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이후 업데이트 시 아래와 같은 에러 발생
모바일 / 앱플레이어에서 같은 증상이 발견됐습니다.
모바일 조치 사항 (해결 O)
- 모바일의 경우 업데이트 시 wifi -> 데이터로 전환 후 업데이트 진행 시 문제 해결
PC 조치 사항 (해결 X)
- 앱 삭제 및 다운로드 => 같은 증상 반복
- 앱 플레이어 종료 후 패치 진행 => 같은 증상 반복
- IP 문제라고 판단해 cmd - ipconfig /renew IP갱신 => 같은 증상 반복
=> Addressable Asset에 Skinnedanimation 파일의 이상이 있는건지.. Addressable Asset Settings에 문제가 있는건지
있다면 왜 특정 환경에서만 패치가 안되는지 해결 방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가 ---------------------------------------------------------
- 앱 삭제 및 캐쉬 삭제 => 같은 증상
- 앱 플레이어 업데이트 => 같은 증상
- 앱 플레이어 변경 (기존) 블루스택 / (변경) 녹스 => 같은 증상
- 구글 계정 변경 후 패치 진행 => 같은 증상
- 핸드폰 핫스팟 이용해 (기존 패치가 진행된 핸드폰) 앱플레이어 패치 => 같은 증상
- 패치 된 핸드폰과 같은 기종으로 앱 플레이어 기종 설정 후 패치 진행 => 같은 증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