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두천지구 협의회 (회장 홍미선)는 지난 9월11일(수)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4년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 대회에 동두천 지구협의회에 소속된 단위봉사회 봉사원 29명과 함께 다녀왔다.
수원으로 출발하기위해 시민회관 주차장으로 모인 봉사원들을 배웅하기 위해 동두천시 복지정책과 구정희 과장과 직원 및 시의회 김승호 의장이 와 있었고 김승호 의장은 "크고작은 재난과 소외된이웃을 위해 수고해 주시는 적십자 봉사원들이 있어 감사하다" 며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라고 인사말을 전했고, 복지정책과 구정희과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빛과 소금의 역활을 해주시는 적십자 여러분들이 계셔서 든든하다며 오늘 장거리로 가는 길 이지만 즐거운 하루가 되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지구협의회 홍미선회장은 "행사에 참석하기위해 이른 아침부터 함께 해 주셔서 감사 드리고 오늘 하루는 모든 근심걱정 내려놓고 즐겁게 즐기다 오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리고 박형덕시장님과 적십자 봉사원 이면서 시의원인 황주룡부의장(이담봉사회), 임현숙의원(평화로 봉사회)은 일정 때문에 함께하지는 못 하지만 봉사원들의 축제인 만큼 오늘 하루는 남이 아닌 자신을 위해 즐기고 오는 시간 이었으면 좋겠다." 라며 인사말을 대신 전해 주라고 했다" 며 홍미선 회장은 말했다.
식순에 의해 봉사회기 입장,내빈소개, 개회선언, 국민의례,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봉사원서약, 대회사,표창, 격려사, 축사로 이어졌으며 봉사원 화합의 한마당에서는 각종게임과 봉사원들의 장기자랑이 있었다.
동두천지구협의회 에서는 이성수회장(두드림봉사회) 이 적십자 경기도협의회장 상 을 수상 하였으며 장기자랑으로 이성순회장( 송내 봉사회) 및 2명의 봉사원이 두드림 퓨전 장구난타로 나눔 상 을 수상 하여 부상으로 상금 20 만원을 받았으며 행사 중의 꽃인 행운권 추첨에서는 박제이 (소요산 회장) 가 당첨되어 봉사원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모든 행사가 끝나고 동두천으로 오는 버스 안에서 홍미선회장은 "즐거운 시간들을 보냈냐고 물으며 오늘 행사에 잘 다녀 오라고" 노태권 동두천 대원이 관광버스를 대여, 천사 노란 티셔츠는 이성수회장 (두드림봉사회) 이 오늘의 먹거리는 지구협의회 임원들이 해주셨다며 모들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그리고 오늘 하루 먼길 행사에 다녀온 봉사원들의 건강을 위해 시의회 김승호의장이 저녁식사를 대접하겠다고 전화연락이 왔다며 봉사원들과 감사의 박수를 쳤다.
18번째 맞이한 봉사원 대회는 "봉사원은 희망의 꽃 실천하는 나눔 천사"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경기도 31개 시,군 32개 지구협의회 에서 모인 노란조끼 천사들의 적십자 봉사원들이 펼치는 축제의 한 마당 이었다.
첫댓글 동두천지구협의회 (회장 홍미선)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께서는
2024년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 대회에 참석하시여 화합과 단결의
뜻을 함께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김숙희(경기 동두천 홍보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홍미선 회장님 봉사원님들 " 제18회 봉사원대회 참석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두천지구협의회 (회장 홍미선) 봉사원님들 2024년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 대회에 참석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울러 표창 수상하신 봉사원님 축하드리고 장기자랑 수상도 축하드립니다,
김숙희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