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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사스 주 보카 치카 비치 (Boca Chica Beach) 근처의 SpaceX의 우주선 발사 단지의 항공 사진. 크레디트 : 스페이스X
FAA는 사우스 텍사스에서 거대한 40 층 높이의 스타쉽 로켓을 비행하는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해 SpaceX가 75 개 이상의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하고 있지만 규제 당국은 월요일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며 SpaceX를 발사 허가를받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 섰다고 말했다.
SpaceX는 성명서에서 "텍사스 보카 치카에서 스타쉽 / 슈퍼 헤비 차량을 발사하기위한 제안 된 계획으로 인한 환경 영향을 완화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한다"고 FAA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스타쉽의 첫 번째 궤도 비행 테스트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SpaceX가 트위터에 올렸다.
이 결정은 SpaceX가 브라운 스빌 동쪽의 사우스 텍사스 해안에있는 주립 공원 및 야생 동물 피난처 근처에 위치한 보카 치카 (Boca Chica) 부지에서 환경에 대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여전히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SpaceX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발사기 인 거의 400 피트 높이 (120 미터) 로켓의 본격적인 시험 비행을 시작하는 데 방해가되는 주요 규제 장애물을 제거하기위한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텍사스에서 SpaceX의 스타쉽 발사 작업에 대한 FAA의 최종 프로그램 적 환경 평가에 따르면 회사의 계획은 75 개 이상의 완화 조치가 이미 완료 될 때까지 지역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FAA가 SpaceX에 요구할 조치에는 SpaceX가 Starbase라고 부르는 Starship 시설 주변 지역의 식물과 야생 동물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포함됩니다. SpaceX는 또한 발사로 인한 잠재적 인 엔진 소음과 음향 붐에 대해 주변 지역 사회에 알려야합니다.
SpaceX는 또한 발사 작업 중에 Starbase 시설을 통과하는 공공 고속도로가 폐쇄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발사에 대한 사전 통지를 제공해야합니다. 확인된 18개의 휴일에는 도로 폐쇄가 허용되지 않으며, 주말 제한은 연간 다섯 주말에만 허용되므로 지역 주민들은 스타베이스 발사장 근처의 야생 동물 피난처와 해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FAA는 또한 SpaceX가 민감한 서식지에서 발사 파편을 제거하기 위해 주 또는 연방 기관과 협력하도록 요구하며, SpaceX는 야생 동물과 인근 해변에 대한 영향을 줄이기 위해 발사 단지의 조명을 최소화해야합니다.
FAA의 환경 검토 완료는 SpaceX의 첫 번째 우주선 궤도 시험 비행으로가는 길의 하나의 이정표에 불과합니다. FAA는 여전히 SpaceX에 발사 라이센스를 발급해야합니다.
FAA는 환경 영향 고려 사항 외에도 인구 밀집 지역 및 페이로드 내용의 비행과 같은 공공 안전 문제 - 국가 안보 또는 외교 정책 문제, 허가 또는 면허를 발급하기 전에 발사 운영자에 대한 보험 요구 사항을 고려한다고 밝혔다.
FAA는 월요일에 SpaceX의 Starship 발사 라이센스 신청서가 아직 보류 중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SpaceX 팀은 스타쉽 시험 비행을 위한 기술적 준비를 완료해야 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이 회사는 텍사스 발사대를 제작하고 장착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신뢰성 및 성능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로켓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수많은 업그레이드 된 랩터 엔진을 테스트했습니다.
반짝이는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진 SpaceX의 거대한 민간 자금 지원 로켓은 지금까지 비행 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로켓이 될 것입니다. 슈퍼 헤비는 33 메탄 연료 랩터 2 엔진을 탑재하여 리프트 오프시 약 17 백만 파운드의 추력을 생성합니다. 또한 슈퍼 헤비 부스터와 스타쉽 (본질적으로 상부 스테이지의 일부이자 우주 내 수송기의 일부)을 통해 발사대에 수직으로 착륙 한 다음 다시 비행 할 수 있도록 완전히 재사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슈퍼 헤비 부스터를 회수하기 위한 SpaceX의 개념은 발사탑에서 "젓가락" 팔을 다듬어 잡는 것입니다.
스타쉽 자체에는 처음에는 여섯 개의 랩터 엔진이 있지만, 아홉 개의 엔진으로 성장할 수 있는데, 세 개는 지구상의 착륙 추진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여섯 개는 우주의 진공에서 사용할 수 있다.
SpaceX에 따르면 발사기는 10o 미터 톤 이상의화물을 지구에서 수백 마일 떨어진 낮은 지구 궤도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텍사스의 스타베이스 시설의 팀들은 테스트를 위해 새로운 발사대에 본격적인 슈퍼 헤비와 스타쉽 차량을 쌓았습니다.
스타쉽의 첫 번째 궤도 시험 비행은 규모면에서 대담하지만 복잡한 착륙 및 복구 시스템을 완전히 테스트하지 않고 로켓의 기본 발사 및 재진입 능력을 증명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SpaceX는 작년 연방 통신위원회에 제출했다.
On the first orbital mission, SpaceX plans for the Starship to re-enter the atmosphere after one trip around Earth, heading for a controlled landing at sea in the Pacific Ocean near Hawaii. The Super Heavy booster will splash down in the Gulf of Mexico.
SpaceX wants to use the Starship vehicle to launch the company’s Starlink internet satellites, flying heavier, next-generation versions of the broadband relay stations than the spacecraft now being launched by the smaller Falcon 9 rocket. An animation recently released from SpaceX showed the company’s concept for deploying Starlink satellites from a Starship vehicle in orbit, using a mechanism that works like a giant Pez dispenser.
SpaceX has also won a $2.9 billion contract with NASA to develop the Starship into a human-rated lander for the agency’s Artemis moon missions. A moon derivative of the Starship, assisted by Starship refueling tankers, will be utilized for a lunar landing with astronauts, an event NASA says could happen no earlier than 2025.
NASA, meanwhile, is in the final stages of readying its government-owned heavy-lifter called the Space Launch System at Kennedy Space Center. It’s scheduled to launch for the first time this spring with an Orion crew capsule on an unpiloted Artemis test flight to lunar orbit and back to Earth.
The U.S. space agency plans to use the SLS and Orion as a transportation system for astronauts traveling between Earth and the moon. The Starship, and eventually more commercial lunar landers, will meet up with the Orion capsule near the moon to ferry crews to and from the lunar surface.
A full-stacked Starship rocket on SpaceX’s launch pad in South Texas. Credit: SpaceX
The FAA report issued Monday wraps up a long-running review of the effects of SpaceX’s South Texas operations on the natural environment and local residents.
FAA는 여러 연방 및 주 기관과 협의 한 후 9 월에 환경 보고서 초안을 발표 한 다음 10 월에 두 번의 가상 회의를 개최하여 대중의 의견을 수렴했습니다. FAA는 12 월에 약 18,000 건의 공개 의견이 나오면 12 월 말까지 환경 검토를 완료하려는 목표를 놓칠 것이라고 말했다.
연방 관리들은 월요일에 최종 프로그램 적 환경 평가를 발표 할 때까지 시간표를 여러 번 더 바꿨습니다.
FAA는 SpaceX가 스타쉽 발사대에서 대홍수 시스템을위한 물을 생산하는 담수화 플랜트와 메탄 연료를 상업용보다 순수한 수준으로 정제하기위한 천연 가스 전처리 시스템 및 액화기를 포함하여 환경 검토 과정에서 제안의 여러 부분을 제거했다고 전했다.
SpaceX가 물 홍수 시스템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외부 소스에서 Starbase 시설로 물을 운반합니다. 그리고 SpaceX는 FAA에 이제 Raptor 엔진에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메탄에 의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담수화 플랜트나 천연가스 액화기가 없는 SpaceX는 스타베이스 위치에 발전소를 건설하려는 계획도 없앴습니다.
이 검토는 SpaceX가 2014 년 보카 치카 (Boca Chica) 부지 건설을 시작하기 전에 FAA의 원래 환경 영향 성명서에 대한 재평가를 표시했습니다. 당시 SpaceX는 텍사스 남부에서 Falcon 9 및 Falcon Heavy 로켓을 발사 할 계획이었지만 프로젝트의 범위는 Starship 및 Super Heavy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변경되었습니다.
작년에 완료된 환경 평가 초안을 마무리하기로 한 FAA의 결정은 SpaceX가 텍사스 남부의 Starship 및 Super Heavy 시험 비행을 진행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 기관은 환경 영향이 중요하고 적절하게 완화 될 수없는 경우 새로운 환경 영향 성명서를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있었습니다.
새로운 환경 영향 성명서는 완료하는 데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렸을 것입니다.
월요일에 FAA가 요약 한 다른 완화 조치에는 SpaceX가 인근 구조물에 대한 발사로 인한 진동의 영향을 모니터링하고, 건설 활동으로 인한 공공 도로의 손상을 복구하고, 발사 현장 주변 지역의 조류 평지를 복원하고, Starlink 인터넷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원격 야생 동물 모니터링을위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학생들을위한 Starbase 시설의 교육 투어를 제공하는 요구 사항이 포함됩니다.
건설 및 지상 지원 차량은 스타베이스 시설의 기존 포장 및 비포장 도로에서만 주행 할 것이며, SpaceX는 차량 통행을 줄이기 위해 브라운 스빌과 보카 치카 (Boca Chica) 사이트 사이의 직원 셔틀을 제공 할 것이라고 FAA는 전했다. SpaceX는 또한 장벽을 세우고 테더를 사용하여 파편이 지상 테스트 이상으로부터 인근 야생 동물 피난처에 도달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FAA는 SpaceX가 지역 낚시 교육 활동에 참여하고, 근처의 역사적 마커를 복원하고, 보카 치카 비치 주변 지역에서 일어난 멕시코 - 미국 전쟁과 남북 전쟁의 사건에 대한 "역사적 맥락 보고서"를 준비하도록 명령하고 있습니다.
SpaceX는 또한 텍사스 공원 및 야생 동물 부서 낚시 프로그램, Laguna Atascosa National Wildlife Refuge Adopt-an-Ocelot Program의 친구 및 먹이 새를위한 비영리 대화 이니셔티브 인 Peregrine Fund에 연간 $ 5,000의 기부금을 기부해야합니다.
SpaceX의 억만 장자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 인 Elon Musk는 2 월 텍사스의 Starbase 시설이 Starship 로켓의 개발 및 테스트 장소로 가장 적합하다고 말했다. 운영 스타쉽 비행은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이륙 할 수 있으며, SpaceX는 이미 SpaceX의 우주 비행사 발사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한 위치 인 패드 39A에 우주선 발사 마운트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NASA 관계자들은 이 기관의 독립적인 안전 패널과 함께 스타쉽 사고나 폭발 사고가 발생할 경우 발사대 39A의 승무원 발사대에 잠재적 손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SpaceX와 NASA는 패드 39A를 경화하거나 승무원 임무를 위해 인근 패드 40을 장착하는 것과 같은 위험을 줄이기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SpaceX는 또한 텍사스에 건설 된 제조 기지와 비슷한 케네디에서 슈퍼 헤비 부스터와 스타쉽 차량을 생산하기위한 공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스타베이스의 미래 역할은 우리의 첨단 R&D 로케이션이 되기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한다"고 머스크는 2월에 말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로켓의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버전을 시험해 볼 곳과 같으며, 아마도 ... 케네디는 우리의 주요 작전 발사 장소가 될 것입니다. "
이 계획에 따라 SpaceX는 스타쉽을 만들고 발사하는 두 곳의 팀을 보유하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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