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KTX 투입하는 즉시 최소 10000원 이상입니다. 광명-용산이 10600원이니....
KTX열차는 객차량을 임의로 줄일수 없습니다. 1편성(20량)입니다..
나중에 한국형 고속열차 본격 운행 때 추진해봄찍한 계획이네요. ^^;;
인천국제공항선 KTX운행은 즐 ~ 비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고속급행을 투입해서.
직행용을 KTX로 운행하는건 좀...그냥 KTX중 몇편을 부산에서 인천공항까지 운행하는 것이 효율적일것 같은데요...직행은 별도로 운행을 하구요...
필요가 없을듯-.- 인천공항철도 전용열차로도 충분히 가능할듯-.- 환승만 잘된다면..
부산사는사람들 김해공항 있는데 굳이 비행기타러 인천국제 공항까지 갈 필요가 조금밖에 없죠
운행되더라도 9호선이나 완행 때문에 속도가 제대로 안 날듯 -ㅁ-
가격도 가격이지만 20량이냐 되는 긴 열차를 현재의 교통센터에서는 수용을 못 합니다..
안되져... 또 일반지하철이 8~10량인데... 분당선 만한 길이를...또 9호선 2009년 이후에 완공 됩니다. 그런데 지금 공사하면 ...? 2015년 정도..?
첫댓글 KTX 투입하는 즉시 최소 10000원 이상입니다. 광명-용산이 10600원이니....
KTX열차는 객차량을 임의로 줄일수 없습니다. 1편성(20량)입니다..
나중에 한국형 고속열차 본격 운행 때 추진해봄찍한 계획이네요. ^^;;
인천국제공항선 KTX운행은 즐 ~ 비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고속급행을 투입해서.
직행용을 KTX로 운행하는건 좀...그냥 KTX중 몇편을 부산에서 인천공항까지 운행하는 것이 효율적일것 같은데요...직행은 별도로 운행을 하구요...
필요가 없을듯-.- 인천공항철도 전용열차로도 충분히 가능할듯-.- 환승만 잘된다면..
부산사는사람들 김해공항 있는데 굳이 비행기타러 인천국제 공항까지 갈 필요가 조금밖에 없죠
운행되더라도 9호선이나 완행 때문에 속도가 제대로 안 날듯 -ㅁ-
가격도 가격이지만 20량이냐 되는 긴 열차를 현재의 교통센터에서는 수용을 못 합니다..
안되져... 또 일반지하철이 8~10량인데... 분당선 만한 길이를...또 9호선 2009년 이후에 완공 됩니다. 그런데 지금 공사하면 ...? 2015년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