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주셔서
효은이 잘 다녀왔습니다.
24학번 김효은
작년에 교회에서 단기선교를 다녀왔는데 제가 받은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현지인들에게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적어서 개인적으로 아쉬운 마음이 컸습니다.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더욱 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고 이번 인도네시아 단기선교를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이번 단기선교를 준비하는 기간과 단기선교 초반에 저의 연약함으로 인해 두렵기도 했고 많이 무너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감사하게도 캠퍼스에 나가 하나님을 전하는 시간 만큼은 저의 개인적인 두려움과 걱정에서 벗어나 온전히 평안과 기쁨으로 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단기선교를 두고 염려했던 일들과 상황들이 해결되는 과정 속에서 하나님의 일하심을 또 한 번 체험했습니다.
저에게 이번 단기선교를 통한 가장 큰 수확은 하나님께서 이곳 자카르타 땅과 UKI 캠퍼스, 그곳에 있는 모든 영혼들을 사랑하는 마음과 그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는 마음을 주신 것입니다.
또한 무슬림으로 가득 찬 이 땅 가운데 믿음을 지키며 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는 현지 순장님들을 통해 제 삶과 신앙을 점검할 수 있었고, 많은 도전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삶의 현장에서 이곳에서 받은 은혜의 순간들을 기억하며 선교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보내는 선교로 함께 동역해주셔서,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효은이가 이렇게 감사를 전합니다.
샬롬, 인도네시아 땅을 향하여 함께 기도하며 동역해주신 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영남대 인도네시아팀은 7월 8일 ~ 7월 23일 사역을 마무리하고 이제 한국으로 출국을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되게 만드신 것과 이 땅을 사랑하게 만드신 시간이 너무나도 감사했음을 모두 고백합니다.
인천에는 아침 07:10분에 도착예정 입니다.
잘 마무리되게 하심에 감사드리며, 돌아가는 일정 가운데 안전 지켜주시길 기도해주세요❤️
기도로 동역하게 하심 감사드립니다. 모든 일정 가운데 함께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 올려드립니다. 무사히 도착했다니 감사하고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단기선교를 마치고 인천에 잘 도착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일하시는 인도네시아를 기대하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아쉬움이 남을 수도 있을 짧은 기간이지만 하나님의 때에 이루실 것을 기대하며 성령의 능력 안에서 복음을 전한 순장, 순원들의 삶을 축복해주셨으면 합니다😄
비록 언어도 재정도 능력도 자랑할 것 없지만 부르심이라는 그 말씀에 믿음으로 발걸음을 내딛은 이들을 축복합니다.
동역해주신만큼 더 많이 이들을 사랑하고 인도네시아를 사랑하실 거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세상 속에서도 복음 전할 능력있는 그리스도인들 되게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준비기간을 포함하여 긴 시간 동안 기도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동역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영남대 CCC 이한섭 간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