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법무법인 선정과정에서의 부정개입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산타스방에 있으며 중산자이1단지 비상대책위원회, (7월26일 12:30기준 두톡방은 퇴장하였습니다.)중산자이1단지 비공식단톡에서 입준위 비방과 허위 선동을 하고있는 분이 있습니다. 법무법인 선정에 대한 얘기가 나올때 왜 지금 시점에 선정하냐며 극렬히 반대 했던 분께서 뒤로는 특정 법무업체를 선정시키기 위해 카페지기인 왕자님한테 뒷작업을 하였습니다.
금리가 요동치는거랑 법무법인 선정하는거랑 연관관계가 없는데 당시 이런 내용으로 반대를 하고 단톡방에서 선동 하였습니다.
그리고는 아래와 같은 부정한 행동을 서스름없이 행하고 있었습니다.
23년 2월 22일 왕자님과 통화 녹취록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그 분: "3개업체 안에 무조건 "대정"은 집어 넣어"
당사자 동의시 전후 맥락 파악 할 수 있는 통화 녹취록 공개 하겠습니다.
"법무사 대정" 은 "하늘기획" 주관사와 같이 업무를 진행하는 법무사 입니다(하양호반, 서희스타힐스). 이 "하늘기획"은 그 분이 입준위 활동 하셨던 펜타힐즈 힐스테이트 공동구매 주관사 였습니다. 왕자님께서 별도로 게시글 작성 하겠지만, 그 분이 왕자님한테 밥사준다고하며 마련한 식사자리에 사전 얘기없이 소개시켜준 그 주관사 업체 입니다. 그 자리에서 있엇던 이야기들은 왕자님께서 별도로 입장문에서 얘기 하실겁니다.
앞으로 수많은 있었던 내용들 하나하나 정리해서 공개 하겠습니다. 이런 불미스러운 일 자체가 에너지 소모 시간낭비라 생각하여 입준위에서 자체적으로 최대한 컨트롤 해가며 진행해오고 있는데 한계치에 다다른듯 합니다. 당분간 시끄러울수 있지만 양해부탁드리고, 입주자분들께서도 사실관계 팩트체크를 하신 후 각자의 기준에 맞게 판단 하시면 되겠습니다.
첫댓글 신축아파트에 살아보고싶어 분양권 매수했고 자이 건물 올라가는것 현장가서보기도하고 카페에 사진 오라오는거 보고 행복을 느끼며 입주할 날을 기다리는 평범한 아지매인데 이제껏 너무 세상을 순진하게 산건지 너무 긍정적으로 산건지 지금 돌아가는 상황이 너무 혼란스럽네요. 새로 인증해서 새단톡방 만들어 이사했는데 비공개 익명의 단톡방을 만들어 베베꼬고 돌려까는 모양새가 소인배 스럽고 비겁해보이는것은 왜 인가요? 정당한 주장이라면 앞에서 이야기 해야지 뒤에서 돌려까는것은 쫌생이라 생각되네요.
저는 입준위 스텝으로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좋게 말하면 기존 경산시 좋은 괸습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현 시점에서 관습이라고 생각하고 무심히 지나친것들이 악습이었지 않겠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또한 스텝방에 표현하였구요! 저는 지금 입준위분들 믿고 응원하고 싶습니다.
A씨는 또 입준위에게 공식접수된 법무법인의 자료를 얻고자 카페지기와의 통화에서
"다른업체에서 피티자료보낸것(입준위공식이메일)까지 확인해서 있으면 그것도 본인에게전해달라. 아 싫으면 말고~"
이와같이 말했습니다.녹취록 당연히 있습니다ㅡㅡ
도대체
이해할수없는 일들이
이시대에 있을수있는 일인가요..
정말 사실이라면
그대로 넘어갈수없습니다.
해당 인물과 제가 같이 들어가 있는 톡방만 5개가 넘습니다. 산타스를 찍어서 이야기 하시는 것은 보기가 좀 불편합니다.
그리고 업체 이름들은 가려주시죠. 문제의 소지가 있습니다. 사실이 불분명한것도 있고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7.26 08:1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5.26 15:43
지가 뭔데요? 가짢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