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언 31장
30 고운 것도 거짓되고 아름다운 것도 헛되나 오직 여호와를 경외하는 여자는 칭찬을 받을 것이라
30 Favour is deceitful, and beauty is vain: but a woman that feareth the LORD, she shall be praised.
이 말씀에서 ‘고운 것’은 다른 의미이지만, 저에게는 세상의 고운 것도 생각나게 하십니다. ‘아름다운 것’도 마찬가지로 세상의 아름다운 것들로 여겨지게 하십니다.
얼마나 안목의 고운 것과 아름다운 것을 동경하였었는지요. 얼마나 세상의 고운 것과 아름다운 것을 부러워하였는지요. 나에게 주어지지 않은.. 나에게 없는 고운 것과 아름다운 것을 크게 여겼습니다. 이것을 회개합니다.
세상의 어떤 것 보다 여호와 하나님 경외하기를 가장 고운 것, 주님이 허락하신 것을 가장 아름다운 것으로 여겼다면 저의 자아상과 내면이 이렇게 짓밟히고 무너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결국은 회개할 것 뿐입니다.
어린시절 부터 하나님을 아는 것이 너무나 중요합니다.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에서 내면이 다 긁혀버리고 떼어지고 망가지지 않도록 바른 세계관과 가치관을 가져야 합니다. 그것이 없어서 저 자신을 곱지 못하다고 여기고 아름답지 못하다고 여기며 자랐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잿빛 세상에 갇혀 있었습니다.
하나님.. 예수님을 몰랐던 어린시절과 청년의 때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주되심을 차단하고 빼앗아 갔던 원수 마귀를 만군의 주 예수님께서 산산조각을 내어주시옵소서.
예수님.. 이제 진정으로 여호와를 경외하는 여인의 삶을 살도록 성령으로 이끌어주시옵소서. 가장 고우신 예수님을 흠모하며, 가장 아름다우신 예수님을 사랑하며 주님만 따르게 하옵소서.
주님이 제 안에 계시기에, 주님과 함께 살아갈 수 있기에 오늘은 가장 고운 날이고 가장 아름다운 날입니다. 주님이 제 안에 계시기에 주님의 아름다움을 나타낼 수 있는 거룩하고 깨끗한 그릇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