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SCP재단
여성시대 할 닉넴이 없다.
SCP재단이란?
Secure, Contain, Protect.
즉, 확보, 격리, 보호하는 재단.
무엇을 확보하고 격리하느냐면, 주로 변칙성이 있는.. 그러니까 초자연적인 힘이 있는 유기체나 공간을 격리하고 보호하는 재단이지.
실존하는 재단은 절대 아니야.
모든 초자연적인 물체나 공간들은 SCP-??? 형태의 일련번호로 불리며 격리되어있거나 격리 불가 상태로 되어있어.
작게는 한 지부에 여러 SCP를 보관하기도 하고 크게는 단 하나의 SCP를 지부 하나에서 보관하기도 해.
격리와 실험을 위해 투입되는 인원들이 있는데 대다수는 D등급 인원들이야. D등급은... "사형수들"이야.
재단이 이들을 실험에 사용하는 이유는 "이미 죽음이 확정되어있고 사형을 받았으면 흉악한 범죄자라는 뜻이니까 이왕 죽을 운명이면 실험에 쓰이는 게 더 낫지?"에 가까워.
등급은 총 네 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
Safe, Euclid, Keter, Thaumiel
세이프는 안전
유클리드는 주의
케테르는 위험
마지막 타우미엘은.... 이 모든 등급을 뛰어넘는 등급이야. 위험도로 따지면 가장 위험해.
이 시리즈에서 자주 말하게 될 박사가 여럿 있는데 그 중 기억해야 하는 박사들은 잭 브라이트 박사(불사신 비글 원숭이)와 클레프 박사야.
SCP-682
등급: 케테르
통칭: 죽일 수 없는 파충류
살아있는 모든 생물을 증오하며 성격이 매우 난폭해. 거기다 무언가로 인해서 피해 받으면 복구할 때 그것에 대해 내성을 갖는 고약한 놈이야.
[25cm의 강화 내산성 강판으로 이루어진 5 m × 5 m × 5 m 크기의 방 안에 격리해야한다. 이 격리실은 SCP-682가 잠겨서 무기력해질때까지 염산을 가득 채워야 한다]
라는 문장에 나와있듯 평소에는 염산 속에 격리되어 있어.
여기서 내가 이야기해 줄 것은 이 SCP-682의 실험이자, 동시에 그를 죽이기 위한 재단의 노력... 이야.
먼저, 이 SCP를 재단이 어떻게 손에 넣었느냐가 중요하겠네.
SCP재단에는 지부와 기지가 여러 개 있어. 그 중에서 내가 잠깐 언급한 오직 하나의 SCP를 격리하기 위한 기지에 존재하는 SCP가 여럿 있는데 그 중 하나가....
SCP-076. 이름은 아벨.
죽지 않는 불사신인데다, 인간형 SCP 그리고 SCP재단의 용병단 하나를 이끌고 있는 그는 호전적인 성격인데... 일단, 소개하는 SCP는 76이 아니라 682잖아. 나중에 76에 대해서 설명해줄게. 지금 알아야 하는 건 076이 682와 미친 듯이 싸우고 무력화 시켜서 재단에 격리시켰다는 사실 정도야.
그럼 이제부터 실험들을 알려줄게.
1. SCP-053과 SCP-682
SCP-053의 이름은 "소녀"로, 3살 정도 된 여자 아이 SCP야. 능력은 10분 이상 자신(SCP-053)과 접촉한 동물(인간 포함)이 자신을 죽이고 싶은 충동에 휩싸이게 하고 더 나아가 피해를 입히면 그 상대가 죽게 되는 능력을 갖고 있어. 본인 스스로 제어가 되지는 않아. 재단이 없애고 싶어하는 또 다른 SCP였어.
둘을 붙인 실험 결과.
SCP-682는 긴장하는가 싶더니, SCP-053에게 순종적인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SCP-053은 682와 놀기까지 했으며, SCP-682는 이 둘을 재격리 하기 위해 투입 된 2명의 연구원을 살해하고 5명을 다치게 했다.
이 실험 결과로 W박사 라는 인물이 "SCP-682가 어린 아이들을 공격하지 않을 거라며" 몇 차례, 어린 아이를 SCP-682에게 줬고 그 결과는 계속된 대참사로 이어졌다. 결국, 클레프 박사가 모든 사실을 알게 되었고 직접 겪어보라면서 W박사를 SCP-682에게 던졌다. 그 결과, W박사는 사망했다. 또한, SCP-682에게 먹혔다.
2. SCP-096
096은 부끄럼쟁이 라는 이름으로, 자기의 모습을 본 사람은 (심지어 사진에 1픽셀만 찍혀도) 지구 끝까지 쫓아가서 죽이는 SCP야.
둘을 붙인 실험 결과.
두 개체 모두 27시간 동안 비명을 지르며(....) 격렬하게 싸웠으나, 결국 SCP-96이 자신의 얼굴을 할퀴며 682에게서 도망치려고 할 정도로 상태가 극도로 불안정하게 바뀌어서 실험 종료. SCP-096이 유일하게 죽이지 못한 사례로 기록되었으며, 연구진들은 처음으로 SCP-096이 구석에 숨은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3. SCP-999
SCP-999는 슬라임 형태의 SCP며, 굉장히 온순하고 붙임성이 좋은 SCP야. 심지어 점액은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데, 오래 노출되면 우울증까지 완치할 정도의 위력을 갖고 있어. 재단에서 애완동물로 키우는 게 어떻겠냐는 안건이 나왔을 정도였어.
둘을 붙인 실험 결과.
682는 999를 보자 역겹다고 말하며 짓밞아 납작하게 만들었다. 이에 아랑곳하지 않은 SCP-999는 682의 발부터 간지럽히기 시작하며 점점 기어올라가 몸 전체를 간지럽히기 시작했다. 682는 함박 웃음을 지으며 행복하다고 말하는데 이후 계속 간지럼을 타며 웃는 상태로 그만하라고 애원했다. 연구원들이 999를 682에게서 격리시키자 682는 광적인 웃음을 계속하더니 그 주변에 정체불명의 파동 에너지를 발산하여 주변 인물에게 모두 타격을 입혔다. 실험이 끝나고 SCP-682는 실험 최초로 "행복해"와 "저 더럽고 작은 콧물 덩어리를 [데이터 말소] 시킬테다" 라고 말했다. 현존하는 SCP중 053과 함께 유일하게 천적으로 남은 SCP.
4. SCP-173
SCP재단에서 682만큼이나 유명한 SCP. 자신을 쳐다보고 있으면 움직이지 않지만 쳐다보고 있지 않으면 목을 비틀어 죽이는 SCP.
둘을 붙인 실험 결과...
682는 무려 6시간 동안 눈을 감지 않았다. 재단 측에서 총으로 저격, 눈에 손상을 입혀서 173에게 손상을 입게 되었으나, 방탄 되는 눈으로 복구시켜서 지속적으로 노려봤다.
5. SCP-2599.
한국 여학생 SCP로 모든 명령을 아슬아슬하게 기대치에 못 미치게 수행하는 SCP야. 100%의 결과를 원하면 80%정도 결과를 내는?
둘을 붙인 실험 결과...
2599에게 682를 200% 죽을 때 까지 죽이라고 명령. 42분간의 육탄전 끝에 682의 갈비뼈 3개를 부러뜨리고 머리를 뜯어버릴뻔 하였으나 682가 "죽여봐, 날 죽이고 내장을 꺼내봐!!!"라고 말하자 즉각 행동을 멈췄다. 682를 테스트룸에서 끌어낼 때까지 그 어떤 명령에도 응하지 않게 되었다.
6. SCP-914
커다란 기계장치 형태의 SCP로 입구에 물체를 넣고 5가지 모드(매우 굵음, 굵음 1:1, 고움, 매우 고움) 중 하나로 설정하면 마개조 시키는 SCP. 잭 브라이트 박사가 이 SCP에 바이브레이터를 넣고 매우 고움을 설정한 결과... 누르면 주변 모든 인물이 오르가즘을 느끼게 만드는 빨간 버튼이 튀어나왔다.
둘을 붙인 실험 결과...(정확하겐 682를 밀어넣고 매우 굵음으로 설정함)
682가 내부에서 격렬하게 난동을 부렸다. 결국, 914의 내부 대다수가 망가져서 보수에 수 많은 인력과 시간이 소비되었다.
첫댓글 개재밋다....999 한번만 만나보고싶어ㅜㅜ
한국 여학생ㅋㅋㅋㅋㅋㅋ쩡쎄닼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너무 재밌어ㅜㅜㅠ
슬라임이 젤쎄네!!!
ㄱㅆ 괜찮으면 SCP 시리즈물로 가져올게! 이것들 엄청 많다!
좋아좋아 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 재밋게잘보고잇어요
짱재밌어 고마워 여시야!!!!
흑흑 진짜 넘 재밌어요 고마워!!!!
한국여학생....! 역시 최고지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 슬라임귀여워
.ㅋㅋㅋㅋㅋㅋ아흥미롭
빨간버튼 저도 주세요
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재밌어 ㅠ 현대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세계관이라 더 재밌음ㅋㅋㅋ
슬라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흥미돋아 ㅋㅋㅋ
존잼이닼ㅋㅋㅋ
개존잼이닼ㅋㅋㅋㅋ 나 scp짱조아하는데 사이트 가독성 떨어져서 보다 말았거든ㅠㅠ 근데 갖고와주고 재밌게 설명해줘서 고마워
ㄱㅆ 맞아....ㅋㅋㅋ 재단 위키가 가독성이 떨어지긴 해^_ㅠ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 풀고 있는데 어려운 내용이나 단어가 나오면 말해줘! 다 알려줄게!!
왘ㅋㅋㅋㅋ엄청 흥미로운 게시글이닼ㅋㅋㅋㅋㅋ고마워!!! 쭉쭉봐야겠다
여샤 위에부터 거꾸로봤는데 진짜 재밌게 잘봤어!! 더 써주라❤️❤️
잼따...!
SCP 사이트 글 너무 보기 힘들어서 포기했었는데 글올려줘서 고마워 여샤^^ 정주행갑니다
999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정주행왔어 글너무재밌어!!!!!
힌국형 여학생 뭔데 ㅜ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