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권 일상생활 23-3 에이~ 면도하다가 베였네!
필요한 물품이 있었던 홍*권님은 직원이 쉬는 날에 다른 직원과 함께 물품을 사러 마트에 갔었다. 직원이 출근하여 홍*권님이 사온 물품을 확인해보니 면도날을 사용하는 일반 면도기가 있었다.
“홍*권님! 사용 하시는 전기면도기 있는데 일반 면도기를 구입하신 이유가 있을까요?”
“그냥 써 보려 하는데?”
“네 그래도 사용하실 때 조심하셔야 할 거예요!”
평소 면도를 할 때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는 홍*권님은, 일반 면도기를 사용해 보고 싶었던 것 같다. 왜 사용해보고 싶은지 말은 잘 안 했지만 어떤 이유건 홍*권님의 소비는 홍*권님이 주인이 되어야 하는 것이니 사용 시에 조심해야 한다고만 말씀 드렸다.
“에이~ 면도하다가 베였네!”
며칠 뒤 아침, 홍*권님이 직원에게 와 면도를 하다가 생긴 조그만 상처를 보여주며 말했다.
“면도하다가 다치신 거예요?”
“네”
홍*권님은 멋쩍은 듯 미소 지으며 대답했다. 그날 저녁, 직원이 홍*권님께 물었다.
“면도 하실 때 비누 거품 얼굴에 묻히신 채로 하셨어요?”
“비누 해가지고 했는데?”
“일반 면도기가 위험한 부분이 있긴 해요! 그럼 일단은 전기면도기 사용하시고 다음에 저랑 면도 크림 사서 안 다치고 잘 하실 수 있도록 연습 한 번 해볼까요?”
홍*권님이 고개를 끄덕이며 알겠다고 하신다.
홍*권님이 예전에 전기면도기가 아닌 일반 면도기로 면도를 해 봤는지는 모르지만, 다친 부분을 제외하곤 면도가 깔끔히 되어 있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직원과 함께 면도를 연습해 본다면, 앞으로 면도를 할 때 일반 면도기와 전기면도기 중 홍*권님이 더 편하고 하고 싶은 방법으로 선택해서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2023년 4월 2일 일요일 최승호
와~ 아저씨가 일반 면도기를 선택하고 사용하셨네요. 처음치곤 성공하셨네요. 아저씨 멋지세요. - 다온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