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헤네시스 활▷ 77 레인저, 80때 활... 사야할까요?
[크로아]o푸른새싹o 추천 0 조회 197 08.02.14 14:00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아룬드를 사시는게 좋겠네요 ㄱ-.. 간디바면 모를까... 아룬드 구하세요

  • 08.02.14 14:17

    제가쓰는 아룬드102가 2000정도인데, 아룬드사실려면 적어도 공 100은 되야 쓸만해요

  • 08.02.14 20:36

    전 제가 작해서 98껄로 계속 끼는중.ㅋ 90떄 바까야죠 .ㅎ

  • 08.02.15 07:54

    음 전 공92간디바로 쭉~~~~ ㅋ 랩이 88됐는디 아직도 간디바 ㅎㅎ

  • 08.02.14 23:46

    102짜리 천만주고 샀어요 <<니스록까지 뻐길예정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