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有關命運的問答 명운에서
명리학
운명에 대한 질문과 답변
問:什麼是命運?究竟存不存在命運?
1Q: 운명이란 무엇인가? 운명이 존재하나? 존재하지 않습니까?
答:哲學講,萬物均有規律,規律是可以認識的,
人乃萬物之靈,更有規律,這規律俗稱命運。
稱規律為命運,大部分人都能理解,但對命運的存在卻有小部分人懷疑。
A : 철학은 만물 모든 것이 규율이 있으며, 법칙은 인식을 할 수 있으며,
사람은 만물의 영혼이며, 더 규율이 있으며,이 규율은 일반적으로 운명이라 합니다.
규율을 운명이 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지만 운명에 대한 존재는 도리어 의구심이 있습니다.
十八九歲時,我是絕對不相信命運的,
到二十八九歲時,開始相信人有命運,
特別是當我學習掌握了由《易經》發展衍生出的各種預測學,
每當天南地北素不相識的人找我求測時,
我常常能從他們的生辰八字中測出其過去吉凶,
這不是命運早已作了安排又是什麼?
命運的存在不容置疑。
열여덟 아홉 살 때, 나는 절대적으로 운명을 믿지 않았다,
스물여덟 아홉 살에, 사람들이 운명이 있다고 믿기 시작했다,
특히 내가 "역경"발전에서 파생 된 예측의 모든 종류를 마스터 배울 때,
매 남쪽하늘과 북쪽땅을 측정하여 나를 모르는 사람들은 나을 알고,
나는 항상 우리들의 출생 팔자에서 지나친 길흉을 예측 할 수 있는것은
이것은 운명이 일찌기 이미 만들어진 안배되지 않은 것입니까?
운명의 존재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저마다 타고난 목숨이고 사는 흐름이 없다는 것은 무지의 극치입니다.
이를 배우지 않으면서 어찌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도대체 무엇을 배우며 사는 것인지~
問:命運確實存在,命運是規律,但為什麼有許多人不相信?
2Q: 운명은 확실히 존재하고 운명은 규칙있지만, 왜 많은 사람들은 서로 믿지 않습니까?
答:不相信命運的人只是暫時不相信,大都是一些年輕人,
對傳統文化不瞭解,沒有見識過真正的預測師。
幾千年來,上至帝王將相,下至平民百姓,不相信的人很少,不是很多。
大思想家教育家孔子,可謂學問高超,聰明蓋世,
但這樣一個人要到“五十才知天命”,
才發出“不知命不能為君子”的感歎,
說明要認識並相信命運的存在是不容易的。
年輕的時候,總認為自己可以掌握命運,年老的時候,才發現是命運掌握了自己。
A: 운명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오직 일시적으로 믿지 않으며,
대부분 전통 문화를 이해하지 못하고 진정한 예측가를 보지 못하는 젊은이들입니다.
수천 년 동안 위로는 황제 장상과 아래로 평민백성까지, 믿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위대한 사상가 교육자 공자는 뛰어난 학습, 현명한 세상이라하지만,
이러한 사람은 "50 세 지천명" 이라 했으며,
비로소 "부지명불능위군자"는 한숨을 내쉬며
운명의 존재를 인식하고 믿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렸을 때, 항상 자신의 운명을 제어 할 수 있다고 생각, 나이가, 단지 운명이 자신을 마스터 찾을 수 있습니다.
* 선인들의 교육적 책임이 반이며 그들이 스스로 배워야 하는데, 안타깝지요?
일찌기 습독 할수록 더 삶의 생활이 좋아 집니다.
問:人究竟能否掌握命運 ,命運真的可以認識和改變嗎?
3Q: 사람이 운명을 통제할 수 있는가, 운명은 정말로 알고 개변 할 수 있습니가?
答:宏觀上人不能掌握命運,命運不以人的意志為轉移。
比如,人與萬物一樣,都有生死,有生有死是其規律,規律就其命運,誰個也逃脫掌握不了,
自古至今都有人追求長生不死,但卻沒有一個真正不死的人。
A: 거시적 인 사람들은 운명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운명은 인간의 의지에 의해 전이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것에서와 마찬가지로, 삶과 죽음이 있으며, 삶과 죽음이 그 법칙이며, 그 운명에 대한 법칙이 있으며, 아무도 마스터를 피할 수 없으며, 고대부터 사람들은 긴 삶과 죽음을 추구해 왔지만, 진정으로 죽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但在生死之間都是可以認識和改變的,
比如,九八年長江大洪水,我們不能阻止其發生,其發生是長江的規律,是長江的命運,但我們可以認識它,可以提前預防和化解,使其不產生危害,如果不認識它,不採取措施,它是有可能給我們造成滅頂之災。
그러나 삶과 죽음 사이에 인식되고 개변적일 수 있는데,
예를 들어, 1998 양쯔강 홍수, 우리는 그것을 방지 할 수 없습니다, 그 발생은 양쯔강의 법칙, 양쯔강의 운명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예방하고 해를 끼치지 않도록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인식하지 않는 경우,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경우, 그것은 우리에게 재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人的命運亦如此,有必要先認識它,認識就是預測,
當預測出不利時,人為的進行補救,預防和化解,就可以避免災難的發生,
當預測出有利的方面,人為的加以促進和發揮,人生就會更有價值,生命就會更加輝煌,
就如長江發揮其有利的一面(攔堤發電引渠灌概)可以產生巨大的經濟效益一樣。
命運是可以認識(預測)和改變的,在某種程度上人又能掌握自己的命運。
인간의 운명도 마찬가지이며, 먼저 그것을 인식 할 필요가 있고, 인식은 예측이며,
불리한 예측 할 때, 인위적으로 치료, 예방 및 해결, 재해의 발생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유리한 측면을 예측 할 때, 인위적으로 촉진하고 재생, 인생은 더 가치가있을 것이며, 인생은 더 화려한 될 것입니다, 양쯔강과 같은 유리한 측면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제방 발전 채널 관개)는 큰 경제적 이익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운명은 인식 (예측)과 개변할 수 있으며, 어떤 면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운명을 장악 할 수 있습니다.
* 이 부분은 좀 어려우므로 나눌 필요가 있는데,자기 분야별 전문화하면 매우 높은 수준이 된다고 봅니다.
問:命運可以預測和改變,如果不預測不改變又如何?
4Q: 운명은 예측과 개변 할수 있는데, 만일 예측할수 없고 개변할수 없다면 어느 경우입니까?
答:有的人青年時輝煌騰達青雲直上,中年或老年倫為階下囚,
有的性命不保,有的要在大牢度過餘生,
從村長到中央政治局委員(陳希同),各個級別的官員都有倒下來的,
這既是其作惡多端,罪有應得,也是其不預測不改命的結果。
A : 어떤 사람이 젊은 시절 직 위에 도달하고, 중년 또는 노년 윤이 되 모두 하수가 되었는데,
어떤 성명을 불보하고, 감옥에서 남은 생애를 보내고
촌장에서 중앙 정치국 위원 (첸 시퉁)에 까지, 각급의 공무원이 쓰러져 있으며,
이는 많은 악을 저지르고, 죄 자격이 있으며, 또한 그것은 예측할 수 없고 개명의 결과가 없습니다.
有的人一無所有而垂頭氣,有的人腰纏萬貫而趾高氣揚,可是三十年河東四十年河西,人生是變化無常的,一無所有的人只要找准方向努力進取,好運來臨時就會變得腰纏萬貫,腰纏萬貫的人如果不預測,不提前化解未來有可能出現的失誤和凶災,當惡運降臨時就會變得一無所有甚至債臺高築。
어떤 사람들은 아무것도 없다, 어떤 사람들은 허리를 감싸고 높은 발가락을 가지고 있지만, 30년 하동 40년 하서, 인생은 변덕, 아무것도 올바른 방향으로 열심히 일하는 한, 행운이 올 때, 허리가 될 것입니다, 예측하지 않는 경우, 미래의 실수와 살인을 사전에 해결하지 않는 경우, 불운이 일시적으로 아무것도 또는 심지어 부채가 될 것입니다.
有的人一輩子雖是平平安安,但卻是碌碌無為,有的人一輩子苦心鑽營,但卻屢屢無功,有的人迷失了自己,不知道前進的方向,有的人卻在錯誤的泥團中越陷越深,這都是不信命不預測的結果。
一個人命中能做些什麼,從事何職業何行業,向何方位發展最有利是確定的,只有找准了方向,才能取得人生的最大成功。
어떤 사람들은 평생 평안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열심히 일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반복적으로 실패,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길을 잃고, 앞으로의 방향을 모르는, 어떤 사람들은 잘못된 진흙 덩어리에 더 깊이 가라 앉는다, 이것은 불신과 예측할 수없는 결과입니다. 사람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어떤 직업과 산업에 종사할 수 있는지, 어떤 방향으로 발전하는 것이 가장 유리한지 결정하는 것은 확실하며, 올바른 방향을 찾아야만 인생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有的人年紀輕輕卻遭凶災橫禍,不是一命歸天,就是終身殘疾。
有的人才華橫溢卻有惡疾纏身,本來可以成就一翻事業卻因身體不好而化為泡影。
“身體是革命的本錢”,沒有好身體,什麼事也做不成,如果遭遇一次大凶災,有可能命都保不住。
預測是很重要的,當預測出身體裏面的薄弱環節和運程中的凶災,提前補救和化解,
人完全可以生活得更好更健康更安心更幸福。
어떤 사람은 어려서도 흉악한 횡재를 당하는데, 한 명이 하늘로 돌아가거나 평생 장애가 된다.
어떤 인재는 화려하지만 악질이 얽히고설키는데, 본래 사업을 할 수 있었는데 건강이 좋지 않아 물거품이 된다.
몸은 혁명의 자본이며, 좋은 몸이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큰 재앙을 겪는다면, 생명을 구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예측은 매우 중요한 것은, 당연히 신체에 나타난 약점 환경과 운 흐름의 재앙을 예측하고, 사전에 돕고 구하고 화해하며,
사람들은 완전히 생활에서 더 낫고, 더 건강하고, 더 마음 편안하고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 타인이 개변하기는 어렵습니다.보통의 학습으로 자기는 충분히 개변 할수 있습니다
타인에 의지하려다 보니 별의 별 꼴들이 있는 것입니다..
問:命運可以預測和改變,作用很大,但預測是否科學,預測准不准?
5Q: 운명은 예측과 개변이 가능하고, 매우 크게 작용하지만, 예측은 과학적이 아닌데, 예측이 정확한가 정확하지 않은가?
答:預測是科學,其原理我在《命運書》第五篇中論述得很清楚,見《周易與應用》雜誌九七年第八期首篇。
預測既然是科學,肯定有比較高的準確性,但不是百分這百的,任何科學都不是百分這百的,
國家發射衛星都有失誤的時候,預測有時也免不了失誤,
預測的準確性跟預測師的水準和求測者的意念有關。
A: 예측은 과학이며, 그 원리는 운명의 다섯 번째 기사에서 매우 분명하게 설명되어 있으며, "주역과응용" 잡지의 1997년 제8호의 첫 번째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예측은 과학이기 때문에, 확실히 상대적으로 높은 정확도를 가지고 있지만,이는 백퍼센트가 아니다, 어떤 과학은 모두 100 %가 아니다, 국가 발사 위성은 모두 실수의 기후가 있고, 예측은 때때로 실수를 피할 수 없다,
예측의 정확성은 예측자의 수준과 측량자의 뜻과 생각이 관련이 있습니다.
* 누구나 보통의 학습이면 자신을 개변 하는데,과학적입니다.
아직은 우리 사회의 인식이 미신적이기에 이를 바꾸어야 하고, 학문화로 널리 알려져야 할 것입니다.
問:從有關書刊和互連網上看到,正規預測單位算一卦收費二百元以上,
預測一次終身命運收費三百元至八百元不等,有的成名預測大師起點是五千元至一萬元。
這樣的收費是不是高了點,對求測者來說值不值?
6Q : 관련 책과 인터넷 연결에서 볼 수 있듯이, 공식 예측 단위는 200 위안 이상의 험담 수수료를 계산하고, 평생 운명 요금을 예측하는 것은 300 위안에서 800 위안까지 다양하며, 일부 유명 예측 마스터 출발점은 5,000 위안에서 10,000 위안입니다.
이러한 요금은 높은 것이 아니며, 구하는 예측에 대한 말의 가치가 있는가 가치가 없는가?
答:預測是一項強腦力勞動,一個成熟預測師的預測技術是來之不易的,有一個艱苦的求學拜師、反復研究和廣泛社會實踐的過程,大約需要上十年時間。在這門學問上,成熟預測師花費的心血和金錢比讀一個研究生還要大,當然其取得的學問和技能肯定是價值比較高的。
A: 예측은 강력한 두뇌 작업이며, 성숙한 예측가의 예측 기술은 힘들고, 교사를 숭배하고, 반복하고, 광범위한 사회 관행을 배우는 데 약 10 년이 걸립니다. 이 학문에서 성숙한 예측가는 대학원생보다 더 많은 노력과 돈을 소비하지만, 그 지식과 기술은 확실히 더 높은 가치입니다.
預測是一項高技術工作,屬諮詢決策行業,又具有知識商品和技術轉讓的屬性。高技術轉讓費一般都在十萬元以上,有的幾十萬甚至幾百萬元,諮詢決策業收費亦是如此。
有的企業有的技術有的諮詢決策策劃花很高的價格買來,不但起不到效益,反而要賠進去更多,這樣的事例報紙雜誌電視新聞中經常見到,很令人痛心,如果在此前能進行正確預測和決策,完全可以避免如此巨大之損失,從這一角度來說,預測的價值要勝過技術專利和一般的諮詢決策,而其收費卻比後者要低得多。
預測對企業的價值顯而易見,對個人來說亦是不可估量,現在是經濟時代,做生意的人,私人廠礦企業特別多,財運好的時候又碰巧從事了有利的行業,當然可以發財,當財運不好而自己又不知道時,若還盲目投資,成千上萬,幾十萬,上百萬、千萬元損失就不可避免了,而能避免這些損失的預測費不過兩三百元。
예측은 하이테크 작업, 컨설팅 의사 결정 산업, 지식 상품 및 기술 이전 속성입니다. 하이테크 이전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100,000 위안 이상이며, 일부는 수십만 또는 수백만 달러이며, 컨설팅 및 의사 결정 산업 수수료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부 기업은 높은 가격에 구입 한 높은 가격, 뿐만 아니라 혜택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더 많은 손실, 신문과 잡지 텔레비전 뉴스의 이러한 예는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매우 슬픈, 올바른 예측 및 의사 결정이 이전에 수행 될 수 있다면, 완전히 이러한 큰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예측의 가치는 기술 특허 및 일반 컨설팅 의사 결정보다 낫다, 그 수수료는 후자보다 훨씬 낮다.
기업에 대한 예측의 가치는 분명하다, 개인에 대한 헤아릴 수없는, 지금은 경제 시대, 사업가, 민간 공장 및 광산 기업은 특히 많은, 행운이 유리한 산업에 종사 할 일이, 물론,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지 않을 때, 그들은 또한 모르는 경우, 또한 맹목적인 투자, 수천, 수십만, 수백만, 수백만 위안의 손실이 불가피하다, 이러한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生命的寶貴,身體的健康,婚姻的幸福,兒女的成才更不是用金錢能夠衡量的。一次疾病凶災,治療費成千上萬,經歷的痛苦流下的創傷不說,有的命都保不住,而預測化解保命錢僅僅兩三百元。
不幸的婚姻有時生不如死,若在婚前進行正確的婚配能換來終身的幸福,誰也不會嗇吝兩三百元。
所有的父母都希望自己的兒女成才,請家教,置電腦,教育智力投資成千上萬,富有的家庭達到幾十萬上百萬,可是偏偏有的人不爭氣不成功,為什麼?培養的方向錯了,兒女身體裏的五行之氣有偏枯,而能改正補救的費用僅僅是兩三百元。
這兩三百元貴嗎?
這兩三百元僅僅是工薪階層一件能穿一兩年的普通衣服的價格,僅僅是一般男人一個月香煙的費用。
而其用於預測上的價值卻是長期的終身的。
當然只有正確的預測才具有這樣的價值。
삶의 소중함, 신체적 건강, 결혼의 행복, 자녀의 성취는 돈으로 측정할 수 없습니다. 질병 재해, 치료 비용의 수천, 외상의 고통의 고통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일부 생명은 유지 할 수 없습니다, 단지 2 ~ 300 위안의 생명을 절약 할 것으로 예상된다.
불행한 결혼은 때때로 죽음보다 더 나은 삶, 결혼 전에 올바른 결혼이 평생 행복을 교환 할 수 있다면, 아무도 2 ~ 300 위안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부모는 자신의 아들과 딸, 가정 교육, 컴퓨터, 교육 지능 투자 수천, 부유 한 가족이 수백만에 도달하기를 원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성공하기 위해 경쟁하지 않습니다, 왜? 훈련의 방향이 잘못되고, 자녀의 몸에서 5 개의 여행이 건조해지고, 시정을 고칠 수있는 비용은 2 ~ 300 위안입니다.
이 이삼백원이 비싸요?
이 2, 300 달러는 1 년 또는 2 년 동안 착용 할 수있는 노동계급의 일반 의류의 가격일 뿐이며, 한 달에 평균 남성 담배의 비용일 뿐입니다. 예측에 사용되는 가치는 평생 동안 지속됩니다. 물론 올바른 예측만이 그러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 이부분은 너무 유행 스러운 면에서 잘못 된 부분이 있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옳바른 명리가에게는 좀 그렇고, 보통의 역술가 상술에 적용되면 좀 재평가가 필요 합니다.
우리 사회에는 가치의 차이가 매우 큰 것이 사실 입니다.
그래서 주변에는 여러 면면들이 나타나며 믿음이 사라집니다.
問:既然預測有這麼大的價值,國家為什麼不大力宣傳提倡呢?
7Q: 이미 예측에 따른 어느 큰 가치가 있는데, 국가가 큰 힘으로 선전 제창 하지 않게 됩니까?
答:有兩個方面的原因,
一是這門學問很高深,象謎一樣,現代的科學還沒有完全解釋它。
二是部分國民素質還很低,容易誤解誤用產生消極影響。
A: 두 가지 이유가 있는데,
하나는 이 문의 학문이 매우 높고 깊고, 상은 수수께끼와 같고, 현대의 과학 또한 완전히 해석하지 않습니다.
둘째는 부분적 국민의 소질 또한 매우 낮으며, 쉽게 오해 오용을 낳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但國家的政策是開明的,並不反對易經的應用,江澤民主席在一次講話中指出:
“當前要特別注意反對那種全盤否定傳統文化的民族虛無主義和崇洋媚外思想”,
就是對社會上有一些人不瞭解易經和氣功,把易經和氣功當成“偽科學”和“封建迷信”而講的。
그러나 국가 정책은 계몽적이며, 쉬운 경제의 적용에 반대하지 않는다, 장쩌민 주석은 연설에서 말했다 :
"현재는 전통 문화를 완전히 부정하는 국가 허무주의와 외국의 외국 사상에 대한 반대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즉, 지역 사회의 어떤 사람들은 쉬운 경과 기공을 이해하지 는 않습니다, 이징과 기공은 의사 과학으로 간주됩니다.
前不久我國簽訂了《經濟社會及文化權利》國際公約,公民有文化選擇權,
易經屬於一種文化並且是我國傳統文化。
從事易經的研究和應用是合法的。
얼마 전, 우리 나라는 경제, 사회 및 문화 권리에 관한 국제 협약에 서명, 시민은 문화적 선택을 가지고,
역경은 문화의 일종에 속하고 우리 나라의 전통 문화입니다.
역경 연구 및 응용 프로그램에 종사하는 것은 합법적입니다.
* 국가적 차원이면 좋겠으나, 그렇지 않더라도 사적 학습 면에서 활성화 되는 법이 있다면 좋겠다고 봅니다.
그래서 누구나 명리 사주 기본을 알고 자기가 해결하지 못하면 의사를 찾드시 전문가를 찾아 해결 하는 것입니다.
問:請談談家運,國運,單位運,企業運好嗎?
8Q : 가정 운, 국가 운, 단위 운, 기업 운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하여 주시겠습니까?.
答:萬事萬物都有命運,命運就是萬事萬物運動變化發展的規律。
這裏不談政治不談國運,只談家運單位運企業運。
A: 모든 것에는 운명이 있으며, 운명은 모든 것의 움직임의 변화와 발전의 법칙입니다.
여기서 정치는 말할도 없고, 국운은 말할 것이 없고, 오직 가운 단위운 기업운만 이야기 합니다.
家運就是整個家庭成員的命運,人丁是否興旺安康,財官是否順暢發達,
家運主要受陰陽宅風水影響,改變和調整陰陽宅風水可以使家運向有利的方向發展。
가운은 전체 가족 구성원의 운명이다, 사람들은 번영 여부, 재무 관리는 원활하게 개발 여부, 가족 행운은 주로 음과 양 집 풍수의 영향을 받아, 변경 및 음과 양 집 풍수를 조정하는 것은 유리한 방향으로 가정 운송을 만들 수 있습니다.
單位企業運除了與其地理風水有關外,還與主要負責人的運氣領導班子相生相剋配合是否恰當,
企業的名字,經營的行業是否有利等有關,對其調整可以使企業由衰轉興。
단위 기업 운은 지리적 풍수와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주요 책임자의 행운 리더십과의 협력이 적절한지 여부,
기업의 이름, 운영 중인 산업이 수익성이 있는지 여부 등과 관련이 있으며, 조정은 기업을 쇠퇴에서 번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대한민국은 모든 분야에서 가능 하나, 아직은 그 전문가들이 스스로 논하기에 부족 하다고 봅니다.
대개 보면 카페라는 곳들이 있고, 홈페이지가 있으나,각기 다른 주장이 되어버리니, 기준이 않됩니다.
그러기에 대중이나 학문가들로 부터 신뢰를 얻기가 어렵지요.매우 재고의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問:風水很重要,對人的影響很大,但現在大都是商品房,祖墳也早就埋下去了,
調整和改變都比較難,那麼除了風水以外,還有哪些因素最能影響和改變人的命運?
9Q : 풍수는 매우 중요하고,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만, 지금은 대부분 상업용 주택이며, 조상 무덤은 이미 묻혀 있으며,
조정과 변경은 모두 비교적 어렵고, 어떤 풍수 이외를 제외하고, 사람들의 운명에 가장 영향과 개변할 수있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答:風水主要是對後代兒孫影響極大,兒孫八字好壞主要由風水所出,在做私房前應該請風水師堪察地基定向,擇吉日開工,商品房的周圍環境對住家和兒孫利不利亦是可以堪察的,好就買,不好就不買。
遷居的日子也很重要,就象一個人的出生八字一樣。
A : 풍수는 주로 미래 세대에 큰 영향을 미치고, 손자 손녀는 주로 풍수에 의해 좋은 또는 나쁜, 개인 주택을 만들기 전에, 풍수 마스터는 기초 방향을 조사하도록 요청해야한다, 길의 날 시작, 주택 주변 환경은 가정과 손자 손익에 대한 불리한 또한 살 수 있습니다, 좋은 구입, 나쁜 구입하지 않습니다.
사람의 출생 팔자처럼 이주하는 날도 중요합니다.
陰宅風水更是重要,它能影響幾代人的興衰,實行火葬也有骨灰盒的安置問題。
父母活著要孝順父母,百年之後更要為其找一好的安息之地,這樣才能陰陽相感,兒孫才能得到佑福。
對於當代自己來說,祖上父母的風水已經定了,先天的命,八字也就定了,要改變命運只有通過後天五行之氣的調整和補救來改變運程的吉凶。可以從三個方面著手:方位、行業和名字。
음택 풍수는 더 중요하다, 그것은 세대의 상승과 하락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화장의 구현은 또한 유골 상자의 배치 문제가있다. 부모는 부모에게 효도하기 위해 살아야하며, 100 년 후 더 나은 휴식 장소를 찾아야하며, 따라서 음과 양이 서로 느낄 수 있으며, 손자 손녀는 축복을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 자신을 위해, 조부모의 풍수는 이미 설정되었습니다, 선천적 인 삶, 팔자도 결정, 운명을 변경하려면 단지 다음 날 다섯 행동의 조정과 수정을 통해 운명을 변경하는 것은 길흉의 항해를 변경합니다.
방향, 산업 및 이름의 세 가지 방법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俗話說:樹移死,人移活,在自己不利的方位容易受困,才能得不到發揮,若前往自己有利的方位居住或工作則可身心安康宏圖大展。
行業亦很重要,女怕嫁錯郎,男怕入錯行,如果從事的事業與自己命中適宜的行業不對,不是破耗異常就是不容易獲得成功。
這樣的事例在日常預測中很常見,如我單位一同事孫某求測夫運,我斷其不宜水性行業,特別是95-96年不能從事水行業,否則破大財,因其沒有提前預測不知利弊,95-96年承包魚塘養魚,發大水,損失十幾萬元,若是提前預測進行化解就不會有此損失了。
속담으로 : 나무가 죽은 이동, 사람들은 자신의 불리한 위치에 쉽게 갇혀, 재생되지 않습니다, 거주 또는 자신의 유리한 위치에있는 경우, 몸과 마음이 큰 전시회를 할 수 있습니다.
업계는 또한 매우 중요하다, 여자는 잘못된 랑과 결혼 두려워, 남자는 잘못된 라인에 참여하는 것을 두려워, 자신의 경력과 적절한 산업에 종사하는 경우, 그것은 비정상적인 소비를 깨는 것이 아니라 성공하기 쉽지 않다.
이러한 예는 일상적인 예측에서 매우 일반적이다, 예를 들어, 내 단위 동료 Sun은 남편의 운송을 측정, 나는 수성 산업에 적합하지 않다고 결론을 내렸다, 특히 95-96 년 물 산업에 종사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큰 재산을 깨는, 그것은 사전에 예측하지 않았기 때문에 장점과 단점을 모르는, 95-96 계약 물고기 연못 물고기, 큰 물, 10 만 위안의 손실, 사전 예측이 해결 될 경우이 손실이 없을 것입니다.
杭州一客商錢某,看到我為其寫的“四柱預測檔案”中利西方土行業不利南方,他說正是如此。
前幾年我到四川做房地產生意賺了一百多萬元,近兩年在南方卻一筆生意沒做成,行業和方位真靈驗。
現在的小孩若能提前預測出將來適宜的行業和方位,在讀大學選擇專業和畢業後選擇去向時就不會盲目了。
名字要伴隨人的一生,名字的好壞對人生亦有重要影響,邵偉華老師寫過一篇“不要輕視人的姓名”的文章。
文章中舉了許多例子,有一些父母因不信命,不經預測,隨意取名,取的名字對孩子的八字起不到補救作用,如有一女孩,八字火多,本應取帶水和筆劃數符合水數理的名字,可是其父母不知,隨意叫“丁丁”,而“丁丁”這個名字正好火旺,對孩子來說真是火上加油,結果孩子體質極差,經常鬧病,花很多錢都難治好,正確改名以後,疾病竟奇跡般痊癒,體質逐漸增強了。
例子很多,這些充分說明名字中帶的資訊確實能影響人的命運,而當帶的是好資訊時,就有向吉利的方向誘導的作用。
其資訊大多數時候,並不是按字義的意思起作用的。而是按漢字的組合結構和數理起作用。
而數理只有通過預測才能得知。起名很重要,起一個好名字,不但能對命主的八字起補偏作用,能逢凶化吉,而且好名字就象馳名商標一樣,具有巨大的無形價值。
항주의 한 상인 인 첸 모는 내가 쓴 4 개의 기둥 예측 파일이 서양 토지 산업이 남부에 불리하다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사천에서 부동산 사업을하고 100 만 위안 이상을 벌었지만, 지난 2 년 동안 남부에서 사업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날의 아이들이 미래에 적합한 직업과 위치를 미리 예측할 수 있다면, 대학이 전공을 선택하고 졸업 후 어디로 가야 할지 선택할 때 눈이 멀지 않을 것입니다. 이름은 사람의 삶을 동반해야하며, 이름은 삶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며, 웨이화 씨는 "사람의 이름을 경멸하지 마십시오"라는 기사를 썼습니다.
이 기사는 많은 예를 인용, 일부 부모는 불신으로 인해, 예측하지 않고, 무작위로 이름을 지정, 아이의 팔자에 대한 이름을 지정하는 것은 치료 역할을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여자, 팔자 화재, 물 수와 스트로크의 수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물 수학적 이름에 부합해야하지만, 부모는 모르는, 임의로 딩딩 딩 딩을 호출, 그리고 딩딩 딩지라는 이름은 정말 뜨거운, 아이들은 정말 화재 급유, 결과는 아이의 체격이 매우 좋지 않다, 종종 질병, 많은 돈을 지출 많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완전히 이름에 포함 된 정보는 실제로 인간의 운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길리 방향으로 유도 효과가있다. 대부분의 경우 정보는 단어의 의미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대신, 한자의 조합 구조와 수리에 따라 작동합니다. 수리는 예측을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이름은 매우 중요하다, 좋은 이름을 가지고, 뿐만 아니라 여덟 단어에 대한 운명의 보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흉악한 길과 만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좋은 이름은 잘 알려진 상표처럼, 큰 무형의 가치를 가지고있다.
* 우리 사회는 돈이라는 것으로 모든 것을 평가 하며, 그에 쫒기 때문에 삶의 질이 낮습니다.
사기 도둑 강도 그리고 여러 사건 사고들이 왜 일어납니까?
우리의 전통 문화가 고리타분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 무시하고 탈피하기에 본래의 것을 알지 못한 스스로의 문제이나,
변화가 심한 우리의 현실을 어쩌겠습니까?
그러나 제자리로 돌아 와야 만이 우리의 미래가 밝을 것입니다.
問:有人說命運信則有,不信則無,
預不預測都是一樣,還有人認為,
如果預測不好,心裏還不好想,
那麼,應該怎樣正確對待預測呢?
10Q : 어떤 사람들은 운명은 믿음이 있다고 말하고, 믿지 않으면 없으며,
예측하거나 하지 않는 것 모두는 동일하며,또 어떤 사람들은 인정하게 되는데,
만일 예측이 좋지 않으면, 마음 속 또한 좋지 않는 생각이고,
어떻게 응해하여 정확한 기다림에 대한 예측을 합니까?
答:命運並非信則有不信則無,預測的必要性前面已經講得很清楚了,
當預測出命運好時,要付出努力,積極進取,不能守株待兔。
當預測出暫時不好時,不可莽撞冒進,要積畜力量,待時而發。
當預測出命運不好時,不能消極沉倫,
要積極的調整補救,尋求改良的方法,要更加努力。
A : 운명은 믿지 않는 것이 아니며, 예측의 필요성은 이미 앞에서 매우 분명하며,
당연히 운명이 좋을 때, 노력하고, 긍정적 진취하며, 토끼를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당연히 일시적으로 나쁜 예측 할 때, 무모하게 공격하지 마십시오, 적축의 힘을 기르고, 시간을 기다리면 발한다.
당연히 예측 운명이 좋지 않을 때는, 부정적인 침론이 될 수 없습니다,
중요히 적극적으로 구제를 조정하고, 개량의 방법을 찾아 구하며, 다시 노력을 더하는 것입니다.
命運=X+Y,
X為先天的命運,
Y為後天的努力.
當Y的數值很大很大時,命運就主要取決於Y了。
운명 = X +Y 이며,
X는 선천의 운명이 되고,
Y는 후천의 노력이 되고.
당연히 Y의 수 값이 매우 커야 하고 매우 클 때, 운명은 주로 Y에 따라 결정이 달라집니다.
做任何一件事情,
如果成功有很大的價值,
如果失敗也不會有大的損失,
那就不管預測的結果如何,都要積極地嘗試.
어느 한 사정에서
이를테면 성공이 매우 큰 가치가 있고
이를테면 실패 또한 큰 손실을 입지 않는다면,
어느 예측된 결과에 관계없이 어느 경우든, 모두 적극적으로 시도하여야 합니다.
如果失敗有很大的損失,就要謹慎決策了,
如果不信預測,硬要試一試,當發現苗頭不對時,最好是趕快收場。
因為成功與失敗有其本身的規律,有時並不以人的意志為轉移。
만일 결과가 실패가 매우 큰 손실이 있다면, 삼가 신중한 결정의 책략을 하고,
만일 결과가 예측을 믿지 못하면, 굳건히 시도는 한번 하며, 잘못된 머리를 발견 할 때, 가장 좋은 것은 빨리 종료합니다.
이유는 성공과 실패는 그 본체의 규율이 있게 되며, 때로는 인간의 의지가 없어 전이가 되기 때문입니다.
* 이는 스스로의 명리 학문의 기초 기본이 없는 것이며, 전분야를 알려 하지 말고 자기의 필요한 분야만 학습한다면
단기간이며, 경제적이며 믿음은 물론 자신의 일생을 훨씬 낫게 살아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