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골프채 한번 잡아본 적 없었는데 스크린만 몇 번 가보고 골프에 재미가 들렸습니다.
질문1. 남편이 왼손잡이인데 골프채를 사려고 합니다. 배워본 적도 없이 그냥 덜컥 왼손용 풀셋을 구매해도 괜찮을까요? 저는 일단 연습장을 다니다가 클럽을 샀으면 좋겠는데 남편은 왼손용 채가 잘 없다며 일단 사고 연습장을 끊겠다고 합니다.
질문2. 채 잡는 법도 배운적 없고, 초보친구 따라 스크린만 다녔는데 드라이버며 아이언이며 볼을 맞추는게 신기합니다. 이상한 폼 굳어지기 전에 제대로 배웠으면 좋겠는데 괜찮은 연습장(용인) 추천해 주시고, 연습장도 시간이 제각각 있는것 같던데 직장인의 효율적인 연습장 활용방법도 조언해 주세요.
질문3. 왼손용 중고채 어디가면 많이 있나요? 추천제품과 적당한 가격대도 알려주세요.
고수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자세한건 프로님하고 상담을 받게끔 하시는게 좋을듯 하구요...ㅎㅎㅎ
용인 어디세요?? 저도 용인사는데..ㅋㅋㅋ
일단 가까운데..성남, 분당, 광주오포, 용인신봉동에 저희 카페 프로님 계시니까 편하신곳에 함 찾아가 보시는게 어떨까요?^^
갠적으론 요염모드님 의견에 저도 적극 찬성입니다...ㅎㅎㅎ
왼손잡이라고 꼭 왼손용 살 필요가 있을까요?
프로중에서도 왼손잡이지만 첨부터 오른손용으로 배우신분들 많습니다.^^
괜시리 평범하지 않은게 멋져 보일지 모른다는 생각으로 하시기 보다는
본인에 맞는 클럽두 구매하시고 전문가와 상의를 하시는편이 나으실거 같네요...^^
Lefty Golfer (레프티 골퍼 : 왼손잡이 골퍼)로 유명한 Philip Mickelson(필 미켈슨)은 원래는 Righty(라이티:오른손잡이) 였습니다~~!! 현재도 Golf(골프) 이외의 야구등은 Righty(라이티:오른손잡이)라고 합니다~~!! 아주 어렸을적에 Lefty Golfer Swing(레프티 골퍼 스윙)을 배웠다고 합니다~~!! 저두 위 오로라프로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저 또한 Lefty인 회원을 Righty Golf Swing(라이티 골프 스윙)으로 Lesson(레슨)하고 있습니다~~!! 현재 불편함 없이 잘 하고 계십니다~~!! 어차피 Golf Swing(골프 스윙)은 처음부터 차근 차근 배워나가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꺼라 생각됩니다~~!! 단..
초보 친구의 어설픈 가르침으로 스크린을 다니신다고 하셨는데..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 지금 당장 Lesson Pro(레슨 프로)에게 Lesson(레슨) 받으시라고 하세요~~!! *^^* 중고 클럽 판매는 인터넷으로 믿을만한 곳 하나 추천해드리면.. www.pricegolf.co.kr '프라이스 골프' 이곳은 판매자, 구매자가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하여 '안전거래'를 하실 수 있어 직접 물건을 확인하신 후 구매 확정을 하시면 되는 곳이며, 활성화된 사이트여서 여러종류의 클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분 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골프연습장에서 레슨을 시작해야겠네요. 집은 구성입니다. 죽전이나 동백이 가깝긴 한데 기왕이면 카페 프로님들 계신 곳이면 좋겠네요. 알려주신 인터넷 사이트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연습해서 언젠가 필드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