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장마는 ... 장마인가 봅니다.... 목포가 나름 ..비에 대해서는 관대한 도시라고 생각했어요.. 물난리도 별로 없고 비피해도 많지 않은 도시라 ~~최근에 이렇게 많은 비는 처음 인것 같습니다. 밤사이 장대같이 쏟아졌던 비는 지금은 소강상태입니다. 회원님들 사시는 곳도.. 비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 목포어판장은 2물때로 12척의 자망생선의 위판이 있었습니다. 안강망에 비해.. 전반적으로 선도가 좋지 않아서 생선은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자망 생선은 조기말고는 거의 구매하지 않습니다. 목포 활어위판장에서 민어, 딱돔, 농어, 낙지가 조금씩 위판되었는데... 눈살을 찌뿌리는 일이 있었습니다. 활민어가... kg에 47,000원에 경매되었는데... 이쪽 표현으로 불방이라고.... 불방이 되었습니다. 어민이.. 보통 활민어는 50,000원대 이상인데.. 47,000원에 경매가 되니.. 속이 상해서 경매를 취소하고 민어를 다시 가져간겁니다.. 이런일이 종종 있습니다. 오늘은 보다 못한 중매인과 어민사이에 약간을 다툼이 있었습니다. 어민분들 맘도 이해하지만 .. 중매인은.. 민어상태가 활어로 오래갈 것 같지 않아서.. 그 가격밖에 줄 수 없다는 입장이라 다툼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안강망배들은 오늘 대부부분 조업을 나가서.. 담주부터나 위판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지도 송도 어판장에서 구매한 30미 병어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좀 떨어져서 오늘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담 사리가 되면 병어가 알이 차서 살도 약간 얇아집니다. 활어위판장에서 구매한 선도 좋은 딱돔 구매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