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카고에 살기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람입니다. 몇 주 전에 comed에서 사람이 갑자기 집에 방문했습니다. 저희 집 전기세가 저번달에 평소보다 훨씬 많이 나와서, 이번 달부터는 바뀐 policy에 따라 앞으로는 reimbursement를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서는 comed어플에 글어가서 이번 달 전기세 통지서 아래로 쭉 내리면 바뀐 약관 정책을 확인해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확인했습니다. 실제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쭉쭉 하라는데로 서명하고 사인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이런 편지가 왔어요. 전기의 공급체가 comed에서 iL&g로 바뀌었다고요.
근데 구글맵에 찾아보니 이 회사를 쓰고 난 뒤에 전기세를 두 배로 냈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걱정이 됩니다. 제가 뭔가 큰 실수를 한 것 같아요. 제대로 읽어보지도 않고, comed 조끼를 입고있어서 그러려니하고 사인한 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혹시 이런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이거에 대해 아시는거라두..
요약하자면.
1. Comed에서 방문 (현재 쓰고있는 전기) 2. 정책이 달라졌다고 함 3. 달라진 정책에 따라 저번 달에overcharge된 금액을 보상해준다고 함 4. 실제로 이번 달에 저번달보다 적게 나왔음 5. 공급체가 달라졌다고 ilg&e에서 편지가 날라옴 6. 구글맵에 후기를 찾아보니 평소보다 전기세를 두 배이상 낸 사람들이 있다는 등 전부 안좋은 후기임.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저도 전화를 얼마나 했는디모르겠어요,일단은 cancellation fee 없이 취소는 되었지만 billing cycle이 두달은 걸릴꺼라는 답변을 들었어요. 아마 두 달은 여기껄로 전기를 써야할 것 같아요. 부디 많이 나오지 않기를 바라요,,
첫댓글 사기의 일종인데 요즘 에는 개인집도 오나보죠..예전에는 가게에 이런게 많았는데 세이브 하나도 안되고...가격만 더비싸져요...캔슬할려면 빠른시일내에 하던지 아남기간 지났다고 캔슬차지가 더바쌀걸요...ㅠㅠ
저도 캔슬하느러 혼났어요...사람의 진을 다빼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저도 전화를 얼마나 했는디모르겠어요,일단은 cancellation fee 없이 취소는 되었지만 billing cycle이 두달은 걸릴꺼라는 답변을 들었어요. 아마 두 달은 여기껄로 전기를 써야할 것 같아요. 부디 많이 나오지 않기를 바라요,,
이런 회사들 정부에서 허가가 난 것은 사실인데 절대로 에너지 세이브 안됩니다.
빨리 ComEd 로 다시 옮기세요. 다시 옮기기도 쉽지는 않을겁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일단 cancellation fee 없이 취소는 되었지만 billing cycle이 두달은 걸릴꺼라는 답변을 들었어요. 아마 두 달은 여기껄로 전기를 써야하나봐요.🥲
72시간 안에 취소하면 가능할거예요. 저희가 그때 그랬었어요.
저희는 2014년에 그런적이있어서 지금이랑 다를지 모르겠지만 ... 72시간 후엔 취소가 되는데 위약금이있었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72시간은 지났지만 일단 cancellation fee 없이 취소는 되었어요. 근데 billing cycle이 두달은 걸릴꺼라는 답변을 들었네요.. 하하 두 달 전기세가 얼마나 더 나오는지 봐야할 것 같아요
안타깝네요. 캔슬을 기다리는것도 있지만, 똑같은 방법으로 ComEd로 다시 신청을 하시죠. 그럼 ComEd에서 어카운트를 갖고올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