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교회연합회 2019추계야유회
6일, 장흥 우드랜드 편백숲 체험 등
여수시교회연합회(회장 우종칠 목사) 2019추계야유회를 가졌다.(사진) 6일(화) 오전 9시, 진남제일감리교회 주차장에 1차 집결, 회장의 기도 후 출발, 휴게소에서 커피를 나누며 휴식 후 장흥읍 우드랜드 길 180, 정남진 억불산 편백 숲 우드랜드 편백 치유 숲 체험을 하고 장흥 우드랜드 일원에서 가진 행사는 총무 이사현 목사(신흥)의 주관으로 둘레길 걷기, 오찬, 세미나, 건강사우나를 하며 더욱 뜻 깊고 은혜와 사랑이 넘치는 행사였다.
하나님께서 주신 아름다운 편백 숲을 천천히 걸으며, 마음까지 행복해지는 숲 향기를 맡으며 몸으로 느끼면서 힐링을 경험했다. 산행을 하는 동안평소에 나누지 못했던 서로 간의 교제도 함께 나눴다. 점심식사는 외평길 152, 문수헌 맛 집에서 한우 떡 갈비 구이로 점심식사를 나누며 대화하고 문수헌 정자에서 김규동 박사(고대 동방기독교 연구소 소장)를 초청해 세미나를 가졌다.
김 박사를 통해 <장안의 봄>에 대한 동방기독교 사상과 동방기독교의 전래 과정에 대해 강연을 듣고 질의하고 답변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규동 박사의 저서로 사막교부 연구, 중국이단 및 사이비 종파 총람, 내가 죽은 십자가 등)를 보성 회천면 우암길 21, 율포 해수녹차센터로 자리를 옮겨 건강사우나를 하고 여수로 돌아오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여수=정우평 목사,【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