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 7월 26(토) ~ 7월 30일(수) 10:30, 13:30, 16:30, 19:30 -한국 / 1시간 51분/ 5일간 20회 상영 ※영화 시작 후에는 관객의 입장을 금지합니다 ※주차 후 입장하는 관객은 영화시작 전에 일행과 같이 입장하여 주세요 (운전자가 영화시작 후 도착할 경우 입장이 불가합니다) ※영화내용 중 자녀 정서에 좋지 않은 장면들이 있으니 가능한 관람등급을 지켜주세요 ※초대권 없이 누구나 선착순 입장 가능합니다
완벽하게 숨긴 줄 알았다…! 어머니의 장례식 날, 급한 연락을 받고 경찰서로 향하던 형사 ‘고건수’(이선균). 아내의 이혼 통보, 갑작스런 내사 소식까지, 스트레스 폭발 직전의 건수는 실수로 사람을 치는 사고를 일으키고 만다. 되돌릴 수 없는 상황! 어떻게든 모면해야 하는 건수는 누구도 찾을 수 없는 곳, 바로 어머니의 관 속에 시체를 숨긴다.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놈이 나타났다! 하지만 곧 경찰 내부에서 실종 및 뺑소니 사건에 대한 수사가 시작되고 범인이 다름아닌 자기 자신인 건수는 이를 은폐하기 위해 애쓴다. 그러던 어느 날, 사건의 모든 걸 알고 있다는 정체불명의 목격자 ‘박창민’(조진웅)이 등장하고, 목적을 감춘 채 건수를 조여오는 창민의 협박 속 건수의 상황은 예측할 수 없는 위기로 치달아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