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스로드입니다.
EPISODE별 연대기순으로 나열한 From Anakin To Chrome Vader입니다.
1. EPISODE 1 / 어린 아나킨 - 포드레이스에서의 주근깨에 애띤 모습. 콰이곤진과 오비완이 남다른 포스를 보고 제다이로 픽업.
2. EPISODE 2 / 청년 아나킨 - 콰이곤의 유언으로 오비완에게 제다이 수련을 받을시절. 개망나니로 오비완 말을 참 안듣죠.
3. 클론워즈 / 청년 아나킨 - 클론워즈가 연대기상 여기에 들어가야 되는지 영화를 못봐서 모르겠습니다;
4. EPISODE 3 / 청년 아나킨 - 개인적으로는 이때 아나킨이 외적으로 가장 멋있을때 같습니다. 다크사이드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는 인간적인 고뇌를 잘 보여줬는데, 스타워즈 매니아들에게는 연기력에 대한 악평이 좀
많더군요. 오비완에게 다리 절단후 첫번째 사진의 수술을 통해 다스베이더로 재탄생.
5. EPISODE 4,5 / 중년 베이더 - 저때부터 외관상 남다른 포스를 보여주시는 베이더경이죠.
6. EPISODE 6 / 배틀데미지드 베이더 - 루크 품에서 임종전의 가면벗은 모습이라고 추측해 봅니다.
7. BONUS / 크롬 베이더 - 광택이 멋있어서 궁극의 위치에 세워줬습니다.
영화를 다보긴 했는데, 저의 미력한 기억에 의존하였기에 틀린내용도 있을수 있습니다. 너그러이 봐주세요.
그럼 좋은 주말 되십시오.
첫댓글 마지막 포스터 사진만봐도 포스가 물씬~나는군요,,,아나킨도 사춘기 시절을 잘만 극복해냈다면 나쁜길로 빠지지 않았을텐데,,하는 생각^^
결국 스타워즈의 주제는...청소년기를 잘 보내자^^
사진뒷편에 보이는 수많은 케이스들이 부럽습니다.
스타워즈는 역시 포스가 줄줄~~~^^
멋져
스타워즈는 포스가 있어서 더욱 멋진거같네요 ^^
밑에 요다가 비추어 보이네요
차레데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