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중앙여중-서귀중 합동 연주회 개최
서귀중앙여중(교장 양덕부) 드림 오케스트라와 서귀포중(교장 송계화) 윈드 하모닉스 교악대는 지난 16일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양교 교육가족이 참가한 가운데 합동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주회는 오후 1시 30분 1부와 오후 4시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서귀중앙여중 드림 오케스트라는 <인생의 회전목마, 레미제라블 메들리, 어벤져스 메인 테마> 3곡을, 서귀포중 윈드 하모닉스는 <업타운 펑크, 카르멘 서곡, 버터플라이> 3곡을 선보였으며, 합주로 150개의 악기가 등을 연주해 웅장함과 전율로 예술의 전당을 가득 메운 청중을 매료시키며 박수 세례를 받았다.
아울러 양교 동문 음악인이 출연해 합동연주회를 축하했다. 작곡가 안현순(서귀중앙여중 5회)과 바리톤 김훈석(서귀포중 45회)이 축하곡 <마중, 오 솔레 미오>를 불러 연주회의 격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았다.
서귀중 송계화 교장은 “100여 명의 학부모와 가족이 함께한 가운데 열린 연주는 정말 감동”이라며 “설렘과 어색함으로 처음 만나 합주를 하게 된 남녀 중학생들이 음악을 매개로 만들어내는 하모니는 유명음악회에 못지않은 웅장함과 뭉클함 그 자체였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서귀중앙여중-서귀중 합동 연주회 개최 (miraenews.co.kr)
서귀중앙여중(교장 양덕부) 드림 오케스트라와 서귀포중(교장 송계화) 윈드 하모닉스 교악대는 지난 16일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양교 교육가족이 참가한 가운데 합동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www.miraenews.co.kr
#서귀중 #제주도 #서귀중앙여중 #송계화교장 #서귀포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