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출국일을 열흘 정도 앞두고 있는 가족입니다.
더디게만 가던 시간이 이젠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1. 무사고 운전 경력 증명서에 관해
캐리 코너스톤으로 들어가는데, 자동차 보험을 들을 때 무사고 운전 경력 증명서를 발급받아 가면 혜택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무사고 운전 경력 증명서는 보험회사에서 발급 받을 수도 있고, 경찰서에서도 발급받을 수도 있는데, 어디에서 발급받는 편이 좋을까요?
자동차 보험 들을 때 도움이 될 만한 서류가 또 무엇이 있을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자녀 학교 제출 서류에 관해
캐리 데이비스 초등과 중등에 아이들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영문 재학 증명서와 생활기록부(한글)-영문 생활기록부 필요없다고 하셔서...
, 영문 예방접종 증명서, 출생증명서(아이들 출산한 산부인과가 폐업이 되어 찾을 수가 없어서 주민등록 초본을 영문으로 발급 받음) 이렇게 구비해 놓고 있는데, 혹시 빠뜨린 것이 없는지 한 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희는 운전면허시험장에서 무사고 운전 영문증명서와 운전 경력 영문증명서를 떼가지고 와서 자동차 보험가입시 할인을 적용받았습니다. 민간 보험회사보다는 정부가 운영하는 운전면허시험장에서 발급하는 증명서가 더 확실합니다. 그리고 국제운전면허증 꼭 떼어오세요. 현지 운전면허증을 따기 전에 임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녀 학교 제출 서류는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대체로 영문 예방접종 증명서와 영문 재학증명서, 여권만 있으면 됩니다. 생활기록부나 출생증명서는 필요없습니다.
친절한 안내 감사드립니다. 출국일이 딱 일주일 남았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코너스톤 살고있는데... 기존 비지팅 분은 1월말-2월로 들어가는 분위기입니다.
도착하시면 연락주세요. 차가 없어서 큰 도움이 안 되더라도... syu0707(골뱅이)yahoo_co_kr
코너스톤에 계시는군요. 정말 반가워요. 그리고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코너스톤에서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