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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섯 개의 작은 NASA 허리케인 연구 위성의 함대를 배치하기위한 세 번의 발사 중 첫 번째 발사는 케이프 캐너버럴에서 일요일 오후 1시 43 분 EDT (1743 GMT)에서 이륙 한 후 몇 분 안에 실패했.m니다. 아스트라의 소형 상업용 발사기의 상위 스테이지 엔진이 조기에 종료되어 NASA의 처음 두 개의 TROPICS 나노 위성이 손실되었습니다.
여섯 개의 작은 NASA 허리케인 연구 위성의 함대를 배치하기위한 세 번의 발사 중 첫 번째 발사는 케이프 캐너버럴에서 일요일 오후 1시 43 분 EDT (1743 GMT)에서 이륙 한 후 몇 분 안에 실패했.m니다. 아스트라의 소형 상업용 발사기의 상위 스테이지 엔진이 조기에 종료되어 NASA의 처음 두 개의 TROPICS 나노 위성이 손실되었습니다.
아스트라는 로켓의 액체 산소 조절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카운트 다운을 90 분 이상 개최했습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날씨는 케이프 캐너버럴 우주 부대 기지의 동쪽 끝 근처 스페이스 플로리다가 운영하는 상업 발사 시설인 Space Launch Complex 46에서 일요일 두 시간 동안 로켓을 발사할 수 있도록 연기되었다.
그러나 로켓의 상부 스테이지는 약 T + 플러스 7 분 21 초, 엔진의 계획된 연소 지속 시간의 약 분 수줍음으로 일찍 종료되었습니다.
일요일에 날아간 로켓 3.3 또는 LV0010이라고 불리는 로켓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작은 궤도 급 발사기입니다. 그것은 약 43 피트 (13.1 미터) 높이에 서 있으며 완전히 연료를 공급했을 때 중소 기업 제트기만큼 무게가 나가고 있습니다.
두 개의 TROPICS 위성은 각각 빵 한 덩어리 또는 신발 상자 크기였습니다. 그들은 한때 냉장고보다 큰 위성으로 비행해야하는 소형 센서 기술로 가득 찼습니다.
각 TROPICS 위성의 마이크로파 라디오미터는 열대 사이클론에 대한 이미지, 온도 및 수분 데이터를 수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TROPICS 임무는 위성 함대를 통해 적어도 시간당 한 번 이상 사이클론의 급격한 변화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폭풍의 강도와 관련이있을 수 있고 미래의 강화를위한 잠재력과 관련 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변수입니다."라고 MIT 링컨 연구소의 TROPICS 임무 수석 연구원 인 윌리엄 블랙웰 (William Blackwell)은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상대적으로 높은 재방문으로 이러한 측정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TROPICS 별자리가 제공하는 핵심 새로운 기능이며, 폭풍의 재 방문이 개선되었습니다.
TROPICS 위성의 함대는 50 분마다 한 번 정도의 빈도로 허리케인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ASA는 최소한의 임무 성공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네 개의 작전 위성 또는 두 개의 성공적인 아스트라 발사 만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다른 네 개의 TROPICS 위성이 건설되어 미래의 아스트라 로켓에 대한 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TROPICS는 Smallsats의 별자리가있는 강수량 구조와 폭풍 강도의 시간 해결 관측을 의미합니다. NASA에 따르면이 임무의 총 비용은 약 $ 40 백만입니다.
콜로라도의 Blue Canyon Technologies가 조립 한 각 TROPICS 위성의 무게는 약 11.8 파운드 (5.3 킬로그램)입니다.
아스트라는 두 개의 TROPICS 위성을 지구 위 약 357마일(550km)의 궤도로 방출하고, 적도까지 29.75도의 경사를 갖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TROPICS 임무를 위해 선택된 저경사 궤도는 열대 사이클론 개발을위한 핫스팟에 위성 관측을 집중시킬 것입니다.
TROPICS-1 임무가 시작되기 전에 우주 발사 단지 46에있는 아스트라의 로켓 3.3 차량. 크레디트 : 아스트라 / 브래디 케니스턴
2016년에 설립된 Astra는 미군, 상업 회사, NASA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을 위해 소형 위성을 궤도에 실어 나르는 일일 임무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일요일에 실패하면서 회사는 일곱 번의 시도 중 두 번의 시도로 궤도에 성공적으로 도달했습니다.
아스트라가 지난 3월 가장 최근에 비행한 것은 알래스카 코디악 섬에서 이륙한 후 처음으로 작동하는 위성을 궤도에 진입시킨 것이다. 케이프 캐내버럴을 출발한 지난 2월 아스트라 발사는 NASA가 후원하는 큐브사트의 탑재체를 궤도에 배치하지 못했다.
NASA 관계자들은 상대적으로 입증되지 않은 새로운 발사기에서 위성을 비행 할 위험을 알고있었습니다. TROPICS는 NASA의 지구 벤처 프로그램의 일부로, 지구 과학 연구를 위해 설계된 일련의 비용 제한 임무입니다. NASA는 벤처 클래스 임무에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합니다.
두 개의 TROPICS 위성을 사용한 아스트라의 첫 발사는 패드 46에서 로켓 3.3의 다섯 개의 등유 연료 엔진의 점화로 시작되었습니다. 델핀 엔진은 32,500 파운드의 추력으로 발사기를 패드에서 밀어 내렸고, 로켓은 케이프 캐내버럴에서 동북동쪽으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첫 번째 단계 엔진 차단은 이륙 후 세 분 후에 발생했으며, 대기를 통해 오르는 동안 상부 스테이지와 TROPICS 페이로드를 덮은 로켓의 페이로드 슈라우드가 분리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로켓의 부스터 스테이지가 대서양으로 떨어지면서 상부 스테이지가 740 파운드의 작은 추력을 점화하여 계획된 5 분 연소를 통해 궤도 속도로 가속 할 수있었습니다.
TROPICS 위성의 배치는 Astra가 게시 한 임무 일정에 따라 T + + 8 분 40 초로 예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엔진은 각각 안정적인 궤도에 충분한 속도를 얻기 전에 약 분 일찍 종료되었습니다. 위성과 상부 스테이지는 케이프 캐내버럴에서 수백 마일 떨어진 대서양 상공의 대기로 되돌아 갈 것으로 예상되었다.
발사가 성공적이었다면, 위성은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태양 전지판을 펼치도록 프로그래밍되었고, 지상 팀은 몇 주간의 테스트와 체크 아웃을 통해 TROPICS 우주선을 운영했을 것입니다.
허리케인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두 개의 TROPICS 위성에 대한 아티스트의 그림. 크레디트 : NASA
일요일이 실패하기 전에 6 월 말과 7 월 중순에 계획된 두 번째와 세 번째 TROPICS 발사는 다음 네 개의 위성을 정확한 궤도 비행기에 배치하여 별자리가 사이클론의 정기적 인 비행을 가능하게하는 적절한 간격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NASA 관계자는 일요일 임무에 들어가면서 대서양 허리케인 시즌의 절정에 맞춰 위성이 모두 8 월까지 수집되어야한다고 NASA의 프로그램 과학자 인 윌 매카티 (Will McCarty)에 따르면. 이 임무는 적어도 일년 동안의 과학 관찰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음 두 번의 TROPICS 발사에 대한 발사 실패의 영향은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아스트라가 일요일의 실패의 원인을 파악하고 시정하는 데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많은 CubeSats가 라이드쉐어 발사 시 우주로 이동하므로 작업자는 하나의 대형 로켓에 탑재하중을 묶어 저렴한 비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ROPICS 위성은 정확한 궤도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전용 발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우주선을 우주로 만들고 열대 사이클론 벨트 위에 보관하기를 원합니다."라고 Blackwell은 일요일 발사 전에 말했다. "이 전체 구성을 통해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있지만 세 개의 개별 전용 런처가 필요합니다."
NASA에 따르면 Astra는 SpaceX, Rocket Lab, Virgin Orbit 및 Momentus의 입찰가를 능가했으며, 이는 주로 저렴한 비용의 제안으로 인해 이루어졌습니다. NASA는 세 번의 발사 캠페인 전체에 대해 아스트라에게 거의 800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
로켓: 아스트라의 로켓 3.3 (LV0010)
페이로드: TROPICS-1 (두 개의 위성)
시작 사이트: SLC-46, 케이프 캐너버럴 우주 부대 기지, 플로리다
출시일: 유월 12, 2022
시작 창: 12:00-2:00 p.m. EDT (1600-1800 GMT)
일기 예보 : 날씨 제약 조건을 위반 할 확률이 60 % ~ 90 %
부스터 복구: 없음
발사 방위각: 동북동쪽
목표 궤도: 357 마일 (550 킬로미터), 29.75 도 경사
시작 타임라인:
임무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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