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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된 입법 변경
백신 섭취를 더욱 늘리기 위한 단계
평등 영향
상담은 2022년 2월 9일부터 16일까지 gov.uk에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90,000개 이상의 답변이 제출되었습니다. 상담에 대한 총 17개의 응답이 온라인 플랫폼 외부에서 접수되었으며, 이 역시 수락 및 분석되었습니다. 정부는 개인과 조직으로부터 받은 응답에 감사하고 제출된 의견과 견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이 문서는 해당 협의에 대한 답변을 요약하고 각 섹션에서 제기된 문제에 대한 정부의 대응을 설명합니다. 정부 대응 섹션에서 '우리'는 영국 정부를 의미합니다.
이해관계자 참여
1월 31일 국무장관의 발표에 따라 보건 및 의료 전반에 걸친 광범위한 이해 관계자와 사전 협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백신 접종을 배치 조건으로 하는 규정을 폐지하는 것에 대해 협의하려는 정부의 의도를 포함했습니다. DHSC 는 간행 후 협의에서 제공된 견해를 보완하기 위해 협의 기간 동안 이해 관계자와의 추가 참여도 수행했습니다. 2월 14일 성인 사회복지 이해관계자 이해관계자 참여모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월 15일 환자 및 지원을 받는 환자 대표기관 및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논의된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DHSC 커뮤니케이션 채널과 건강 및 사회 복지 이해 관계자 조직에 직접 전달되는 대상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참여를 장려했습니다.
방법론
GOV.UK에서 주최한 설문조사는 폐쇄형(정량적) 질문과 개방형(질적)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을 통해 17개의 플랫폼 외부 응답을 받았습니다.
추론이나 예측을 하거나 변수 간의 상호작용을 평가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상담 응답의 특성을 기술하고 요약하는 데 사용되는 정량적 응답의 기술통계를 작성하였다. 각 질문에 대한 응답 분포는 해당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 사람들의 백분율로 계산되었습니다.
상담에 대한 응답은 참조된 그룹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상담에 응답하기로 선택한 사람들만을 대표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그룹이 언급되거나 비교되는 경우 '대중 구성원은 다음과 같이 말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는 협의에 응답하는 일반 대중 구성원만을 지칭하며 대중의 견해를 보다 일반적으로 대변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통계적 유의성 검정은 결과를 분석하는 데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응답 그룹 간의 차이점은 판단을 사용하여 강조 표시되었습니다.
우리는 분석에서 응답자가 응답을 제출한 경우 응답이 제공된 경우 자신의 특성과 견해를 정확하게 나타내는 것으로 가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검증을 요청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로 이 그룹에서 '의료 인력 - 등록 간호사'를 선택하는 사람들을 액면 그대로 취합니다.
읽기 쉽도록 이 문제에 대한 이전 상담과의 일관성을 위해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긍정적 또는 부정적 응답을 집계했습니다. 예를 들어, 28%가 지지하지 않는다는 응답과 5%가 약간 지지하지 않는 경우 '33% 지지하지 않음'으로 작성했습니다. 이 집계된 수치는 반올림된 백분율이 아닌 빈도에서 파생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렇게 하면 동일한 수치가 나오지만 경우에 따라 반올림된 백분율을 더할 때 1~2% 포인트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반되는 데이터 표는 상담 응답과 함께 게시되었습니다. 이 데이터 테이블은 상담의 각 정량적 질문에 대한 전체 분석을 제시하고 분석 섹션에 사용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영국 인구에 대한 상담에 대한 응답의 인구 통계와 영국 노동력 인구 통계를 비교하는 데이터 세트를 발표했습니다. 각 범주의 응답자 수는 첨부된 Excel 표에 나와 있습니다.
상담에는 응답자가 무료 텍스트 응답을 제공할 수 있는 4개의 개방형 질문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질문에서 약 125,000개의 무료 텍스트 응답에서 약 400만 단어가 수신되었습니다.
각 공개 형식 질문에 대한 모든 응답자의 자유 텍스트 응답에서 무작위 샘플을 채취하고 주제 분석을 사용하여 검토하여 응답을 주제로 코딩했습니다. 그런 다음 주제를 확인하고 적절한 범위를 보장하기 위해 추가 샘플을 추출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제안된 철회에 반대하는 사람들의 무작위 표본을 응답자 유형별로 계층화하고 이 그룹의 우려 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유사한 주제 분석을 실행했습니다.
질적 분석은 특정 견해를 가진 사람이 몇 명인지를 정확히 나타내기 위한 것은 아니지만, '다수', '일부', '여러개', '여러 개'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응답에서 의견의 가중치를 나타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몇 '.
제기된 문제에 대한 정부의 대응제안된 입법 변경
응답자들은 배치 요구 사항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취소하는 것에 대한 선호도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상담 응답은 많은 수의 총 응답과 명확한 선호도를 통해 정책에 대한 느낌의 강도를 명확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응답자의 90%는 요구 사항 철회를 지지했고 9%는 이 제안에 반대했습니다. 그룹 간에 약간의 차이가 있었는데 일반 대중이 해지를 지지할 가능성이 가장 높았고(96%), 관리자의 30%와 건강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의 22%가 해지에 반대했습니다.
일반 대중의 제한된 수의 응답에서 배치 조건으로 백신 접종을 취소하는 것에 대한 지지가 이 특정 정책의 영향에 대한 특정 우려보다는 광범위한 백신 주저에 근거한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백신이 생명을 구하고 COVID-19에 대한 우리의 최선의 방어선으로 남아 있다는 과학적 및 임상적 증거가 분명하며, 이를 바탕으로 정부는 모든 사람, 특히 보건 및 보건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백신 제안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책임이 있는 사회복지사.
보건 및 사회 복지 이해 관계자와의 참여를 통한 정부의 제안된 접근 방식에 대한 우리의 논의는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 취소에 대한 광범위한 지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철회를 지지한 이해 관계자의 주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책 철회 의사 전달 시기에 대한 광범위한 불만
현재까지의 정책 실행의 결과로 이미 발생한 문제와 이해도를 높이는 데 있어 관리자와 직원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식
취소 일정에 대한 명확성 요구 및 현재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직원에 대한 확실성 요구
감염 예방 및 통제에 관한 실행 강령 업데이트에 대한 정부의 발표 의도를 포함하여 보건 및 사회 복지 환경에서의 감염 예방 및 통제 조치에 대한 향후 지침의 범위와 기간에 대한 명확성을 요구합니다(강령은 모든 케어에 적용됩니다. 영국에서 품질 위원회( CQC )에 등록된 의료 및 사회 복지 제공자 및 컨설팅은 COVID-19와 관련하여 요구 사항을 강화하는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일부 이해 관계자, 특히 요양원을 대표하는 이해 관계자는 배치 조건이 그대로 유지됨에 따라 예방 접종의 인력 역량에 대한 지속적인 영향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일부 이해 관계자는 또한 COVID-19에 특히 취약한 환자 및 치료 또는 지원을 받는 사람들의 보호와 관련하여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이는 아래의 '잠재적 영향 고려' 섹션에서 추가로 고려됩니다.
정부는 협의의 일환으로 시간을 내어 의견을 제시하고 이를 신중하게 고려한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정부는 정책 발표의 일환으로 이해 관계자와의 참여와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과 예방 접종 수준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보건 및 의료 부문 전반에 걸쳐 수행된 놀라운 노력을 모두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용주와 직원 전체에 걸쳐 취해진 노력과 참여, 제안된 접근 방식 변경의 영향을 과소평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정부가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는 것은 옳다. 최신 과학적 증거는 Delta에 비해 Omicron 변이체 가 본질적으로 덜 심각 하며 승인된 백신의 전체 1차 과정이 COVID-19의 확산에 대해 의도된 장기적 공중 보건 보호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그러나 초기 데이터는 또한 부스터가 오미크론 감염에 대한 보호를 증가시키고 입원에 대한 보호가 훨씬 더 높고 내구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정책의 의도된 이점은 인력 용량을 포함하여 기존 및 예상되는 영향과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이 최신 과학적 증거에 비추어, 그리고 협의의 일부로 받은 견해(아래 분석 섹션 참조)와 평등 영향 분석(아래 '부속서 A'에 자세히 설명됨)을 고려하여 정부는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취소하는 규정을 전달합니다.
이 규정은 달리 면제되지 않는 한 CQC 에 등록된 사람만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에게만 의료 및/또는 사회 관리에서 CQC 규제 활동 제공 을 위해 배치되고 등록 된 CQC 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하는 요건을 철회합니다. 요양원 구내.
우리는 규정의 명확성과 빠른 철회에 대한 요구를 충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배치 조건으로 백신 접종을 취소하는 규정은 이 협의 응답이 게시된 후 만들어집니다. 이 규정은 고용주, 직원, 환자, 건강 및 광범위한 사회 복지에 대한 요구 사항을 확대하는 규정이 발효될 예정이었던 4월 1일 이전에 치료 또는 지원을 받는 사람들에게 확실성을 제공하기 위해 3월 15일에 발효됩니다.
백신 섭취 증가
예방 접종의 중요성은 여전히 명확하며 개인이 COVID-19에 대해 받는 보호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전체 예방 접종, 특히 추가 접종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COVID-19로부터 자신이 돌보는 사람들을 보호할 의무가 있는 의료 및 사회 복지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해당됩니다. 직원들이 COVID-19 예방 접종을 받도록 장려하기 위한 보건 및 사회 복지 부문의 노력은 대단했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이 정부는 법령을 통해 이를 요구하는 것이 더 이상 적절하지 않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또한 백신 섭취를 늘리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조치에 대한 견해도 요청했습니다.
응답자들은 정부와 보건 및 의료 부문이 백신 섭취를 늘리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다른 조치가 있는지(배포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도입하는 것에 대한 원래 협의에서 설정한 것 외에) 다른 조치가 있는지 질문했습니다. 상담 응답은 대다수가 이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철회하는 데 찬성하는 응답자는 이렇게 말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이 취소되지 않기를 원하는 응답자는 정부와 보건 및 의료 부문이 더 많은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더 분열되었습니다. 일부는 예방 접종의 이점과 위험 가능성에 대한 추가 증거 및 정보, 백신을 주저하는 사람들과의 직접적인 참여, 백신 접근에 대한 실용적이고 물류적인 장벽을 제거하는 것은 모두 흡수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해 관계자와의 토론의 일환으로 고용주가 백신을 거부하는 사람들과의 참여를 통해 신뢰를 재건해야 할 필요성도 강조되었습니다. 응답자들은 또한 소수 민족 그룹의 주저함에 대해 특별한 주의를 기울였으며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커뮤니티 주도의 참여 방식을 취해야 한다고 권고했습니다.
정부는 이러한 권장 사항을 검토하고 NHS 및 사회 복지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아직 예방 접종에 대한 긍정적인 선택을 하지 않은 사람들과 협력할 것입니다. 이는 이해 관계자, 제공자 및 최일선 작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하여 성인 사회 관리 부문에서 백신 사용을 지원하고 장려하기 위해 제공되는 기존 작업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회 복지를 위한 백신 부스터 태스크포스(Vaccine Boosters Taskforce for Social Care)는 백신 섭취를 개선하기 위한 추가 조치를 확인하기 위해 2022년 1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이후 태스크포스는 영국에서 추가 백신 접종을 위한 모범 사례를 지원하는 논문을 발표했습니다(통합 치료 시스템, 지역 당국 및 제공자를 대상으로 함).
정부와 이해 관계자 모두 보건 및 사회 복지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가능한 경우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할 전문적인 책임이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General Medical Council과 Academy of Medical Royal Colleges 의 공동 성명은 금기 사항이 없는 한 의사는 환자의 건강으로 인한 위험으로부터 환자를 보호하고 일반적인 심각한 전염병에 대한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하는 전문적인 의무가 있음을 강조합니다. 정부는 전문 규제 기관과 계속 협력하여 COVID-19를 포함한 예방 접종 등록자에 대한 현재 지침을 검토하고 이 분야에서 그들의 전문적인 책임을 강조할 것입니다.
정부는 COVID-19와 관련된 요구 사항을 강화하고 등록된 의료 제공자를 위한 업데이트된 감염 예방 및 통제( IPC ) 지침과 일치시키기 위해 감염 예방 및 통제에 관한 실행 강령을 협의할 의향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사회복지. 이것은 이 협의 응답의 일부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코드에 대한 업데이트는 별도로 논의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이에 대한 다음 단계를 설정하겠습니다.
잠재적 영향 고려
응답자들은 보호되는 특성을 가진 사람들과 같은 특정 그룹의 사람들이 특히 부정적인 영향을 받거나 건강 및 사회 관리에 배치되는 조건이 아닌 COVID-19 예방 접종으로 인해 특히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질문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보호되는 특성을 가진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질문했습니다. 정부는 아래 분석에서 확인된 특정 그룹의 사람들에게 잠재적으로 영향이 있지만 균형에 대해서는 취소 결정이 적절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자세한 공공 부문 평등 의무( PSED ) 평가는 부록 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위의 고려 사항에 반영됩니다.
상담의 일부로 제기된 핵심 주제는 건강 및 의료 환경에서 COVID-19에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번 상담을 통해 코로나19 취약계층 대표단체나 면역억제환자, 돌봄·지원을 받고 있는 사람들의 의견을 들었다. 제기된 우려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COVID-19에 취약한 환자를 COVID-19의 전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보건 및 사회 복지 환경에서 시행되는 예방 접종 이외의 조치
임상 증거 및 배포 정책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취소하려는 정부의 의도에 대한 근거에 대한 환자 및 치료 및 지원을받는 사람들과의 의사 소통의 적절성
치료와 지원을 받는 환자와 사람들이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근로자에게 치료를 받지 않기로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와 방법
정부가 배치 조건의 예방 접종을 취소하려고 하는 동안 자체적으로 COVID-19의 전염 위험을 최소화하고 COVID-19에 취약한 사람들과 그들을 돌보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랫동안 확립된 IPC 조치가 남아 있습니다. 이는 적절하고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검토됩니다.
DHSC , 웨일스 공중보건국( PHW ), 북아일랜드 공중보건국( PHA ), 스코틀랜드 NHS 국가 서비스, 영국 보건안전국( UHKHSA ) 및 NHS 잉글랜드 가 공동으로 발행한 국가 지침 은 COVID-19의 전파를 방지하는 데 필요한 IPC 원칙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및 기타 호흡기 바이러스를 차단하고 2021년부터 2022년까지 겨울 기간 동안 의료 및 의료 서비스 중단을 최소화합니다.
이 지침은 또한 조직이 직원과 환자, 그리고 치료나 지원을 받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의무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인플루엔자와 같은 호흡기 감염 및 COVID-19로 인한 중증 질병으로 인한 합병증의 위험이 높을 수 있는 보건 및 의료 직원(예: 임산부 및 소수 민족 직원)에 대해 수행할 위험 평가
호흡기 감염의 심각한 결과의 고위험 또는 극도로 높은 위험에 처한 환자는 COVID-19 및 기타 호흡기 감염으로부터 보호됩니다. 여기에는 치료/시술을 위해 동반하는 가족 및 간병인에 대한 배려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지역 또는 국가별 테스트 전략 또는 프레임워크 및 데이터에 따라 SARS-CoV-2 또는 기타 호흡기 감염에 대한 스크리닝, 분류 및 테스트
분석
이 섹션에 사용된 전체 데이터는 첨부된 Excel 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상담에 대한 응답은 90,000건이 넘습니다. 응답자의 55%가 일반인이라고 답했다. 환자나 보살핌과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건강 또는 사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으로 식별된 사람들이 두 번째로 큰 응답 그룹(26%)이었습니다.
질문 1: 다음 중 이 요구 사항에 대한 선호 사항을 가장 잘 설명한 것은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응답은 90,020개였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질문 1에 대한 답변총퍼센트
나는 그 요건을 철회해야 한다고 강하게 느낀다 | 78,527 | 87% |
요건 폐지했으면 좋겠다 | 2,787 | 삼% |
어느 쪽이든 상관없어 | 366 | 0% |
요구 사항이 취소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 1,830 | 2% |
나는 그 요건이 철회되어서는 안 된다고 강하게 느낀다 | 6,271 | 7% |
모르겠어요 | 239 | 0% |
상담에서 이 질문에 대한 응답자의 90%가 의료 및 사회 복지 환경에서 COVID-19 예방 접종 요구 사항 철회를 지지했으며 철회에 반대하는 응답은 9%에 불과했습니다.
폐지에 대한 지지는 응답자의 유형에 따라 달랐지만 모든 집단의 대다수가 폐지를 지지했다. 국민의 압도적 지지(96%) 이것은 환자나 친구, 가족 또는 환자의 간병인(92%)보다 앞서 모든 응답자 유형의 가장 높은 지원 수준이었습니다. 철회에 대한 가장 큰 반대는 의료 또는 사회 복지 서비스 관리자였으며, 그 중 30%가 요구 사항을 철회해서는 안 된다고 답했으며, 의료 또는 사회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의 22%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보건 및 의료 인력의 구성원은 철회를 지지할 가능성이 높았습니다(84%). 가장 지원하는 인력 그룹(최소 100개의 상담 응답 포함)은 지역사회 의료 종사자(90%), 치과 개업의(90%), 재택 간병인(90%), 간호 동료(91%), 기타 규제 대상 건강 또는 사회 관리 전문가였습니다. (91%), 무급 간병인(90%). 취소에 반대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인력(최소 100개 이상의 상담 응답 포함)은 보조 또는 행정 직원(24%), 의료 과학자(21%), 의료 종사자(27%), 약사(30%), 방사선 촬영사(22%)였습니다. , 자원봉사자(24%).
모든 인구통계학적 그룹에서 폐지에 대한 압도적인 지지가 있었습니다. 폐지를 지지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그룹은 35~44세(93%), 흑인 또는 아프리카 또는 카리브해 또는 영국인(94%), 남성(93%), 서부 미들랜즈(94%) 및 남서부 지역이었습니다. (93%). 철회에 가장 반대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인구통계학적 그룹(최소 100개 응답 포함)은 아시아계 및 아시아계 영국인(15%)과 힌두교 응답자(20%)였습니다.
질문 2: 백신 접종을 주저하는 자신, 동료, 직원 또는 의료 제공자에 대해 생각해보면, 정부와 보건 및 사회 복지 부문에서 할 수 있는 다른 조치(원래 상담에 명시된 것 외에)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백신 섭취를 늘리기 위해 복용하시겠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응답은 90,020개였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질문 2에 대한 답변총퍼센트
네 | 14,950 | 17% |
아니요 | 63,389 | 70% |
모르겠어요 | 11,681 | 13% |
대다수의 응답자는 백신 사용을 늘리기 위해 정부와 보건 및 사회 복지 부문이 취할 수 있는 다른 조치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70%).
'예' 또는 '모른다'를 선택한 응답자들은 백신 섭취를 더욱 늘리기 위해 정부와 보건 및 사회 복지 부문이 취해야 하는 구체적인 조치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많은 응답자들이 더 이상의 조치를 취해서는 안 된다고 제안하거나 암시했습니다. 의견은 종종 백신 접종과 관련하여 개인의 자율성과 선택의 자유를 언급했습니다.
많은 응답자들은 조치가 백신에 대한 인식, 참여 및 교육을 강화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응답자는 백신에 대해 주저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우려 사항을 논의하여 참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백신 섭취를 더욱 늘리기 위해 정부와 보건 및 사회 복지 부문이 취해야 할 조치로 많은 응답자가 백신의 이점과 위험에 대한 추가 증거와 정보를 언급했습니다. 일부 응답자는 백신 위험에 대한 공개 토론뿐만 아니라 추가 데이터와 증거를 제공하면 투명성을 높이고 개인이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응답자는 추가 백신 섭취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추가 실용적 또는 물류 지원이 제공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제안에는 교대 근무자가 백신에 접근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예방 접종 장소와 더 긴 개방 시간을 갖는 예방 접종 장소가 포함되었습니다.
질문 3: 보호되는 특성을 가진 사람들과 같은 특정 그룹의 사람들이 특히 COVID-19 예방 접종으로 인해 의료 및 사회 관리에 배치되는 조건이 아닌 부정적인 영향을 받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응답은 90,020개였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질문 3에 대한 답변총퍼센트
네 | 12,654 | 14% |
아니요 | 60,101 | 67% |
모르겠어요 | 17,265 | 19% |
응답자의 3분의 2(67%)는 해지로 인해 특히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특정 그룹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예' 또는 '모름'을 선택한 응답자에게는 배포 조건인 COVID-19 백신 접종을 취소함으로써 어떤 특정 그룹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텍스트 상자가 제공되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응답에 대해 일부 데이터 품질 문제가 있었습니다. 응답에 따르면 많은 응답자가 질문을 잘못 해석했으며 이러한 응답자는 해당 질문을 취소보다 원래 요구 사항의 부정적인 영향을 나타내는 것으로 오해했습니다. 이러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이 질문에 대한 응답에서 일부 명확한 그룹이 확인되었으며, 종종 요구 사항이 철회되지 않기를 강력하게 느끼거나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면역력이 약한 사람, 장애인,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 등 코로나19에 취약한 사람들은 취소로 인해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요구 사항이 철회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많은 응답자가 이 그룹을 언급했습니다. 일부 응답자는 COVID-19에 취약한 환자와 보건 및 사회 복지 직원 모두가 취소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 것으로 구체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이 응답자들은 병원 감염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보다는 보다 일반적인 방식으로 COVID-19에 대한 취약성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많은 응답자는 요구 사항이 철회됨에 따라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그룹으로 COVID-19에 더 취약한 고령자와 소수 민족을 언급했습니다. 위와 같이 이 응답자들은 일반적으로 특정 의료 및 사회 복지 환경보다 COVID-19 취약성을 일반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일부 응답자는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그룹으로 임신한 사람들을 언급했습니다. 일부 응답자는 스스로 백신을 접종할 수 없는 사람들을 취소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그룹으로 식별했습니다. 이는 종종 언급되지 않았지만 일부 응답자는 백신을 접종할 수 없는 사람들이 주변 사람들의 예방 접종 수준이 낮으면 위험하기 때문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일부 응답자는 예방 접종 요건으로 인해 이전에 예방 접종을 받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예방 접종을 선택하지 않았을 수도 있는 보건 및 사회 복지 직원을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그룹으로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응답은 이 그룹이 이미 예방 접종을 받기로 결정하고 이 제안이 현재 제거하려고 하는 배치 요구 사항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예상하기 때문에 이 그룹이 불이익을 당했음을 시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백신 접종을 원하지 않았고 요구 사항이 없었더라면 그렇게 하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에 불리합니다.
질문 4: 보호되는 특성을 가진 사람들과 같은 특정 그룹의 사람들이 의료 및 사회 복지에 배치되는 조건이 아닌 COVID-19 예방 접종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응답은 90,020개였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4분기에 대한 응답총퍼센트
네 | 43,247 | 48% |
아니요 | 27,645 | 31% |
모르겠어요 | 19,128 | 21% |
이 질문에 대한 응답은 더 엇갈렸지만 응답자의 거의 절반(48%)이 폐지로 인해 특히 혜택을 받을 특정 그룹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예' 또는 '모름'을 선택한 응답자에게는 배포 조건이 되는 COVID-19 예방 접종 취소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정 그룹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텍스트 상자가 제공되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응답에 대해 일부 데이터 품질 문제가 있었습니다. 응답에 따르면 일부 응답자는 질문을 잘못 해석하여 취소보다는 원래 요구사항의 긍정적인 효과를 언급하는 것으로 오해했습니다. 이러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이 질문에 대한 응답에서 일부 명확한 그룹이 확인되었습니다.
환자는 철회 요구 사항의 혜택을 받는 것으로 응답에서 식별된 공통 그룹이었습니다. 보건 및 사회 복지 직원이 떠나는 것과 결과적으로 직원 부족을 방지하는 것과 관련된 의견은 직원 수준에 영향을 미치고 따라서 예방 접종이 배치 조건인 결과일 수 있는 보살핌 및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을 돌봅니다.
다수의 응답자가 식별한 또 다른 그룹은 보건 및 사회 복지 직원이었습니다. 취소하면 직원이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상태로 유지하기로 선택할 경우 현재 직장을 잃게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제안되었습니다. 일부 응답자는 철회가 직원의 사기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요구 사항이 취소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보건 및 사회 복지 인력에 합류하려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종교적, 문화적 또는 기타 개인적 견해를 가진 사람들이 COVID-19 백신 접종을 하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배포(백신 접종률이 낮기 때문에).
질문 5: COVID-19 예방 접종이 배치 조건이 아닌 경우 정부와 보건 및 사회 복지 부문은 보호 대상 특성을 가진 사람들이나 귀하가 식별한 그룹을 보호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까?
많은 응답자는 COVID-19 예방 접종이 배치 조건이 아닌 경우 정부와 보건 및 사회 복지 부문이 취할 수 있는 조치로 감염 통제 및 개인 보호 장비( PPE ) 조치를 언급했습니다. 일부 응답자는 COVID-19에 대해 양성인 경우 정기적인 테스트와 집에 머물 것을 언급했습니다.
일부 응답자는 정부와 건강 및 사회 복지 부문이 특정 비타민 보충제 복용, 운동, 건강한 식단 유지와 같은 일반적인 건강 및 면역 체계를 개선하기 위한 공중 보건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응답자들은 정부의 조치와 COVID-19 조치가 더 일반적으로 축소되기를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많은 응답자들이 COVID-19에 대응하는 방식에 있어 더 많은 개인의 책임과 선택권을 원한다고 반영했습니다.
부록 A: 공공 부문 평등 의무 – 영향 평가소개
협의에 대한 정부의 대응에 명시된 결정에 도달할 때 장관은 2010년 평등법 섹션 149 및 가족 테스트에 따른 PSED 를 포함한 평등 법안을 준수해야 합니다. PSED 에 따라 장관은 연령, 장애, 성전환, 임신 및 출산, 인종, 종교 또는 신념, 성별, 성적 취향과 같은 보호되는 특성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결정의 영향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2010년 평등법은 결혼 및 시민 파트너십에도 적용되지만 PSED 에 포함되기 보다는 차별을 철폐할 필요성을 적절히 고려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
장관은 다음과 같은 필요성을 강조하는 PSED 의 3가지 요소를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2010년 평등법에 의해 금지된 차별, 괴롭힘, 희생 및 기타 모든 행위를 근절합니다.
관련 보호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하지 않는 사람들 사이의 기회 평등을 증진
관련 보호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하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 좋은 관계를 조성합니다.
인력
의료 및 사회 복지 환경에서 일하거나 배치된 사람들은 배치 요구 사항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의 영향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요구 사항 도입에 대한 이전 협의의 일부로 수행된 평등 영향 평가는 노동력을 구성하는 일부 그룹에서 백신 주저의 확산으로 인해 그 영향이 중요할 수 있다고 명시했습니다. 이것은 면제되지 않고 예방 접종을 받지 않기로 선택한 의료 및 사회 복지 환경에서 일하는 직원을 재배치하거나 해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근로자들은 예방접종을 받지 않았을 때 예방접종을 받아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요양원에 대한 배치 요구 사항의 조건으로 백신 접종에 대한 영향 평가 [각주 1] 는 정책 시행의 결과로 약 37,000명의 추가 직원이 요양원 인력을 떠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요양원 인력 규모는 규정이 도입된 이후로 예상보다 훨씬 적게 감소했습니다. 요양원 인력은 2021년 7월 20일부터 12월 29일 사이에 19,300명 감소했지만 이는 동일한 기간 동안 신규 직원이 이 분야에 합류하고 직원이 다른 이유로 떠나는 효과를 반영하기도 합니다.
규정이 아직 시행되지 않은 건강 및 광범위한 사회 복지 환경의 경우, 정부는 협의 및 의회 절차에 따라 이 법안을 철회할 의사가 있다고 발표하면서 [각주 2] 고용주에게 규정과 관련하여 직원에게 해고 통지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철회하면 노동력 수에 유익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환자와 치료와 지원을 받는 사람들
의료 환경에 있는 환자와 성인 사회 관리 환경에 있는 보살핌 및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은 COVID-19로 인한 심각한 질병 및 사망에 특히 취약합니다. 치료 및 지원 또는 의료 서비스를 받는 사람들 중 일부는 예방 접종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중병에 걸릴 가장 높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면역이 억제되었거나 다운 증후군과 같은 다른 특정 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감염 및 COVID-19를 포함한 기타 질병과 싸울 수 있는 능력이 감소하고 더 높은 위험에 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The Green Book(14a장 표 3) [각주 3]임상 위험 그룹 목록이 포함됩니다. 2021년 4분기에 COVID-19와 관련된 사망의 가장 흔한 기존 질환에는 당뇨병, 치매 및 알츠하이머, 심장 질환, 비만 및 하기도 질환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존 조건의 결과로 더 높은 위험에 처한 일부 개인은 아래 분석 섹션에서 추가로 논의되는 보호 특성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PPE 를 포함한 강력한 감염 예방 및 통제 조치 는 건강 및 관리 환경에 적용됩니다. 위의 정부 대응에서 백신 섭취 증가 섹션에 명시된 바와 같이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강화하고 백신 접종률을 높이기 위해 건강 및 사회 복지 분야의 이해 관계자와의 참여도 진행 중입니다. 따라서 균형을 잡고 오미크론이 덜 심각한 변종임을 보여주는 최신 임상 증거를 고려하여 COVID-19 관리를 계속 적절하게 지원하고 다른 수단을 통해 COVID-19에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
배치 조건으로 백신 접종에 대한 원래의 영향 평가가 발표되었을 때 그들은 정책이 노동력에 미칠 수 있는 장단기적 영향을 인식했습니다. 그들은 이 정책으로 인해 직원들이 단기적으로 보건 및 사회 복지 부문을 떠날 수 있고 이것이 보건 및 의료 서비스에 발생할 수 있는 중단의 연쇄적 위험을 강조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혼란은 환자와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건강 및 치료 서비스의 악화를 초래하고 일상 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우리는 지금 규정을 폐지함으로써 의료 및 사회 복지에 접근하는 사람들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이 평등 영향 평가의 일환으로 우리는 아래에 명시된 보호되는 특성을 각각 고려했습니다.
영향 분석
우리의 PSED 분석에 따르면 COVID-19 백신 접종을 CQC 에 배치하는 조건으로 만드는 규정을 철회하면- 요양원을 포함한 규제된 건강 및 사회 복지 환경은 특정 그룹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분석은 상담 응답, 건강 및 사회 복지 인력 데이터 및 광범위한 인구 통계학적 통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사용 가능한 인력 데이터는 예방 접종 요구 사항 철회의 영향을 받는 직원 그룹의 대부분(전부는 아님)을 나타내지만, 아래에 언급된 인력 구성이 영향을 받는 직원의 전체 목록 구성과 크게 다르다는 것을 시사하는 증거는 없습니다. 여러 떼. 이 분석은 요양원 및 가정 간호를 포함한 모든 건강 및 사회 간호 환경에서 간호 또는 지원을 받는 인력, 환자 및 사람들에 대한 영향을 고려합니다.
배치 요구 사항의 조건으로 COVID-19 예방 접종을 취소한 결과 그룹별로 다음과 같은 사회적 혜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방 접종 요구 사항으로 인해 노동력을 떠나는 사람들의 수를 줄임으로써 서비스 중단을 줄이고 환자를 더 잘 돌볼 수 있습니다.
규정이 폐지됨에 따라 보다 다양한 노동력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여성과 소수 민족 그룹에 불균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두 그룹의 사람들은 이제 요구 사항의 제거로 인해 고용 상태를 유지할 가능성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장애 – 눈에 보이는 장애와 숨겨진 장애 모두에 대한 태도, 신체적, 사회적 장벽건강 및 사회 복지 인력
NHS 인력의 4%가 장애가 있으며(10%는 장애 상태를 공개하지 않음) [각주 4] 가족 자원 조사 2019~2020년에서 인구의 22%로 보고된 인구 평균보다 낮습니다. [각주 5 ] 성인 사회 복지 인력 추정치는 근로자의 장애 유병률이 2%로 더 낮음을 보여줍니다. [각주 6]이 추정치는 고용주가 보고하고 장애에 대한 다른 정의를 사용하기 때문에 과소 보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문에 대한 일부 응답자는 장애가 있는 노동력 구성원에 대한 원래 정책의 이점을 강조하여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으로 더 잘 보호할 수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이 그룹에 대한 배치 조건으로 백신 접종을 취소하는 것의 영향을 더욱 줄이기 위해 지속적인 무료 PPE 와 같은 IPC 조치 를 포함하여 COVID-19 전파 위험을 줄이기 위한 완화 조치 가 건강 및 사회 복지 환경 전반에 걸쳐 유지됩니다.
환자와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들
국가통계청( ONS )의 장애 상태 연구에 의한 COVID-19 관련 사망 추정에 따르면 2020년 11월 20일까지 영국에서 COVID-19와 관련된 모든 사망의 10분의 6(59.5%)이 장애인이었습니다. 사망자 50,888명 중 30,296명), 장애인은 연구에 포함된 인구의 17.2%만 차지했습니다. [각주 7] 이는 장애인이 전체 인구에 비해 COVID-19로 인한 사망 가능성이 크게 증가할 수 있으므로 예방 접종 요구 사항 취소로 인해 불균형한 영향을 받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같은 연구에 따르면 학습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2020년 1월부터 11월 20일까지의 기간 동안 COVID-19와 관련된 모든 사망자 100명 중 6명(5.8%)(사망자 50,888명 중 2,955명)을 차지했습니다. 비교를 위해 학습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연구 인구의 1.2%를 차지하므로 학습 장애가 있는 사람들도 COVID-19 대유행의 영향을 불균형적으로 받았음을 시사합니다. 데이터는 또한 요양원이나 기타 공동 시설에서 생활하는 것이 학습 장애가 있는 사람들의 COVID-19 노출 증가에 주요 요인임을 시사합니다. [각주 8]자문에 응한 많은 응답자들은 이러한 사람들에 대한 배치 정책의 조건으로 백신 접종의 이점을 강조했습니다. 따라서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철회하면 학습 장애가 없는 사람에 비해 학습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 불균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 및 사회 관리 환경에서 PPE 와 같은 IPC 조치 의 지속적인 사용과 함께 지배적인 Omicron 변이체의 감소된 심각성 및 그에 따른 위험에 대한 최신 과학적 증거는 요구 사항을 취소함으로써 제기되는 나머지 위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섹스 – 남성과 여성
보건 및 사회 복지 인력:
여성은 NHS 인력의 약 64% [각주 9] 와 성인 사회복지 인력의 82%를 구성합니다. [각주 10]따라서 남성에 비해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취소하면 더 많은 여성이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이전에 건강 및 더 넓은 사회 복지 환경에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도입하는 것에 대한 영향 평가에서 설명했듯이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은 개인이 해당 부문을 떠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여성에게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 여성은 또한 예를 들어 돌보는 책임을 더 많이 지고 예방 접종 센터를 방문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백신에 접근하는 데 더 많은 장벽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학교, 보육원 및 보육 서비스의 중단을 고려할 때 전염병의 초기 단계에 해당되었을 수 있습니다. 상담에 응한 여성의 87%가 코로나19 예방접종 요구사항을 철회해야 한다고 강력하게 느꼈고, 일부 응답자는 미래 임신에 대한 예방 접종의 잠재적 영향에 대한 주저함이 예방 접종을 하지 않기로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따라서 보건 및 사회 복지 부문에서 COVID-19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철회하는 영향은 더 많은 여성이 노동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환자와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
영국에는 남성보다 여성이 더 많으며 이 차이는 나이가 들수록 커집니다. 최신 ONS 추정에 따르면 70세 영국 인구의 52.2%가 여성입니다. [각주 11]80세까지 여성은 해당 연령대의 54.8%를 차지하며 90세 이상 인구의 67.5%가 여성이다. 2020년에서 2021년 사이에 18세에서 64세 사이의 1,000명 중 9명이 한 해 동안 장기 건강 및 사회 복지 지원을 받은 반면 65세 이상 고객 1,000명 중 53명이 이러한 유형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2021년 3월 31일 현재 장기요양보호 대상자의 57.4%가 여성이었지만, 같은 날짜의 특정 사회 요양 환경을 보면 주거형 가정의 61.3%, 요양원의 지원을 받는 고객의 62.7%가 여성이었습니다. . 이 때문에 배치 정책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취소하면 남성보다 여성이 더 많은 영향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 인구의 예방 접종 섭취 및 예방 접종 범위와 함께 Omicron의 감소된 중증도에 관한 최신 과학적 증거에 비추어 봐야 합니다.IPC 는 건강 및 사회 관리 전반에 걸쳐 시행되고 있습니다.
성적 지향 - 이성애자, 동성애자 또는 양성애자
보건 및 사회 복지 인력:
NHS 인력의 약 72%는 이성애자, 1%는 양성애자, 2%는 게이 또는 레즈비언입니다. [각주 12] 이러한 비율은 일반적으로 개별 직원 그룹에서 일관되게 유지됩니다(게이, 레즈비언 및 양성애자( LGB ) 비율이 상당히 높은 구급차 및 구급차 지원 직원 제외). 우리는 성인 사회 복지 인력의 성적 취향에 대한 데이터가 없습니다. 성적 지향에 따른 백신 주저의 유병률에 대한 데이터도 없습니다. 그러나 성소수자 7명 중 1 명 (14%)은 성적지향을 이유로 한 차별이 두려워 치료를 기피한다고 응답 [각주 13]이것은 예방 접종을 받는 데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백신 접종 요건의 폐지로 인한 고용 유지에 대한 불안 감소라는 측면에서 다른 그룹이 제공하는 동일한 혜택(이 분석에서 이전에 설명된 대로)이 LGB 직원 에게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
환자와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
의료 또는 사회 돌봄 및 지원을 받는 개인이 의료 또는 사회 돌봄 전문가에게 자신의 성적 취향을 공개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 그룹에 대한 예방 접종 요구 사항 철회의 완전한 영향을 결정하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성적 취향에 관계없이 모든 환자와 건강 및 사회 복지 환경에서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들은 IPC 조치 와 같은 COVID-19 전파 위험을 줄이기 위해 이미 시행 중인 기존 완화 조치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
인종 – 민족 그룹, 국적
보건 및 사회 복지 인력:
소수 민족 그룹은 NHS 노동력의 20% 이상을 차지합니다. [각주 14] Skills for Care의 인력 데이터는 또한 케어 부문 전반에 걸쳐 다양한 민족성을 보여줍니다. 사회 복지 인력의 5명 중 1명은 흑인, 아시아인 또는 다른 소수 민족이며, 7명 중 1명(14%)이 흑인, 아시아인 또는 다른 소수 민족인 전체 영국 인구보다 높은 비율입니다. 흑인 또는 아프리카인 및 흑인 또는 카리브해 직원은 성인 사회 복지 인력의 12%를 구성합니다. [각주 15] 증거에 따르면 소수 민족 그룹은 계절성 독감 및 폐렴 구균 백신과 같은 예방 접종에 대해 더 일반적으로 더 주저할 수 있습니다. [각주 16]
특히 COVID-19 백신과 관련하여 2020년 11월의 분석에 따르면 흑인 또는 흑인 영국인 그룹에서 백신 주저함이 가장 높았습니다(72%는 백신 접종을 받을 가능성이/매우 낮음을 나타냄). 파키스탄과 방글라데시 그룹은 두 번째로 주저하는 민족 그룹이었습니다. 백신 주저함이 상당히 감소하고 있지만 ONS (2021년 5월 및 6월) 의 최근 분석에 따르면 흑인 또는 흑인 영국 성인이 백인 성인(4%)에 비해 백신 주저 비율(21%)이 가장 높았습니다. [각주 17]우리는 흑인과 남아시아인 그룹에서 COVID-19로 인한 초과 사망 위험이 증가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철회하면 건강 및 사회 복지 부문에서 계속 일하면서 예방 접종의 이점과 중요성을 고려할 더 큰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또한 건강 및 사회 복지 환경에서 시행되는 지속적인 감염 예방 통제 조치와 지배적인 Omicron 변이의 심각도 감소에 대한 최신 과학적 증거가 결합되어 취소의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환자와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
2011년 인구 조사에서 아시아계 인종 그룹이 인구의 두 번째로 큰 비율(7.5%)을 차지했으며 흑인 인종 그룹(3.3%), 혼합/다중 인종 그룹(2.2%) 및 기타 인종 그룹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1.0%에서). 소수 민족 그룹에서 더 높은 수준의 백신 주저함이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ONS 에서 수행한 더 넓은 인구에 대한 설문 조사 [각주 18] 비상 사태를 위한 과학 자문 그룹( SAGE )의 민족 하위 그룹에서 준비한 논문 ) 일반적으로 새로운 백신(2013년 이후)의 경우 소수 민족 그룹의 성인은 백인 인종 그룹의 성인에 비해 백신을 접종할 가능성이 적었습니다(10-20% 포인트). [각주 19]
ONS 는 불이익, 직업, 생활 방식 및 기존 건강 상태에 대한 조치가 대부분의 소수 민족 그룹에서 과도한 COVID-19 사망 위험의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흑인과 남아시아 그룹은 전염병의 첫 번째 물결에서 백인 영국인보다 더 높은 위험에 남아 있었습니다. [각주 20]COVID-19로 인한 백신 접종률이 낮고 초과 사망 위험이 높기 때문에 환자이거나 보살핌과 지원을 받는 소수 민족 그룹의 일부 성인은 배치 취소 조건으로 백신 접종으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협의 응답 및 이해 관계자 세션은 정부 응답의 '백신 섭취 증가' 섹션에 명시된 바와 같이 이 그룹의 백신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정부와 보건 및 사회 복지 부문에서 수행할 수 있는 추가 조치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 위 섹션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건강 및 사회 복지 환경에서 지속적인 감염 예방 및 통제 조치는 취소가 이러한 그룹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이
보건 및 사회 복지 인력:
NHS 직원의 5.5%만이 25세 미만이고, NHS 직원의 25%는 25~34세 [각주 21] 이며 의료 종사자의 평균 연령은 42세입니다. [각주 22] 보살핌 데이터 [각주 23] 에 따르면 성인 사회 복지사의 평균 연령은 44세이며, 전체 경제 활동 인구의 21%가 55세 이상인 것에 비해 26%가 55세 이상입니다. . 우리는 성인 사회 복지 인력의 약 15%가 30세 미만의 여성으로 구성된 것으로 추정합니다.
16세에서 29세 사이의 성인 12명 중 1명(8%)이 백신을 주저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는 모든 연령대 중 가장 높았다. [각주 24] 젊은 여성은 특히 생식 능력 문제와 관련하여 백신에 대한 거부감이 더 높은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임신을 보호되는 특성으로 고려하는 것은 아래에서 다룹니다). 따라서 이 그룹의 이점은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취소하여 고용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철회는 이러한 그룹의 백신 사용 수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보건 및 사회 복지 직원의 평균 연령 프로필을 고려할 때 전체 인력에 대한 영향은 비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NHS 노동력의 2.44%가 65세 이상입니다. [각주 25] 65세 이상 그룹에 대한 예방 접종의 이점은 고용주와 광범위한 공중 보건 메시지를 통해 널리 퍼졌습니다. 심각한 질병의 위험을 감소시켜 입원을 줄이는 것이 예방 접종을 받는 근거로 남아 있습니다. 이 그룹에 대한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취소하는 것의 영향은 예방 접종을 둘러싼 공중 보건 메시지에 대해 고려하고 참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합니다. 이에 더하여, 해지를 통해 광범위한 연령대에 걸쳐 의료 및 사회 복지 종사자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환자와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
지역 당국 위탁 돌봄을 받는 노인 요양원 거주자의 약 5명 중 4명(79%)이 65세 이상입니다. 2022년 2월 13일로 끝나는 주에 COVID-19로 인한 입원 및 사망은 노인들 사이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각주 26] 따라서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철회하면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개인과의 접촉으로 인한 위험 증가로 인해 노인 요양원 거주자와 노인 직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위험은 덜 심각한 질병을 유발하는 우세한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해 감소되고 인구와 노동력의 높은 수준의 백신 접종, 현재 IPC 조치 및 항바이러스제에 대한 접근을 통해 더욱 완화됩니다.
성전환(트랜스젠더 및 성전환자 포함)
보건 및 사회 복지 인력:
이 그룹이 더 높은 수준의 백신 주저를 경험한다는 증거도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호 특성을 가진 사람들이 의료 및 사회 관리에 접근할 때 차별에 대한 두려움과 특히 특정 트랜스 건강 요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의료 직원의 경험을 포함하여 몇 가지 문제에 직면한다는 보고 [각주 27] 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트랜스젠더가 치료를 받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GP에 등록될 가능성이 줄어들거나 백신 접종을 요청하는 의사 소통에 응답할 가능성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배치 조건으로 백신 접종을 취소하면 제한된 의료 참여의 발생률에 따라 노동력에서 트랜스젠더를 배제하는 영향이 줄어듭니다.
종교 또는 신념 – 종교, 신념이 다르거나 믿지 않는 사람들
보건 및 사회 복지 인력:
ONS 에서 실시한 보건 및 사회 복지 인력 설문조사에 따르면 특정 종교와 신념을 믿는 사람들은 백신에 대한 거부감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각주 28] 사용 가능한 데이터와 받은 상담 응답에 따르면 특정 종교에 가입한 보건 및 사회 복지 종사자의 전체 비율에 대한 데이터는 없지만 해지하면 고용 유지에 대한 불안을 제거하는 측면에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념.
환자와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
특정 종교와 신앙을 가진 환자와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들의 전체 비율에 대한 데이터가 없습니다. 그러나 접수된 상담 응답에 따르면 COVID-19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의 철회는 인력 유지를 더 많이 가능하게 하여 모든 환자와 다른 종교와 종교를 가진 사람들을 포함하여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들에 대한 치료의 연속성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신념. COVID-19 예방 접종 요구 사항 제거의 잠재적인 부정적인 영향은 환자와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직원과 접촉할 가능성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백신 섭취를 장려하기 위해 직원과의 지속적인 참여, 현재 IPC건강 및 사회 관리 환경에서 사용되는 조치와 현재 영국에서 지배적인 Omicron 변종의 심각도 감소는 모두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임신 및 출산 – 근무 준비, 시간제 근무, 유아 돌보기 책임
보건 및 사회 복지 인력:
보건·사회복지 인력의 대부분이 여성이기 때문에 노동력의 임신 및 출산 발생률은 일반 인구보다 높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2021년 초에 이용 가능한 데이터가 임신에 대한 안전 문제나 해로움을 나타내지 않았지만 임신 중 COVID-19 백신의 일상적인 사용을 권장하는 증거가 충분하지 않다는 조언을 받았을 것입니다. 2021년 4월 백신 및 예방 접종에 관한 합동 위원회( JCVI )는 임신 중 COVID-19 예방 접종에 대한 조언을 업데이트하여 임산부에게 동일한 연령 또는 위험 그룹의 사람들과 동시에 COVID-19 백신을 제공해야 한다고 명시했습니다. ; [각주 29]비활성 계절 독감 백신과 같은 다른 예방 접종도 임신 중에 권장됩니다. 2021년 12월, JCVI 는 증가된 안전성 데이터와 그에 따른 분석을 바탕으로 임산부가 이제 COVID-19 예방 접종 프로그램 내에서 'COVID-19에 취약한' 그룹으로 간주된다고 발표하여 COVID-19 예방 접종 및 부스터 용량. [각주 30]
모유 수유 중에는 예방 접종도 권장됩니다. JCVI 는 모유 수유 중에 백신을 접종할 수 있으며 현재 COVID-19 바이러스가 모유를 통해 전염될 수 있다는 증거가 없다고 권고했습니다. Royal College of Obstetricians and Gynecologists는 또한 백신 성분이 모유를 통과할 수 있는 그럴듯한 메커니즘이 없다고 조언합니다. [각주 31] 최신 증거는 세계 보건 기구와 전 세계 규제 기관에서 지속적으로 검토됩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팬데믹 초기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한된 증거를 바탕으로 많은 여성들이 이전에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에 COVID-19 백신을 접종하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그 결과 임산부와 모유 수유 중인 의료진이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을 가능성이 더 낮았을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백신을 접종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으로 인해 예방 접종을 받지 않기로 선택한 임산부 및 모유 수유 직원의 고용 및 웰빙에 대한 불안이 발생할 위험이 있었습니다. 배치 정책의 조건으로 원래 예방 접종은 기간 제한 면제로 임신을 포함하는 의료 면제를 허용했지만, 일부 여성들은 면제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는 경우 보건 및 사회 복지 분야에서 계속 일하는 것이 불편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우려의 원인은 철회를 통해 해결될 수 있으므로 임신 및 수유 중인 여성은 철회로 인해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VID-19 백신은 일부 여성의 경우 임신 후기에 심각할 수 있는 COVID-19 질병에 대해 임산부에게 최상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JCVI 는 임신 및 산후 코로나19 예방 접종에 대한 증거를 계속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조언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환자와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많은 임산부 또는 모유 수유 여성이 이전에 제공되었던 조언(위 참조)으로 인해 이전에 COVID-19 예방 접종을 꺼려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취소는 임상적으로 COVID-19에 더 취약하기 때문에 임산부에게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에 대한 배치 조건으로 백신 접종을 취소하는 것의 영향을 더욱 줄이기 위해 지속적인 무료 PPE 와 같은 IPC 조치 를 포함하여 COVID-19 전파 위험을 줄이기 위한 완화 조치 가 유지됩니다.
결혼 및 시민 파트너십, 부부, 시민 파트너십
배치 요구 사항의 조건으로 COVID-19 예방 접종을 취소하는 것이 건강 및 사회 복지 인력, 또는 환자와 치료 및 지원을 받는 사람들의 결혼 및 파트너십 상태에 따라 더 크거나 더 작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증거는 현재 없습니다.
가족 테스트
배치 조건으로 COVID-19 예방 접종을 취소하는 것은 가족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COVID-19 백신 요구 사항을 철회하는 것이 부부 별거 전, 도중 또는 후에 가족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관계의 질 악화 및 붕괴의 위험이 가장 큰 가족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건강 불평등
보건 서비스와 관련된 기능을 수행함에 있어 국무장관은 영국 국민이 의료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관련하여 불평등을 줄여야 할 필요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러나 아래 섹션에서는 성인 사회복지 부문의 건강 불평등도 고려할 것입니다.
건강 불평등은 전체 인구와 사회 내 다른 그룹 간의 건강에 있어 불공평하고 피할 수 있는 차이입니다. 그들은 더 나쁜 결과, 더 짧고 건강에 해로운 삶, 그리고 NHS에 추가적인 부담으로 이어집니다. 우리는 배치 조건으로 COVID-19 예방 접종을 철회하는 것이 사회경제적 지위와 결핍, 지리적 위치, 통합 건강 및 취약 집단과 관련하여 기존 불평등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조사했습니다. 개인의 보호되는 특성과 건강 불평등을 악화시킬 수 있는 요인 사이에 상호 작용이 있음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리 및 사회경제적 지위
보건 의료:
데이터에 따르면 인구 전반에 걸쳐 예방 접종 섭취에 지역적 차이가 있었고 이는 NHS 인력에 반영되어 노스 웨스트 커미셔닝 지역의 직원 91%와 사우스 웨스트 커미셔닝 지역의 83% 및 88% 런던에서 2021년 12월 31일까지 COVID-19 백신 1회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각주 32] 지역별 의료 종사자의 민족 분류도 이 그룹의 예방 접종 수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런던은 2011년 인구 조사에서 영국에서 가장 인종적으로 다양한 지역으로 40.2%가 아시아인, 흑인, 혼혈 또는 기타 인종 그룹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각주 33]NHS 근로자의 77.9%는 백인, 10.7%는 아시아인, 6.5%는 흑인, 4.5%는 혼혈 또는 기타 인종 그룹입니다. 앞서 언급한 데이터에 따르면 백인 노동력에서는 백신에 대한 망설임이 덜 만연해 있습니다(위 참조). 그러나 아시아인 내에서 흑인 및 기타 민족 통계는 더 강한 정도의 백신 주저함을 나타내지만(위 참조), 추가적인 사회경제적 요인도 백신 접종 수준의 지역적 편차를 유발합니다. [각주 34]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취소함으로써 우리는 백신 섭취 수준이 낮고 백신 주저 수준이 높은 지역에서 인력 이탈이 증가할 위험을 제거할 것입니다.
사회 복지:
NHS 직원과 마찬가지로 사회 복지사 직원의 위치 및 민족 구분이 백신 섭취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ONS 추정 에 따르면 런던은 비영국태생(37%)과 비영국인(21%) 인구의 추정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입니다. 백신 주저성에 대한 분석은 런던 시민들이 영국의 지역 및 국가들 중에서 가장 백신을 주저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이스트 미들랜즈도 높은 수준의 주저함을 나타내어 영국인 흑인 또는 흑인 성인 성인 3명 중 1명(34%)이 백신 주저성을 보고했습니다. [각주 35]
그러나 북부와 남부 서부에서는 노동력의 90% 이상이 백인이며 [각주 36] 백신 섭취 수준은 전국 평균 이상입니다. 예를 들어 재택(가정) 요양보호사 중 COVID-19 백신 2회 접종 범위는 런던이 75.9%로 가장 낮고 북동부와 요크셔가 87.9%로 가장 높습니다.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을 철회함으로써 런던과 같이 백신 섭취 수준이 낮고 백신 주저 수준이 높은 지역의 사회 복지사로부터 인력 이탈이 증가할 위험을 제거할 것입니다.
사회적으로 배제된 집단의 포함
노숙자, 집시, 로마인, 여행자 공동체와 같은 인구를 포함하여 사회적으로 배제된 인구 [각주 37] 사법 제도와 접촉하는 사람들, 이민자 및 매춘 또는 성 노동에 관련된 사람들, [각주 38]가장 나쁜 건강 결과를 가져오는 경향이 있어 건강 불평등의 기울기의 극단에 놓이게 됩니다. 이는 서비스에 대한 접근 장벽, 낙인 및 차별과 같은 여러 중복 위험 요소에 노출된 결과입니다. 백신 섭취율이 이들 그룹에서 특히 낮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배포 요구 사항의 조건으로 백신을 철회하는 것이 이 그룹에 특별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의 결과로 이러한 그룹의 근로자가 노동력을 떠날 위험이 제거됩니다. 치료 및 지원이 필요한 이러한 그룹 내의 환자 및 사람들을 위해 지속적인 IPC지배적인 Omicron 변이의 심각도 감소에 대한 최신 과학적 증거와 결합된 건강 및 사회 관리 환경의 조치는 취소의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분석 요약
위의 분석은 보호되는 특성을 가진 사람들에게 배치 조건으로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철회하면 잠재적인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을 가져올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분석에 따르면 보호된 특성을 가진 보건 및 사회 복지 인력의 일부 그룹은 일반 인구보다 백신에 대해 더 주저합니다. 따라서 요구 사항을 제거하면 고용 유지가 보장되어 서비스 중단이 감소하고 치료의 연속성이 향상되어 직원과 그들이 돌보는 사람들 모두에게 이익이 됩니다.
요건 제거의 부정적인 영향은 보호되는 특성을 가진 인력 구성원 사이에서 백신 섭취가 더 낮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잠재적인 부정적인 영향은 지배적인 오미크론 변이의 심각성 감소, 기존 IPC 조치를 통한 COVID-19 전파에 대한 지속적인 완화, 백신을 주저하는 사람들과의 지속적인 참여 라는 더 넓은 맥락에서 고려해야 합니다 .
예방 접종을 건강 및 더 넓은 사회 복지 분야에 배치하는 조건으로 만들기: 영향 평가(publishing.service.gov.uk) ↩
https://www.gov.uk/government/publications/covid-19-the-green-book-chapter-14a ↩
장애 상태별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관련 사망 추정 업데이트, 영국 - 통계청(ons.gov.uk) ↩
학습장애가 있는 사람들, COVID-19로 인한 사망률이 더 높았습니다 - GOV.UK (www.gov.uk) ↩
2020년 12월 17일 소수 민족의 COVID-19 백신 섭취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GOV.UK (www.gov.uk) ↩
2020년 12월 17일 소수 민족의 COVID-19 백신 섭취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GOV.UK (www.gov.uk) ↩
JCVI , 임산부를 위한 COVID-19 예방접종에 대한 새로운 조언 발표 - GOV.UK (www.gov.uk) ↩
최전선 의료 종사자의 계절 독감 및 COVID-19 백신 사용: 2021년부터 2022년까지의 월간 데이터 - GOV.UK(www.gov.uk) ↩
지역적 민족적 다양성 - GOV.UK 민족적 사실 및 수치 (ethnicity-facts-figures.service.gov.uk) ↩
집시, 로마, 여행자 커뮤니티가 직면한 불평등 문제 해결 - 여성 평등 위원회(parliament.u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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