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가능한 일인데요. 아시겠지만, 이미 이륜차 협회가 있습니다. 퇴계로 모뱅 사장님이 협회장이죠. 바이크 배기가스, 검사제도... 협회가 없다면, 공식 직함(정부관계자를 상대로 할 수 있는)을 가지고 정부를 대할때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절차적인 문제로 아마 시행도 안 됐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협회가 정부로부터 여러가지 위임을 받아 하는 일이 많다는 건 아실실테고... 개인적으로 이륜차 협회의 조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봅니다. 근데 솔직히 이젠 이문협의 사단법인화 안될거란 생각이 드네요. 카페 쭉 들러보면.. 너무 개인적인 색이 많이 묻어 있어서.. 사단법인화 하기엔.. 어려움이 많을듯 싶어보이네요. 좋은 밤 되세요
첫댓글 개인운영 카페입니다...사단법인화를 검토했었습니다.....여러 어려운조건 때문에 못했지요... 다만, 사업자 등록증과 유사한(고유번호증)것은 있답니다...아래 자유성금란에 가 보시면 공지에 있습니다..함 보세요^^
8년이란 시간동안, 사단법인(협회)화 하지 않았다는 것이 의외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사단법인화 하려해도 관계기관이나 기타 업무주관 관청에서 인허가나 기타 승인을 해주겠나요?
경찰청이나 도로교통공단이나 이문협의 뜻과 소리를 눈닫고 귀닫으려 하는 입장 뿐인데... 뭐 그러그러한 애환도 있는것이지요.
99% 가능한 일인데요. 아시겠지만, 이미 이륜차 협회가 있습니다. 퇴계로 모뱅 사장님이 협회장이죠. 바이크 배기가스, 검사제도... 협회가 없다면, 공식 직함(정부관계자를 상대로 할 수 있는)을 가지고 정부를 대할때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절차적인 문제로 아마 시행도 안 됐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협회가 정부로부터 여러가지 위임을 받아 하는 일이 많다는 건 아실실테고... 개인적으로 이륜차 협회의 조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봅니다. 근데 솔직히 이젠 이문협의 사단법인화 안될거란 생각이 드네요. 카페 쭉 들러보면.. 너무 개인적인 색이 많이 묻어 있어서.. 사단법인화 하기엔.. 어려움이 많을듯 싶어보이네요.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