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6. 평안 군인교회
낮기도문
이주형 형제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이 시간에도 하나님께서 사랑을 베푸셔서 저희가 이자리에 나와 함께 예배드릴 수 있게 해주심 감사합니다.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집중하며 믿음으로 우리 가운데 계신 주님을 바라봅니다.
살아계신 성삼위 일체 하나님은 온 우주와 자연속에 충만히 계십니다.
지금 이 곳에 우리 예배 자리에 먼저 와서 기다리십니다.
우리 마음속 지성소의 주인으로 임재하시고 함께 하십니다.
성삼위 하나님께 전심으로 찬양하며 감사하며 경배 드리오니 받아 주옵소서!
지난 한 주간 언행과 행실로 하나님께 지은 모든 죄를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마음 속의 탐욕과 옛사람의 못된 습관을 뿌리 뽑아 변화시켜 주옵소서! 먼저 주님을 사랑하기 원합니다.
주님이 각자에게 주신 인생의 사명관, 세계관이 정립되기 원합니다.
기도로 준비하여 영광의 찬양을 올리는 노선민 찬양인도자에게 은혜 베풀어 주시고 또한 신현태 목사님께서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시어 하나님 말씀을 능력있게 전하게 하옵소서! 주님 섬기는데 있어서 방해하는 것이 없게 하여주시옵소서
이 시간 하나님께서 주신 시편의 말씀을 통해 내가 누구인지.. 하나님이 누구신지를 분명히 알고 살아가게 도와 주시옵소서! 나를 향한 하나님의 놀랍고 신비한 계획과 사랑을 알기 원합니다. 목사님을 통해 저희 마음에 하나님의 말씀이 잘 새겨지도록 해주시옵소서! 받은 말씀 붙잡고 한 주간을 힘있께 믿음으로 승리하는 십자가 군병되기 원합니다.
저희 마음을 드리고.. 몸을 드리고.. 헌금을 드릴 때 주님 받으시며
받은 사랑에 응답하며 감사하는 저희가 되기 원합니다. 8368부대와 8522부대 부대장님들과 장병들에게 성령님 그 마음을 다스려 주옵소서! 주님 앞에 함께 예배 드릴 수 있는 믿음과 발걸음을 다스려 주옵소서!
지금까지 하이루 평안교회 예배 한번이라도 참석한 형제들이 굳센 믿음으로..
온갖 유혹을 뿌리치고 예배 드리는 하나님의 자녀로 변화시켜주옵소서!
한주간 각자에게 부여된 임무를 수행하고 개인정비시간의 일부를 하나님께 바쳐 이자리에 나온 장병들의 마음을 기쁘게 받아주시고 은혜 베풀어 주시옵소서
사정이 있어 이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장병들을 가엽게 여겨주시어 다음에는 함께 예배드릴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