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룬드를 사시는게 좋겠네요 ㄱ-.. 간디바면 모를까... 아룬드 구하세요
제가쓰는 아룬드102가 2000정도인데, 아룬드사실려면 적어도 공 100은 되야 쓸만해요
전 제가 작해서 98껄로 계속 끼는중.ㅋ 90떄 바까야죠 .ㅎ
음 전 공92간디바로 쭉~~~~ ㅋ 랩이 88됐는디 아직도 간디바 ㅎㅎ
102짜리 천만주고 샀어요 <<니스록까지 뻐길예정
첫댓글 아룬드를 사시는게 좋겠네요 ㄱ-.. 간디바면 모를까... 아룬드 구하세요
제가쓰는 아룬드102가 2000정도인데, 아룬드사실려면 적어도 공 100은 되야 쓸만해요
전 제가 작해서 98껄로 계속 끼는중.ㅋ 90떄 바까야죠 .ㅎ
음 전 공92간디바로 쭉~~~~ ㅋ 랩이 88됐는디 아직도 간디바 ㅎㅎ
102짜리 천만주고 샀어요 <<니스록까지 뻐길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