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길을 벗어나서 터널도 통과해서 편안하다 싶었더니 46번 자동차전용도로가 ㅠㅠ다행히도 버후령터널은 자동차전용도로가 아니라서 불행중 다행이었습니다 총길이 5천57미터 5분간 터널통과하면 끝이보입니다
첫댓글 새로만드는도로는 죄다전용도로 ㅠㅠ
전용도로가 나쁜가요? ... 이륜자동차의 통행을 막아 놓은게 나쁜거지.. 이륜자동차의 통행이 가능하면서 전용도로로 지정되면 얼마나 안전한 도로이겠습니까?
빙고...맞습니다...그런데...무조건 이륜차는 막으니 문제지요...무개념 공무원들....나쁜 놈들...
이륜차가통행하게되면 자동차전용도로가아니죠 ㅋ
호날도님....이륜차 통행재개 되어도 자동차 전용도로 맞습니다....이륜차도 자동차랍니다...(배기량별 구분은 있겠지만요..)
정부에서는 현재이륜차를자동차의 개념에포함안시킨다는게 문제이지요.그래서 자동차전용도로이지요.이륜차통행허락하면 전용도로란명칭부터 바꿔야하지않을까요...
법에 따라 자동차였다가 자전거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자동차관리법령엔 자동차인데 도로교통법으로 가면 자전거가 됩니다.물론 배기량에 따라서 입니다만 현행 도로교통법에는 이륜차를 두 종으로 구분해 놓았는데 같은의무 같은 권리를 주면서 왜 구분해 놓았는지 참~으로 궁금 합니다.
첫댓글 새로만드는도로는 죄다전용도로 ㅠㅠ
전용도로가 나쁜가요? ... 이륜자동차의 통행을 막아 놓은게 나쁜거지.. 이륜자동차의 통행이 가능하면서 전용도로로 지정되면 얼마나 안전한 도로이겠습니까?
빙고...맞습니다...그런데...무조건 이륜차는 막으니 문제지요...무개념 공무원들....나쁜 놈들...
이륜차가통행하게되면 자동차전용도로가아니죠 ㅋ
호날도님....이륜차 통행재개 되어도 자동차 전용도로 맞습니다....이륜차도 자동차랍니다...(배기량별 구분은 있겠지만요..)
정부에서는 현재이륜차를자동차의 개념에포함안시킨다는게 문제이지요.그래서 자동차전용도로이지요.이륜차통행허락하면 전용도로란명칭부터 바꿔야하지않을까요...
법에 따라 자동차였다가 자전거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자동차관리법령엔 자동차인데 도로교통법으로 가면 자전거가 됩니다.물론 배기량에 따라서 입니다만 현행 도로교통법에는 이륜차를 두 종으로 구분해 놓았는데 같은의무 같은 권리를 주면서 왜 구분해 놓았는지 참~으로 궁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