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어 고생많으시죠^^
다름이아니라 연꽃을 급냉으로 냉동하시는 걸 TV에서 봤는데
연꽃도 구입할 수 있나 해서요.
엄마가 요즘 아프신데 연꽃 차가 향기가 너무 좋다고 방송보며 얘길 하셔셔 혹시나해서 문의드립니다.
오늘도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십시요!!
첫댓글 안녕하세요?^^//판매는 안해요^^;;어디쯤 사시는가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판매는 안해요^^;;
어디쯤 사시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