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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ceX의 드래곤 프리덤 우주선은 이번 5 월 21 일 사진에서 국제 우주 정거장에 정박 한 것으로 보입니다. 크레디트 : NASA
NASA는 SpaceX의 드래곤 우주선 함대에 다섯 대의 승무원 회전 임무를 추가로 구매할 계획이며, SpaceX와 우주 기관과의 계약을 14 개의 운영 우주 비행사 발사로 가져 와서 2030 년까지 국제 우주 정거장을 계속 배치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섯 개의 추가 드래곤 임무는 NASA가 두 개의 독립적 인 승무원 수송 제공 업체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SpaceX와 Boeing은 보잉의 스타 라이너 캡슐을 인증하면 6 개월마다 우주 비행사 임무를 번갈아 가며 임무를 수행한다고 기관은 6 월 1 일 성명서에서 밝혔다.
NASA는 2014년 SpaceX와 Boeing 상용 승무원 계약을 체결하여 크루 드래곤과 스타라이너 우주선 개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이 계약은 각 회사에게 시험 비행 및 인증에 따라이 역에 적어도 여섯 개의 운영 승무원 비행을 보장했습니다.
SpaceX는 2020 년 5 월에 우주 비행사들과 함께 첫 번째 시험 비행을 시작했으며, 2020 년 11 월 Crew-1 임무가 시작되면서 작전 승무원 회전 임무를 역으로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SpaceX는 4 월에 NASA를 위해 네 번째 승무원 회전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다섯 번째 SpaceX 승무원 회전 임무는 9 월에 해제 될 예정이며, 2023 년 상반기에 Crew-6 발사가 이어집니다.
한편, 보잉의 스타라이너 프로그램 진행은 느려졌다. 스타라이너는 지난달 비조종 시험 비행을 통해 처음으로 우주 정거장과 도킹했으며, 마침내 2019년 말에 데모 임무를 위해 계획했던 핵심 테스트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NASA 관계자는 지난달 스타라이너 시험 비행이 성공한 후 보잉의 첫 번째 승무원 시험 비행이 올해 말이나 2023년 초에 발사될 수 있다고 말했다. 비행이 잘 진행된다고 가정하면, 우주 정거장에 대한 첫 번째 운영 스타 라이너 임무는 2023 년 말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의 대부분의 탐험은 약 여섯 달 동안 지속됩니다. SpaceX는 2020 년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NASA의 우주 비행사 임무를 모두 역으로 날아 갔고, 이전에 러시아의 Soyuz 우주선이 제공 한 승무원 수송을 픽업했습니다.
그러나 NASA는 Starliner가 온라인에 접속하면 SpaceX와 Boeing 사이의 교대 케이던스를 원하며, 각 회사는 완전히 상업적인 민간 우주 비행사 비행을 계산하지 않고 매년 한 대의 장기 승무원 임무를 수행합니다. 드래곤과 스타라이너 캡슐은 각각 네 명의 우주 비행사를 우주 정거장으로 오갈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항상 우주 정거장으로의 승무원 운송을위한 여러 제공 업체를 확보하는 것이 었습니다."라고 NASA의 상업 공간 책임자 인 Phil McAlister는 성명서에서 말했다. "SpaceX는 매년 두 개의 NASA 승무원 임무를 안정적으로 비행해 왔으며, 이제는 NASA의 장기적인 요구를 안전하게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해당 항공편을 보충해야합니다."
보잉이 2023년 말에 첫 번째 스타라이너 작전을 개시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6명의 승무원 비행이 2028년까지 NASA를 운항할 예정이다. SpaceX의 우주 정거장으로의 14 승무원 회전 임무는 2030 년까지 진행되어 회사의 드래곤 캡슐 함대와 팔콘 9 로켓을 이번 10 년 동안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aceX는 결국 완전히 재사용 가능한 차세대 스타쉽 발사 시스템을 위해 팔콘 9 및 드래곤 차량을 은퇴하기를 원합니다.
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은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United Launch Alliance)의 아틀라스 5 로켓을 발사하도록 설계되었다. 아틀라스 5는 또한 ULA가 다음 로켓 제품군 인 Vulcan Centaur로 전환함에 따라 은퇴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ULA는 보잉의 여섯 가지 스타라이너 임무를 위해 아틀라스 5 하드웨어를 따로 마련했지만, 보잉은 ULA와 협력하여 인간 임무를 위한 불칸 로켓을 인증하거나 추가 스타라이너 승무원 비행을 위해 다른 발사 제공업체로 전환해야 합니다.
"보잉의 승무원 없는 비행 테스트의 최근 성공은 NASA의 장기적인 목표를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NASA의 상업 승무원 프로그램 매니저인 스티브 스티치(Steve Stich)는 말했다. "과도한 일정 압박 없이 스타라이너의 개발을 완료하면서 보잉과 스페이스X를 모두 향후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NASA는 지난 2월 스페이스X의 상용 승무원 계약의 원래 여섯 개 부분을 넘어 세 개의 크루 드래곤 미션을 추가로 구매했다고 발표했다. 그 계약 연장은 $ 776 백만, 또는 왕복 우주 비행사 좌석 당 약 $ 64.7 백만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지난해 2030년까지 국제우주정거장에 대한 미국의 작전 확대를 지지한다고 발표했다. NASA는 해체 후 ISS를 대체 할 수있는 민간 우주 정거장을 개발하기 위해 상업 회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NASA는 ISS 작전의 계획된 확장은 기관이 단지에 더 많은 승무원 임무를 조달해야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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