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이란게...1/100000의 확률로 있을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서 드는건데...막상 처리하려고 하니까...
기분나쁜일일도 있고 내년부턴 고려해바야 사항두 있는거 같아서 글을 적어 봅니다.
일단...현대해상 보상팀...조혜정씨가 담당이 시더군요...전화연결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전화 준다고 여러번 약속하구 연락 안주기...넘 짜증 났구요...갠적인 생각인지 모르지만...보험이란게 돈 받아 갈때 얼굴 틀리구 받아야 할때 얼굴 틀린거 알고는 있지만..너무 불친절 하더군요.
귀찮으면 딴 직장 알아바..!! 이렇게 얘기 해 주구 싶었습니다.
돈 내야할 의무 다 하구 권리 찾겠다는데... 그게 업 인 사람이 친절해야지...돈만 받아 쳐먹는 일 하는것 같은 느낌...덴장..
그리고 여러분들도 시즌보험 외에 다른 보험 드셨으리라 생각 됩니다. 여러가지가 있겠져...
해상쪽에 각종운전자보험, 각종생명보험, 요즘 홈쇼핑서 많이 나오는 각종 보험, 은행권의 각종공제...
이런거 있으신분...따로 시즌 보험 안드셔두 의료비 일체 다 나옵니다.
다시 말하자면...중복가입이 된다는거져...입원비 치료비 이런것들은...중복으로 지급 안됩니다.
확인하셔서...가입 하시길...장비관련한 내용 포함된거 상대방 상해시 배상한도..기타등등 고려하셔서 가입입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나만 확인 안한건가?? 전 여러분데서 겹치더라구요...)
그리구 운영진님...몇칠전까지 메뉴에 보험관련한 메뉴가 있었는데...없어졌네요...
연락처 찾는데 한참 애 먹었습니다. 다시 만들어 주셨음 하는 바램 입니다. 마지막날 다칠수 있는거 아닌가 싶어서요...그리고 정작 청구 할땐...치료가 다 끝난 다음 청구 하는거라 시즌 끝나구두 한참은 있어줘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참고: 시즌보험관련(현대해상)
담당자 : 조혜정(강서보상팀)
TEL : 01-2163-4094 / FAX : 02-2164-4089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4가 93-1 동양타워3층 현대해상 조혜정
보험 청구 하실분 참고 하시구요 일단 서류는
스키장의무실기록지, 치료비영수증, 보험청구서(현대해상 홈피에 있음), 진단서,
입퇴원확인서 (입원시), 의사소견서(CT또는 MRI촬영시)
대략 이런 서류들이 필요 하더구용.
가장 중요한건 안전 보딩 입니다....
첫댓글 죄송합니다.~ 바로 조치하였습니다.!!!
락찌오빠.. 이제 다 치료 받으신거에요?? 아웅~ 이제 아푸지 마세용~
저도 통화 해봤는데 싸가지 밥말아 드셨더라구요 어이없어서 그래서 전 제 다른 상해보험으로 해결 보구 있어욤
음..~~~ 굳이 강서보상팀 말고도 타 지역 보상팀에 연락해서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 보상팀을 연락해보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