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 레이
상대측 : 오토바이
일차선 좌측으로 굽은 도로(중앙선 없는 안전지대)를 주행하는 중 양옆 주정차된 차량으로 인하여 브레이크를 밟으며 서행하고 지나가는데 반대쪽 오토바이 운전자가 제 차를 지나치며 오토바이가 넘어졌습니다.
서로 비접촉인 상황이며 해당 오토바이 운전자가 비접촉 뺑소니로 저를 신고했습니다.
저는 비접촉이기에 상대측 오토바이가 넘어진 줄 모르고 지나갔습니다.
그 과정중에 상대측 운전자에게 제 정보공개를 모두 거부하였으나 경찰서 조사받으러 온 제 차량의 부착된 핸드폰 번호를 보고 전화하여 협박아닌 협박을 했습니다.
통화 내용 요약 : 본인이 부산 사람인데 서울 올라와서 아는 사람 하나 없고 차주가 여자라서 좋게 넘어가려고 했는데
보험접수를 안해줘서 좋게 넘어갈 수 없다. 차주가 이런식으로 굴면 본인이 차주를 검찰 송치시킬 수 있다.
송치시켜도 되겠느냐~어쩌고~
후에 경찰 측에서는 제 차를 가해차량으로 판단하여 벌점 25점 과태료 4만원 부과되었습니다.
대인 접수 결과 3주 염좌 진단서로 인하여 상대방은 제 보험사 측에 한방 병원 입원을 하겠다 하였고 보험사 측에서는 약 120만원에 상대측과 합의하는 것이 어떻겠느냐라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과실비율은 아직 나오지 않았으나 제가 7정도 나올 것 같다고 전달받았습니다.
제 블랙박스는 비접촉으로 인하여 충격이 없어서 녹화 영상이 없습니다.
마디모도 거절당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결론 : 본인 벌점 25점 과태료 4만원 부과 / 대인 합의금 120만원 보험사에서 지급 / 대물 7:3으로 수리비 70% 보험사에서 지급
+ 본인 내년 보험료 할증
차vs오토바이는 무조건 오토바이가 이긴다.
열받아서 주절주절 올려본다.
다들 조심하자!
첫댓글 아니 혼자 넘어진거 아니냐;;; 경찰도 조사 개떡같이 하네,,,,
딸배가 딸배했다;; 뭔 개떡같은 상황임 그리고 뭐 여자라고 봐줘? 어이없네
한문철tv 이런데 자문 구해보면 안되는건가? 진짜 황당하고 ... 상대방이 연락온거도 황당함..
지가 걍 넘어져놓고 ㅈㄹ
와....;;;;; 존나 억울하다 ㅅㅂ
뭐함 쟤
아니 너무 억울한데... 방법이 없는건가 ㅜㅜㅜ 말이 안 되잖아 ㅅㅂ
지 혼자 넘어져놓고 왜저래…?? 진심 이거 보험사에 다시 조사해달라고 못함..?
아 이거 실시간으로 봤었는데 존나빡침 ㅅㅂ
하.. 진짜 뭐 저런 양아치같은게 다있어;
이거 미친거아냐? 시발 딸배새끼들 돈 꽁으로 벌려고 하네 염좌 ㅇㅈㄹ
지혼자 넘어졌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