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늦은 후기 네요. 바로 올린다고 하고서는 당일날 뻗어버리고 하루 몸살걸려 뻗어있고 이제서야 글을 올립니다.
그동안 입문반 수업을 계속 들어왔습니다. 강사님들이 알려주신, 스텝턴, 점프턴 참 많이 연습했죠. 이제 좀 되나 싶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수업이니 초급반을 한번 들어보자 신청했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초급반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다들 잘 타시더라구요.
전 침대모글을 하느라 참 민폐 많이 끼쳤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당일 모글코스의 상황은 여의치 않았습니다.
거의 강릉아이스링크장을 방불케하는 빙판과 강설이었고 골도 매우 깊었어요.
입문반에서 초급반에 올라오면서 겁을 잔뜩 먹고 있었는데 머리까지 하얘지고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군요.
게다가 강습생말고도 많은 모글러들이 있어서 쉽게 코스안으로 들어가기 쉽지 않았어요.
그러자, 우리 에디 강사님께서 정말 자세한 설명과 시범을 보여주시기 시작하셨습니다.
리프트에서 여쭤봤을때도 자세히 설명해 주셨어요.
제가 그동안 궁금했던 모든 것을 정말 자세히 콕콕 짚어서 설명해 주셨어요. 정말 체증이 뻥뚫리는 기분이었어요.
그런데, 머리로 이해하는거랑 몸이랑은 별개인가봐요. 저의 저주받은 몸뚱이는 머리가 하라는대로 하질 못하더군요.
넘어지고 헤매고 모글위에 누워있고 민폐끼치고 하는데도 에디님은 많은 격려를 해주시고 칭찬을 해주시더라구요.
정말 용기가 났습니다. 그 덕분에 강습 마지막부분에는 몸이 반응을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강습시간이 다되더군요. 이런 ㅠㅠㅠ
끝나고 한번이라도 더 해보려고 했지만 역시 강사님이 봐주실때와 혼자할때는 전혀다르네요.
춥고 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격려를 아끼지 않고 자세히 알려주신 에디 강사님, 모글제국 감사합니다.
첫댓글 항상 애디형 강습은 최고인가봐요 어떻게 이렇게 잘 도와주시는걸까요?
저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또 만나요. 저도 즐거웠습니다
에디선생님
후기도 못올리고
감사 인사도 못드렸읍니다.
그날 집에가다가 엔진이 고장나서
폐차하랴 새차등록하느라
바쁜시간보내느라 정신 없었읍니다.
에디강사님 감사했읍니다.
@호팔(김호림) 인원이 많은 가운데 다른 분들도 챙겨주시고 제가 고마웠습니다
@애디 고맙습니다.
잊지않게습니다.
모글에서 뵈면 인사드릴게요.
@호팔(김호림) 헉... 차가 심하게 고장나셨었네요. 경황이 정말 없으셨겠어요.
@맛동삼 네
수요모글 끝나고
선생님차타고 가실때
인사하고 집에가다
엔진고장 렉카에 매달려서
집에 새벽도착후
공장갔다줬는데
폐차히랍니다.
그래서 폐차진행시키고
중고차 당일사서 토요일
모글타러 갔읍니다.
차가 고장나니까
제일걱정이 모글 못탈까봐
서둘러 차구입부터
했습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팔(김호림) 아 그날 그런일이 일어나신거군요 ㅜㅜ
차 고장은 정말 안타까운 일인데 그 이후가 대박이시네요. 모글타시려 신속구입등록. 감동입니다 ㅜㅜ
@맛동삼 다 선생님 덕분에
모글이 재미있어서
그렀습니다.
그저 감사드려요.
@호팔(김호림) 이제 모글 즐기러 오시는걸 방해할 장애물은 없으실거에요. 화이팅 ~^^
@맛동삼 네
선생님도
화이팅 하세요
이번 수요모글강습회 6회 모두 강습 진행을 개근하신 심일구 애디 님의 노하우로 많은 분들이 모글에서 용기를 내시면 좋겠습니다.
어제부터 지산 모글이 스프링입니다(주간) 강습받으셨을 때의 아이시한 백사면이 아니므로 배우신걸 떠올리시며 연습하시면 좋은 결과 있으시리라 믿습니다 *^^*
저도 이번시즌 맛동삼 강사님부터 마린강사님과 에디강사님까지 모글제국의 수요모글강습 덕분에 머리로는 조금이나마 모글을 어떻게 타야하는지 알게되서 감사드립니다. 언젠가는 몸도 따라주겠죠~^^
첫 강습때 뵙고 마지막 6회 촬영 중에 뵈었는데 열심히 참여하시고 연습을 많이 하셔선지 포지션과 활주가 안정적이셨습니다. 지금도 좋으시고 동료분들과 함께 많이 타시다보면 모글 금새 정복하실 것 같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