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의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의 정체
생명나무 과실을 먹으면 영생하고(창 3:22 참고) 선악나무 과실을 먹으면 죽는다(창 2:17) 하셨습니다. 새 언약 계시록에는 생명나무와 선악나무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알고 있습니까?
시대마다 하나님의 심판의 역사가 있었던 것은 그 시대가 부패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새 언약 계시록의 사건도 그러합니다. 이는 노아 때의 사건과 같습니다. 노아 때의 사건을 아십니까? 지금은 물질만능 시대가 되었고, 사람들의 마음과 신앙이 너무나 안일합니다. 계시록의 사건은 한번 이루면 그것으로 끝입니다. 이후에 또 이루는 것은 없습니다. 해서 지금은 예복과 등과 기름을 준비할 때입니다.
예수님은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 하셨습니다(계 22:18-19). 해서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가 개신교를 볼 때는 안타깝습니다. 개신교가 안일한 것은 지금의 때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때를 모르는 것은 노아 때의 일을 제대로 알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노아 때는 아담 세계가 홍수로 멸망받아 없어지고 노아 세계만 남았습니다. 오늘날도 노아 때 아담 세계같이 멸망받는 일이 있겠으나, 계시록 때의 심판은 노아 때같이 물로 심판하는 것이 아니요 불로 심판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물이든 불이든 멸망받는 일이 있는 것은 같다 할 것입니다. 신약 성경에서 ‘말세다, 멸망받는다’고 말씀하신 것은 종교(기독교) 세계의 멸망을 말한 것이요, 노아 때는 홍수로, 계시록 때는 불로 심판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불 심판은 계 18장의 내용입니다.
멸망의 때와 심판에 관한 하나님의 약속(예언)에 대해 불신자들은 성경을 못 봤기 때문에 모르는 것이고, 신앙인들은 성경을 가지고는 있으나 관심이 없어 잘 알지 못합니다. 생명나무는 심판받지 않겠으나, 선악나무는 심판받아 없어집니다.
하나님의 책 성경의 뜻을 깨달은 사람은 심판을 피하여 구원받겠지만, 하나님의 약속의 뜻과 구원의 장소를 모르는 자는 멸망받을 것입니다. 생명나무는 하나님의 소속이고, 선악나무는 멸망자의 소속입니다. 이 두 가지 나무는 두 가지 사람입니다. 자신은 어느 소속인지를 알고 생명나무인 신천지와 하나가 됩시다.
계 21장에는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이 창조된다 하셨습니다. 계시록 성취 때 구원받는 자는 인 맞은 12지파뿐이며, 이 12지파는 신천지입니다. 아멘.
신천지예수교회
첫댓글 아멘
아멘
아멘!!! 감사 감사 감사합니다
ㅇㅏ멘!!!
아멘
성경에 나오는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의 정체가 따로 있었군요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