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과 관련된 내용이니 기독교,박근혜대통령에 관한 내용이 거북스런 분들은 그냥 패스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로 부터 받은 계시를 굳이 이곳에 밝히는 이유는 모두가 알아달라는 뜻이 아닙니다.에스겔서에 나오는 '파수꾼'의 역할때문입니다.
기독교인들중에 전쟁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박대통령에 대한 안타까움이 너무커서 큰 낙심을 겪는 분들에게 하나님의 메시지를 전달하여 큰 희망과 위로를 받게 하라는 명령때문입니다.
이 나라는 순국선열들의 죽음의 대가로 얻은것이기에 허무하게 공산주의자,좌파들에게 유린당하지 않습니다.
1.전쟁시기
일전에 말씀드린대로 북한의 ICBM미사일 완성시기에 전쟁발발이 될거라 했습니다.
이제 트럼프대통령의 행동이 시작될겁니다.
하지만 어떤 작은일이 계기가 되어 땅굴침투라는 형태로 시작됩니다.
중요한 징조는 우리국민 모두가 땅굴위협을 전혀 믿지 않는다는 겁니다.
군,언론,국민,정부당국자,심지어 미국,일본까지 땅굴의 존재조차 믿지 않으며 무시합니다
따라서 김정은은 안심하고 땅굴침투를 합니다.
아무도 믿지 않기에 가능합니다.
2.박근혜 대통령
박대통령의 탄핵의 이유를 전에 밝혔습니다.
그분을 미워하는 분은 지금의 글을 무시하기 바랍니다.
하지만 기독교인들은 주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하시는 놀라운일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박대통령께서 탄핵당한 이유는 일전에 쓴글이 맞습니다.
덧붙여 그분이 정상적으로 퇴임한게 아니다 보니 통일한국 후 안심하고 대통령출마에 아무런 법적 걸림돌이 없어진겁니다.
다시말해 5년 단임제를 채운것이 아니고 사임한것도 아니고 탄핵된것도 아니고 헌법재판소의 파면결정에 의해 쫒겨난 것이기에 이에 대한 재출마의 여부가 헌법상 명시된게 아닙니다.
헌법재판소가 급하게 하다보니 중요한 실수를 한겁니다.
사임,탄핵의 형식을 빌어야 재출마를 못하는데 파면을 했으니 법적소송으로 그 지위를 회복할수 있어서 재출마가 가능하다 했습니다.
갑작스런 통일후 국민모두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하나님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모두 겁에 질리게 되는데 그때 재판상 공정한 판결이 이루어져서 박대통령은 풀려나게 됩니다.
첫댓글 땅굴이라...한때 이슈였긴 했죠 근데 지금은 ..뭐 언급조차도 없구요 북한땅굴에 대해서 분석한 글이 하나 있어서 올려봅니다 시간 나실때 한번 읽어보세요^^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army/10097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