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3/12/20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PC ( Windows 10 64bit )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클라이언트 실행 후 '카카오 게임즈' 음성과 함께 카카오 게임즈 화면이 뜰 때
umamuume - Unity 2020.3.47f1_5ef4f5be2d4 라는 문구와 함께 빨간느낌표 화면이 뜨면서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재설치 / PC백업 / 디펜더 비활성화 까진 해봤는데 다른 방법까지 해보려니 다른분도 이미 하셨던 것 같네요.
유추되는건 Windows 자동 업데이트 이후에 안된다는 점 뿐입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먼저 제보해 주신 현상은 재현되지 않아 정확한 오류 내용을 파악하기 어려우며,
개인 PC 환경 문제로 추측하고 있어 확실한 해결 방안을 제시해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해당 현상은 네트워크 환경 문제로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용하시는 네트워크를 변경해 보시거나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접속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제보해 주신 윈도우 업데이트 후 발생했다는 정보를 토대로
추가적인 확인을 진행할 수 있게 관련 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