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아이폰 11이 중국에서 매장을 강타함에 따라 군중은 없다
베이징 / 상하이 (로이터)-금요일에 애플의 최신 아이폰 11 레인지가 지난해 중국에 출시됐으며, 이전에 출시 된 수백 명을 앞둔 수백 명과 대조되는 다이 하드 팬이 줄을 섰다.
미국 기술 대기업의 최신 라인업 판매 실적은 최근 세계에서 가장 큰 스마트 폰 시장에서 잘 지켜지고 있으며, 애플은 최근 몇 년간 싸고 기능이 풍부한 핸드셋을 보유한 경쟁 업체와 경쟁하기 시작했다.
최대 수십 명의 고객을 추가 한 상하이와 베이징 매장의 대기열은 수백 명의 고객이 애플의 상점 밖에서 몇 시간 동안 최신 제품을 구매하기를 기다리던 과거와는 대조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에 $ 699에서 $ 1,099 사이의 가격으로 판매 된 iPhone 11의 사전 판매에서 중국의 많은 팬 싸움이 온라인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분석가들은 1 년 전 마지막주기보다 더 나은 출발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중국 전자 상거래 사이트 인 JD.com은 아이폰 11 시리즈의 1 차 사전 판매가 작년에 아이폰 XR의 판매량 대비 480 % 증가했다고 말했다.
금요일 베이징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직접 구매 한 프로그래머로는 리우 (Liu)라는 성을 부여한 프로그래머가 있었으며, 3G 이후 모든 애플 시리즈의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뒷면에 3 대의 카메라가있는 더 비싼 iPhone 11 Pro에 매료되었다고 말했다. 로이터 통신은“사진을 찍을 때 야간 촬영이 더 좋고 이미지가 더 선명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른 고객들은 5 세대 네트워크에이 제품군이 지원되지 않아 중국 화웨이 테크놀로지스 [HWT.UL]와 더 작은 라이벌 비보가 이미 발표 한 5G 모델보다 뒤 떨어지고 애플이 만들 수있는 희망을 표명했다고 우려했다. 그것은 다음 라인업을 위해 일어난다.
공무원 Liu Liu는“내년 말까지 특히 베이징과 같은 대도시에서는 5G가 평범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들이 연구하지 않으면 뒤쳐 질 것입니다."
중국 스마트 폰 제조사 화웨이 (Huawei)가 새로운 스마트 폰을 발표한지 하루 만에 중국에서 아이폰 11의 출시가 시작되었다.이 스마트 폰은 최신 아이폰보다 더 민감한 카메라와 랩 어라운드 스크린이 더 작아졌다. Google의 인기있는 앱에 대한 액세스 부족에 대해
화웨이는 미국과 중국 간의 무역 전쟁에서 브랜드가 잡힌 후 중국 소비자들로부터지지를 급증했으며, 이는 다시 애플의 시장 점유율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