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집자 주: 5 월 23 일 착륙 일기 예보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NASA 우주비행사 Kjell Lindgren, 러시아 우주비행사 Denis Matveev, 그리고 우주비행사 밥 하인즈가 국제 우주 정거장에 정박한 스타라이너 우주선에 탑승했다. 악기를 착용한 마네킹인 "Rosie the Rocketeer"는 보잉 우주복을 입고 사령관의 자리에 앉아 있다. 크레디트 : NASA TV / 우주 비행 지금
국제 우주 정거장의 우주 비행사들은 토요일 보잉의 스타 라이너 캡슐에 떠 다니며 처음으로 궤도 연구 단지에 정박 한 지 하루 만에 우주선에 궤도에 진입 한 최초의 사람들이되었습니다.
역 우주 비행사들은 수요일에 출발하여 지구로 돌아 오기 전에 Starliner 우주선 내부의화물을 테스트하고 포장을 풀기 위해 며칠을 보낼 것입니다.
NASA 우주 비행사 밥 하인즈 (Bob Hines)는 토요일 오후 12시 4 분 EDT (1604 GMT)에 캡슐의 전방 해치를 연 후 궤도에 있는 스타 라이너 우주선에 진입 한 최초의 사람이되었.m니다. 그의 승무원 중 두 명인 NASA 우주 비행사 Kjell Lindgren과 러시아 우주 비행사 Denis Matveev는 몇 분 후 우주선 안에 합류했습니다.
승무원들은 처음에 스타라이너 우주선 내부에 떠 있는 잠재적 입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와 고글을 착용했습니다. 보호 장비는 일반적으로 우주 정거장 우주 비행사가 새로운 우주선이나 새로운 모듈에 처음 들어갈 때 착용합니다.
우주 비행사들은 몇 분 후에 보호 장비를 제거했습니다. 그들은 사진을 찍고 캡슐 내부를 검사하고 Starliner 승무원 객실에 대한 간단한 비디오 투어를 방송했습니다.
"우주에서 처음으로 스타라이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하인즈가 말했다.
스타 라이너 우주선은 EDT 금요일 (0028 GMT 토요일) 오후 8시 28 분에 역의 하모니 모듈의 전방 포트에 정박했.m니다. 캡슐은 계획보다 더 오래 역 근처에서 위치를 유지 한 후 자동 연결을 완료하여 도킹 메커니즘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임무 통제를위한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이 아름다운 차량이 어제 여기에 도착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훌륭했습니다."하인즈가 말했다.
스타 라이너 우주선은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잠시 동안 문앞에 주차했지만, 이것들은 우리가 비행 테스트에서 기대하는 것들이며, 그것이 우리가 테스트를하는 이유입니다."라고 하인즈는 토요일에 말했다. "우리가 그런 것을 찾지 못했다면, 우리는 아마도 뭔가 잘못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제 매우 성공적인 임무였습니다. 스타라이너를 탑승하게 되어 정말 좋았어요."
하인즈, 린드그렌, 승무원 제시카 왓킨스와 사만다 크리스토포레티는 지난달 스페이스X 드래곤 우주선을 타고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날아갔다. 그들의 발사와 도킹은 우주 비행사들을 우주 정거장으로 운반하는 SpaceX의 승무원 캡슐의 네 번째 작전 비행과 2020 년 시험 비행과 두 개의 모든 상업적 인간 우주 비행 임무를 포함하여 일곱 번째 드래곤 승무원 비행을 기록했습니다.
한편 보잉의 스타라이너 프로그램은 스페이스X의 드래곤 우주선보다 몇 년 뒤쳐져 있다. 2019 년 조종사가 아닌 시험 비행은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짧아졌고 우주선은 우주 정거장에 도킹하지 않고 지구로 돌아 왔습니다. 보잉과 NASA는 궤도 비행 테스트-2라고 불리는 두 번째 비조종 데모 임무를 개시하기로 합의했지만, 우주선의 추진 시스템의 밸브 문제로 인해 발사가 지난 8월부터 지연되었다.
보잉은 OFT-2 임무 및 관련 지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회계 비용으로 $ 595 백만을 가져 갔다.
OFT-2 임무는 마침내 목요일 케이프 카나베랄에서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을 타고 발사되었습니다. NASA와 보잉 매니저들은 스러스터와 캡슐의 냉각 시스템에 대한 몇 가지 기술적 인 문제에 따라 금요일에 우주 정거장에 접근하기 위해 스타 라이너 우주선을 승인했습니다.
NASA는 드래곤과 스타라이너 차량의 설계 및 개발을 완료하기 위해 2014년 SpaceX와 Boeing에 수십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NASA는 총 5.1 억 달러 이상의 보잉과 상업 승무원 계약을 체결했으며 SpaceX와 유사한 작업을 다루는 계약에서 3.1 억 달러를 체결했습니다.
NASA의 상업 승무원 프로그램은 우주 왕복선이 은퇴 한 후 독립적 인 미국 우주 비행사가 우주 정거장에 접근 할 수 있도록 설정되었습니다. SpaceX의 캡슐이 온라인 상태가 될 때까지 마지막 셔틀 비행 후 아홉 년 동안 NASA 우주 비행사들은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을 타고 우주 정거장을 오갔습니다.
"2014 년에 NASA는 상업용 승무원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것은 그들이 구상했던 날이며, 현재 우주 정거장에 도킹 된 세 대의 인간 등급 차량이 있습니다."라고 Hines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Soyuz가 MLM (다목적 실험실 모듈)에 도킹되어 있고, 우리 바로 위에는 드래곤이 있고, 우리 바로 뒤에는 스타 라이너가 있습니다.
"이것은 NASA의 역사에서 중대한 날이며, NASA가 달로 선회하고 결국 화성으로 향하는 동안 지구 궤도가 낮은 곳에서 상업 비행을 가능하게하기 시작하면서 미래를위한 길을 닦는 것입니다."
유럽 우주국 우주비행사 사만다 크리스토포레티(Samantha Cristoforetti)는 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이 국제 우주 정거장에 정박한 사진을 찍었다. 크레디트 : 사만다 크리스토 포레티 / 유럽 우주국 / NASA
하인즈와 린드그렌은 스타라이너 캡슐이 우주 정거장에 도킹되어 있는 동안 몇 가지 테스트를 계획하고 있다. 그들은 스타 라이너 우주선 내부의 통신 검사를 수행하고 약 500 파운드의화물을 풀고 지구로 돌아 가기 위해 약 600 파운드의화물로 교체합니다.
스타라이너는 수요일 .m오후 2시 36분 EDT(1836 GMT)에 역에서 도킹을 해제한 다음, 오후 6시 2분에 제동 화상을 입기 전에 단지에서 안전한 거리로 되돌아.m EDT(2202 GMT)가 궤도에서 하강할 예정입니다.
재사용을 위해 설계된 승무원 모듈은 일회용 서비스 모듈을 분사하고 남서쪽에서 북동쪽 궤적의 대기로 다시 들어간 다음 낙하산을 배치하고 에어백을 팽창시켜 오후 6시 49 분에 뉴 멕시코의 화이트 샌즈 미사일 사거리에 착륙 할 수 있도록 쿠션을 .m합니다 EDT (2249 GMT).
월요일 현재, 수요일의 일기 예보는 스타 라이너 우주선의 착륙을위한 "이동"이었다고 보잉 대변인은 전했다. 이 예측은 흩어져있는 구름, 6 마일 이상의 가시성, 8 노트의 동남동 바람이 12 노트로 최고조에 달할 것을 요구합니다.
OFT-2 임무는 NASA가 우주 비행사들을 제거하여 다음 스타라이너 임무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비행하기 전의 선구자입니다. 착륙 후, 보잉은 스타라이너 캡슐을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로 되돌려 보내 개조하고 미래의 승무원 임무에 사용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