 무료로 접할 수가 있다.
이것은 미끼에 불과하다. .. 시작은 쉬워도...물분자 과학의 끝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어지간한 호기심으로 이 글을 그동안 읽어 왔다면 물분자의 숙명에 대해 고심을 해봐야 한다.
어느정도의 물분자과학에 심취를 하면 인간의 의지로 되돌릴 수가 없다.
기존에 가졌던 것을 정지를 시켜야 물분자 과학에서 어느정도 벗어날 수가 있다.
물분자 과학은 기초적으로 선생이 있든...없는...물분자 전류를 아는 상태에서도 10년정도의 학습을 해야 한다. 5년정도면 기초 원리의 물분자 영역에 불과하고...10년은 되어야 산업기술의 물분자 과학을 이해하여...산업화된 모습으로 변환이 된다.
이 글을 호기심으로 읽는 것은 좋은데..뒷감당은 본인들이 알아서 잘 판단하길 ..바란다.
자연의 이치를 깨우치고자 한다면 별 문제가 없다. 그러나 산업 기술 하나를 만들어내려고 이곳 글을 정독한다면 아마도 문제가 생길 것이다. 한글과학원의 실력으로는 물분자 과학의 영역에서 산업 기술의 한 영역에 대해 접근하여 산업 기술을 만들어 낼 정도의 능력이 되지 못한다.
자급자족의 영역이므로..일인 사업자 규모의 물분자 과학이 전부라 할 수있다.
그리고 나머지의 영역은 자연과학의 물분자 영역에 속하는 것이다.
조선 중기에 해당한ㄴ 1745년의 라이덴 은행을 중심으로 전기발전기 이론을 중점을 둔것이고...전기,전자회로 부분부터는 아마도 한글 과학원의 영역은 아닌듯 하다. 자급자족이 애초의 7년전의 주장과 위배되는 영역이기도 하고...40대 중반부터 시작하을 한 물분자 과학의 학습이 되므로...자급자족의 물분자 과학만으로 충분한 영역에 해당된다고 볼수가 있다.
ㅇ오후 4:16분...
전류의 물분자가 초당 60회전(hz)를 유지하는 이유...
이것을 구분한 이론은...베르누이 수증기 정의에서 그 기원을 찾아야 할 듯하다. 1738년에 공개된 이론이다.
이를 바탕으로 1745년의 라이덴 뱅크인 라이덴 은행이 만들어진것이고...
발전기의 평균 회전속도는 분당 3000회전...초당 50회전과 분당 3600회전의 초당 60회전을 평균적으로 한다.
모터의 평균속도가 되고...이것은 물분자의 회전속도가 된다.
여기서...모터의 회전속도 3600회전에서 물분자의 갯수개가 어떻게 되느냐? 가 관건이 된다. 대기압 기준으로 모터에서 고정자와 회전자에의 물분자 갯수는 1000개를 기준으로 뭉친 물방울 단위개가 된다. 이것이 모터와 발전기의 회전자를 돌리는 상태에서..일반 대기압의 조건에서는 1000개 단위가 3600회전을 한다는 의미이고..어차피 그 구성원인 물분자의 하나 상태 회전수가 초당 60회전을 한다는 의미가 된다. 이것이 전력으로 전기 케이블에 들어갈때는...물분자 1000개가 단위가 잘개 쪼개져서..물분자 하나 단위로 들어가게 된다. 즉...1000개의 물분자가 펴져서...구리 원자 하나에 산소 원자 하나가 이온결합을 하므로...전하를 가진 상태여야 회전수를 초당 60회전을 유지할 수가 있다. 초당 회전수가 멈추면 전류의 연결이 끊어지는 상태가 된다.
전자기 유도 1830년대에 이 이론을 검증하였는데...그러기 위해서...1830년대에 전자석의 유도 코일을 사용을 했고...현대적으로는 전자석이 아니더라도...플라스틱 튜브에 구리선을 회전감기를 하되 빈공간이 있어서는 안된다...이 기본은 철저하게 지켜져야 한다.
기술적인 부분이...구리선의 구리의 순도와 회전감기에 존재하므로....이것을 대기업이 권선의 구리선 회전감기를 독점하며...
교과서에 권선으로 등재를 해서..대기업의 자료를 접근해야만...학교교육의 권선의 의미를 찾을 수있게 해 놓은 것이다.
보편적인 전자기 유도의 특허권을 강탈해가는 비열한 짓거리를 한것이다. 이 영역의 특허 권리는 1832년이므로...무료 공개로 전환되어 있다. 세계 모든 국가 단위에서 이 부분을 기준으로 교과서를 만드는데..한국교육의 경우 특정업체인 엘지 산전이 권선을 독점하여 사용하는 불합리한 기초 교육을 하고 있다.
전기 이론의 물분자에서 모든 기초는 구리선의 순도와 회전감기에 의해서...물분자의 갯수가 결정된다. 전기 이론의 모든 시작점이 되는 것이다.
여기에 물분자가 초당 60회전을 하는 조건의 전하 갯수를 평균적으로 갖는 온도가 220도에 해당하는 전하갯수를 갖는다.
이렇게 중요한 구리선의 회전감기를 대기업에서 독점을 한다는 것은 어떤 핑계로도 정당화될수가 없다.
한국과학의 전기 이론을 독점하여 한국 대중들이 전류 물분자의 접근을 73년 동안 막아온 것의 대표 기업이 엘지 산전이 되는 것이다.
만약 한국의 교과서에 구리선의 회전감기 (=권선0이 제대로 번역되고 그 의미가 이곳의 글처럼 풀어서 한국과학 교과서가 만들어졌다면 전류의 물리적인 부분을 한국 청소년들이 기본적으로 이해를 해서...나머지 전파 영역과...컴퓨터 이진수 영역으로 빠르게 전환을 하는데...한국 청소년 90%를 이 구리선의 회전감기 원리에서 탈락을 시키고 있다.
나중에...그 원리를 이처럼 분석을 하고...그 시작점을 찾게 되면....그 결과물이 어떻게 되겠는가?
전력은 230V 50hz 와 110V 60 hz가 평균적으로 표준이 된다.
즉...물분자의 회전수는 초당 회전수가 50회전과 60회전이 평균적으로 사용이 되고...이때의 물분자 온도는 110도..한국기준의 220도..230도의 각자 다른 물분자 온도를 가질 수있음을 의미한다.
물분자가 전하를 가지고 전선을 구리선 회전감기 영역에서...고정온도 전류로...들어가서...안정화가 되면...여기서...안정화의 이유는...구리선의 경우 물분자의 220도60회전이 갖는 전하를 구리 금속에는 전하가 부족한 상태가 되므로....구리선에서 물분자 전하의 220도 분을 흡수하게 된다. 즉....200도를 구리전선이 물분자 전하를 흡수를 하고....물분자는 대기압과 같은 온도인 20도에...구리전기선의 절연체 사이를 이동을 하면....20+200도의 220도 전류가 결과적으로 흐르게 된다.
나...어릴때...이 이론 검증을 하다가 중2때에 교통사고를 당해서..일부 기억상실을 당해서...여기서 기억이 멈췄다.
전기 이론을 재 학습해서..이것을 풀어야 만이 원래의 나로 돌아오는 상태가 되는 것이다.
2~3년전엔가도 이와 비슷한 전류의 이론을 풀려다가 이론이 부족해서 풀지를 못하다가 오늘 드디어...중 2때에 잃었던 기억의 일부도 찾고...이제서야 이 글을 쓰면서..그 동안 삶에서...뒤털려 졌던...부분이 제자리를 찾는다.
어쩐지 익숙한 이론이라더니....이것이 왜..독일 이론을 거쳐서...한글과학원에게 전달이 되었는지 모르겟다.
마침 엊그제...고향을 방문을 해서...부친게 중2때 사고 이후에..대해...물었더니..기억이 없으시다고 하던데...
외상이 없는 상태였으니..가족들도 인지를 못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내 자신마져도 ... 이십여전 전부터...초등학교 동창의 대부분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 이상해서...
의아해 하다가...전기 발전기 이론의 평균 수준을 넘어야만 어렴풋이 생각이 나는 것의 그 이유를 드디어 오늘 풀게 되었다. 잃던 추억 전체를 복구할 수는 없겠지만...전기 이론의 의문 스러웠던 부분의 일부가 손쉽게 해결된 것이 그나마 다행이라 할 수있다.
이미 안배가 되었지만...40년전에 교통사고로 전기 이론이 멈췄다가 ....이제 다시 제 가동이 되는 것이다.
자철석인 냇가에 모인 철이...녹이 슬지 않고..부엌칼은 녹이 스는 이유가 그 기억을 잃기 전에 의하햇던 부분이었다.
재작년까지 발현된 뇌졸증 증상이 작년에는 약하게 한두번..이 아스피린의 복용을 해결이 될 정도로..기억부분의 뇌기능이 정상화가 되고 있다.
40년전에 깨어 났어야 할 물분자 전류가 ....가만...중 2면...15살이고...지금 52세 이니..37년의 세월이다. 작년 기준이라면 36년이고...
조선이 잃어버린 시간과 엇비슷하네...그냥 우연 이려니....
물분자가 구리선 회전감기 영역으로 들아가서 전류를 만들면...여기에 추가적인 전하가....이 물분자 전류선에 의해서..송전이 가능해진다. 구리선의 전하가 물분자를 1/1000개당 하나를 이용하게 되므로...물분자 각자에 전하선을 물리게 되면...그래서 전력의 효율이 이렇게 좋은 것이다.
초전도체 어쩌고 하는 이론의 일부가 이것 때문이다.
다 말장난이지만..
비용대 효율이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의료용 기기의 일부에서 사용을 하는데...
한국 대중들은 방사선 치료를 받아야 할 업종에 접근을 하지 못하였으므로...이 기기들을 이용할 필요가 없다.
물분자가 가진 전하 크기가 180pm에서 시작되므로...전류에서의 파장의 크기는 수증기 기체의 영역까지가 된다.
10배를 적용하면 1800pm이 되므로...물분자 자체가 안정화된 전류의 전하를 갖는 영역이 0.18nm가 된다.
이것은 기본 전류에 해당하고...110도나 220도의 상태를 의미한다.
ㅇ오전 12:02분
한국과학을 버려야 기초과학을 할수가 있다. 한국과학은 전자부터 핵융합과 핵분열에 교과서의 대부분을 구성하고 있다. 이 얘기는 이것을 버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분자 기준으로 전기현상은 전자가 전하를 유도하는 힘이 존재하기는 하지만..전하가 대부분의 전기의 일을 한다. 물분자와 더불어서..한국과학을 버리면 이처럼 손쉽게 기초과학을 할 수가 있다. 어차피 전파 입자도 물분자에 저장된 전하를 빛이 아니라...2eV단위개로 끊어서 만드는 것이다. 전자를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기초과학을 할수가 있고...어차피 동위원소등의 영역은 1920년대 이후의 영역이고..가전 제품의 대기업들이...구리선 회전감기부터 독점을 하는 영역이다.
대기업 종사자가 아니면 한국 대중들은 이 영역을 전혀는 아니지만..한국과학의 전자부터는 버려도 좋다.
어차피 물분자의 수소원자에 전자도 존재하고,,,수소양성자, 수소 중성자도 전부 존재한다. 기초 이론 검증이 완료된 이후에 시간이 남거들랑 한국과학의 전자 부분을 검증해도 늦지 않는다. 그래봤자...먹거리가 없다. 대기업들이 활용하는 영역들이고..연구소 단위에서 성과가 나오는 것들이기 때문이다. 휴대폰을 개인이 만들수있나?
어차피 한국 대중들에게는 하청공장인 중소기업부터 주어지지 않는다.
대기업 가전제품을 고집할 필요가 없다. 중국산 얼마나 싸고 좋은가?
가격가지고 장난은 하지 않는다.
한국대중들이...기본 교육에서 차별이 명확해진 상황에서...이것을 더 파헤쳐봐야...마음만 아플뿐이고...그거 ..남는 시간에 물분자 과학을 검증하는 것이 훨씬 생산적이다.
과기부쪽에 EBS를 통해서...물분자 과학을 왜곡시키는 화약 부분을 집중적으로 편성을 해서 방송을 하더라....
nh3만 언급을 하니깐....no3는 몰라서 검증을 안하는 것이 아니다. 질산(초산)으로...화약을 만들거나...나머지의 영역이라해봐야 대기업보다 우선인 국방부의 영역이라 꼴비기 실어서..융합반응부터 그쪽에 별 관심이 없을 뿐이다.
황을 추가적으로 같다 붙이면 질산과 철등이 황에 so4 결합을 하거나...fe2so4 이렇게 하면 재미있는 기본 황산이 만들어진다.
이것들은 나중에 검증해도 된다. 왜냐하면....화약으로 세계 식민지화를 했지만...무력으로 점령한 것은 오래가지 못하고...
전기를 이용해서....경제 식민지 형태로 하면...이것이 현재의 180개국에서 10%을 제외한 18개국의 선진국과 나머지 160개국의 경제 식민지가 무탈하게 잘 운영이 되고 있잖은가?
결국 물분자 전류이론을 검증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이라는 것이다.
가진것이 별로 없으므로 기초과학 물분자 영역만 검증을 하면...기본 물질이래봐야 기초 화합물에 한정될 것이고...아스피린 정도를 합성하는 것으로 마무리를 하면...성과라봐야 복제약을 만드는 이론 검증으로 마무리가 되지...
그래도 별 손해는 없을 듯한데?
아스피린 합성에 성공해서...그냥 뇌졸증 예방약으로 혼자서 복용하면 그걸로 되잖아? 안그래~~
어차피 물분자 전류에서 -183도 이하의 전자 영역은 별로 사용되지 않는 방사능의 상태가 되므로....그 이후인 -40도의 전류의 전하기준으로 이론 검증을 하면 된다. 그럼 방사능과 방사선의 위험에서도 벗어날 수가 있다.
산업 기술의 습득은 못하겠지만...그것으로 충분하다. 한국 대중들이 물부자 전류를 모두 알면...이후에 산업 기술은 각자들...연구해서 도전하면 되기 때문이다.
기초과학이 쉽고..우리 생활 가까이에서 자연과 벗하며..전기 이론을 한국 대중들이 하는 것....얼마나 소소한 행복인가?
욕심을 버리면 그냥 자급자족을 하면서...하루에 먹을 일용한 양식을 내일에도 걱정없이 만들면..되는 것이다.
지천에 널린...각종 나물로 반찬을 해 먹으면 된다. 고추가루는 별로 의미가 없다. 마늘과...쪽파 정도면 기본 양념이 된다. 양파도 별 필요가 없다. 기초 나물은 약간만 삶아서...소금간만 해서...그때그때 먹는 것이 가장 좋은 기본 반찬이 된다.
빨간 고추는 에너지가 가장 낮은 재료다. 매운 맛의 성분이 무엇인지를 차차 찾아보겠지만..교과서에 나온 내용의 성분이야...한국과학이 강조를 했으므로...고추의 성분의 반대영역이 무엇인지 궁금해 지는 군....
결국 김치를 담글때...백김치를 담궈야 한다는 결론이다.
그리고 보니..동치미는 소금물에 무를 넣는 것이 전부이고...쪽파를 약간 추가하면...그정도 충분하다.
글 내용을 보듯이 전류이론에 전자를 전혀 언급하지 않아도 전하만으로 전류이론의 대부분을 설명할 수가 있다.
전자의 3.14fm의 간격의 전자는 감마선의 상태이다. 전기 이론에서 감마선을 사용하는 영역은 특수영역에 불과하다. 나중에 시간이 남으면 검증해도 된다.
10%도 안되는 수소 원자의 전자로...대부분의 전류이론을 한국과학에서 전자가 전기의 대부분인것으로 억지를 부리고 있다. 90%가 전하가 전기의 일을 한다. 전하가 3.14fm까지 거리를 좁혀서..전자 궤도의 511 000개를 채울수가 없다. 전하는 억지로 채워도 전자 511 000eV -1까지만 채울수가 있다. 즉..전자와 전하는 명확한 구분점을 갖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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