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대소병대도 해안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 무더위가 찾아오기 시작하는데요. 그럴 때는 밖으로 나가는 게 무서울 정도입니다. 국내에는 더위에도 포기 못 하는 시원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숨이 막힐듯한 더위를 가시게 하고 차가움이 느껴지는 곳. 푸릇푸릇한 녹음과 여름꽃이 만개하는 도시. 한순간 넋을 잃게 할 만큼 풍경이 수려해 전국에서 수많은 사진가가 방문하는 여름 도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강진
강진 전라병영성
◆ 전라남도 남부에 위치한 도시
◆ 출렁다리와 녹차밭이 있는 곳
◆ 다양한 수상레저 즐길 수 있는 곳
◆ 7월 가족 여행객 자연문화관광 추천
강진은 자연과 문화가 결합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푸르른 녹음이 펼쳐지는 강진녹차밭, 생태공원, 자연휴양림, 다산초당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문화관광지입니다.
남도에서도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간직하기로 손꼽혀 자연 애호가라면 필수로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또한 자연 경관만큼이나 고려청자의 메카로 떠올라 아이들에게 색다르고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연인과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강진에서 자연이 선물한 싱그러운 여름 정취를 만끽하며 여행을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거제도
거제도 해금강
◆ 경상남도에 위치한 섬
◆ 초여름 수국의 성지
◆ 한적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
◆ 무료 해변과 캠핑을 누릴 수 있는 곳
거제도는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섬입니다. 신선대, 바람의 언덕, 몽돌해변, 파노라마 케이블카 등 여행스팟이 많아 인상적인 해안 사진을 남기고 싶을 때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리는 곳입니다.
바다의 색감이 코발트 빛으로 짙푸르기 때문에 지중해와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여름이면 시원한 바다에 뛰어들어 물놀이할 수 있어 휴가지로 인기가 있고, 힐링 코스를 원한다면 꼭 방문해야 합니다.
청량한 사진과 함께 물놀이를 제대로 즐기고 싶을 때 거제도만한 곳이 없을 것입니다.
경주
경주 첨성대 해바라기
◆ 경상북도 동남부에 위치한 도시
◆ 오랜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곳
◆ 신라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곳
◆ 전통 마을에서 즐기는 1박 2일
경주는 자연 문화 관광지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전통적인 유적지가 많이 분포된 역사 도시입니다. 하지만 울산과 인접한 만큼 푸른 바다를 간직해 여름에 방문하면 문화와 바다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목적 여행지입니다.
분지 지형인 만큼 무덥지만 녹음이 울창하게 형성돼 시원하고 맑은 피톤치드가 흐르는 숲에서 자연을 즐기고, 옥빛 바다 펼쳐진 해변에서 물놀이하고, 유적지 주변으로 흐드러지게 피어난 여름꽃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겨보세요.
남해
남해 등대섬
◆ 대한민국 남쪽에 위치한 지역
◆ 초록빛 다랭이마을, 이국적인 독일마을이 있는 곳
◆ 바다와 숲이 조화를 이루는 곳
◆ 상주은모래비치·설리해수욕장·양떼목장 위치
남해는 새파란 바다가 아름다운 보물 같은 여행지입니다. 바다에 둘러싸인 섬들이 많아 섬 여행의 성지라고도 불리는 곳입니다.
이국적인 풍경의 상주은모래비치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송정솔바람해변에서 수영하고, 이국적인 독일마을에서 산책하며 인생샷을 찍고, 물미해안전망대에서 한눈에 펼쳐진 남해 전경을 조망해 보세요.
오션뷰의 환상적인 풍경과 여유로운 분위기에 한눈에 반하게 될 것입니다. 조용하고 느긋한 여름 여행을 원한 분들이라면 남해만큼 제격인 장소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울릉도
울릉도 삼선암
◆ 경상북도에 위치한 해저 화산섬
◆ 에메랄드빛 바다, 이국적인 풍경
◆ 경상북도 유일하게 섬으로 이루어진 곳
◆ 태고의 자연환경을 간직한 섬
울릉도는 방문하기 힘든 편이지만 제주와 비슷하지만, 다른 의미로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화산활동에 의해 형성된 화산섬으로 우리나라에서 아홉 번째로 큰 섬입니다.
해안가와 산, 하천을 이어 걷는 9개의 산책코스가 있어 트레킹의 성지라 불립니다. 속이 비춰 보이는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수영하고, 스노클링하며 바닷속을 자유롭게 유영해 보세요.
거대한 자연적 아쿠아리움 같은 울릉도는 섬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피서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