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는 정상적으로, 제대로 돌아가고 있는 나라가 맞는지를 의심해 보지 않을 수 없는 나라입니다.
분명히 자유민주주의 국가인 대한민국에서 국민의 혈세로 공공연하게 이적 행위를 해도 큰소리를 치고 있으니, 이상한 나라, 비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나라라고 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어쩌다가 수많은 선인들이 일제로부터 해방 후 70여 년간에 걸쳐 피와 땀으로 자유민주주의 국가, 오늘의 대한민국을 건설을 해 왔는데, 좌익 패거리들의 선전선동과 감언이설, 흑색선전에 의해 나라가 이 지경에까지 이르렀는지 참으로 한심하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요즘, 대한민국 사회는 인간으로서, 정상적인 사고와 판단력을 가지고는 제대로 온전하게 살아가기는 불가능하다는 생각을 할 때가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민의 혈세를 가지고, 이적 행위를 떳떳하게 행하고, 정부 공무원들이 정상적으로 이들의 활동을 공식적으로 뒷받침해 주고 있는 세상이라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적 행위를 하는 친중, 종북 좌익 패거리들은 차지하고라도 이들과 부화뇌동[附和雷同]하고 있는 어리석은 국민들이 얼마나 많이 우리 한국 사회에서 살고 있는지를 의아해하지 않을 수 없을 지경입니다.
과연, 한국 사회에서도 법치가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고 장담할 사람이 있는지를 묻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아마도, 현재 한국 사회에서는 민주주의의 근간인 법치주의가 존재하고 있는지를 의심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한국 사회에서 무법천지로 활개치고 있는 이적 행위자들, 특히, 국민의 혈세를 자기 돈처럼, 공적으로 이적 행위를 행하는 자들을 완전히 한국 사회에서 척결하지 않는 한 국방안보와 경제성장을 기대할 수 없을 것이라고 단언하는 바입니다.
제발, 정신 좀 똑바로 차리고, 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