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텍사스 법안인 하원 법안 114에 따라, 공립 교육구는 캠퍼스 또는 학교 300피트 이내에서 전자담배를 소지, 사용 또는 판매하다 적발될 경우 학생들을 징계 대안 교육 프로그램(DAEP)에 보내야 합니다.
주 일부 지역에서는 이미 이 법이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KVUE의 자매 방송국인 WFAA는 법 시행 후 첫 4개월 동안 댈러스 ISD와 포트워스 ISD에서 각각 238명과 219명의 학생이 전자담배 사건으로 DAEP에 보내졌다고 보고했습니다.
HB 114는 학생들이 DAEP에 얼마나 오래 머물러야 하는지 명시하지 않습니다.
오스틴 ISD는 8월에 새로운 HB 114 요건에 대해 커뮤니티에 처음 알렸습니다. 그러나 4월 15일, 교육구는 캠퍼스 내 전자담배에 대한 대응이 조금 바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ustin ISD는 새로운 "혁신 교육구" 면제를 통해 니코틴 소지로 적발된 학생을 보다 유연하게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첫 번째 위반 시, 오스틴 ISD 캠퍼스는 니코틴 전자담배를 소지하다 적발된 학생에게 즉시 대체 학습 환경에 배치하는 대신 교육 자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위반 및 그 이후의 위반을 한 학생은 여전히 대체 학습 센터에 배정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된 지침은 니코틴 전자담배를 소지하다 적발된 학생에게만 적용되며 다른 학생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스틴 ISD는 "혁신 교육구"의 경우 전통적인 공립 교육구에 개별적 필요에 맞는 더 많은 지역 통제권과 유연성을 부여한다고 말합니다. 또한, 오스틴 ISD는 학생들을 더 잘 지원하기 위해 현재의 규율 지침과 추가 교육 자원을 계속 탐구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