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장터 양식에 맞게 작성 부탁드립니다.
*본 게시판에서 거래되는 내용은 메사캠핑과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판매자 정보/판매 방식/가격
제품 정보
제품구입시기 |
: |
제품사용회수 |
: |
기타제품설명 |
: |
|
|
|
|
|
첨부 이미지
에어밴사의 MCT와이드인데, 자세한 스펙은 홈페이지(www.airvan.co.kr)를 참조하시고요. 에어밴사의 좀 더 큰 모델로 갈아타고 싶어 팝니다. 950만원에 팔고요, 7월초 등록 후 3번 사용 리모델링 후 2번 사용했습니다.
올 7월초에 구입했으며, 지금 기본 박스트레일러만 660만원에 팔고, 저처럼 옆에 출입문을 추가시 700만원이 좀 넘게 소요될 겁니다. 박스트레일러 외에 이것저것 설비하는데 400만원 가까이 들었네요. (싱크대 포함하여 팝니다.)
추가 설치목록 : 태양열 전지판 100W 2장, 96L DC전용 냉장고, 23인치 LED TV 모니터, 하나로 충전기(쏠라 충전 포함), 1000W 인버터, 150L 아크릴물통, 디빅플레이 겸용 오디오, 워터펌프, 디지털 안테나, 공구함, 100AH 딥싸이클 배터리 2개, 기타 등등...
목재는 재단주문해서 제가 직접 조립했습니다.
이동시 발포매트를 깔고 장비를 싣고 다니다가 사이트 구축시에는 안에서 어른 2명, 아이 1명이 누울 공간이 나옵니다. (내부 수치 : 1480 * 1820mm) 키가 175cm까지는 편하게 주무실 수 있고요. 180cm가 넘어도 TV대 밑의 공간으로 발 넣으시면 주무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경형화물트레일러라 취등록세는 없고요. 등록할 때 지역마다 약간 차이가 있지만 대전에서는 5천원만 내면 되네요...^^
자동차세는 2만8천원 정도...
관심 있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제가 사메일이나 쪽지는 수신이 불가능합니다. 문자나 밑에 메일로 주세요...^^
devil976@korea.kr
010-2723-7944
제차에 연결된 모습과 MCT와이드의 전체적인 외형입니다...^^




이번에 금산남이휴양림에서 사이트 구축한 모습입니다.
측면에 어닝레일이 있어 타프설치가 편리하고, 우천시에도 트레일러로의 출입에도 비를 맞지 않습니다.



이동시 내부에 짐을 실은 모습입니다.


내부 가구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냉장고, TV, 오디오 등등)

TV 바로 위에 수납함을 다시 만들어 봤습니다. 리모콘과 자동차키를 올려 놓으니 편하네요.
캠핑시 자동차키를 두기가 좀 많이 애매했는데, 여기에 넣어두니 잃어버릴 염려도 별로 없고 좋네요.

TV 밑 선반입니다. 핸드폰을 올려놓으려고 만들었는데, 떨어지지 않도록 턱도 만들어 놨고요. 캠핑가면 다들 핸드폰을 여기다 올려 놓으니 5~6개 쌓이네요.

문짝을 달아 서랍함으로 만들어 놨습니다.

23인치 디지털 TV모니터입니다. 안테나는 무방향성 디지털 안테나를 사용해서 디지털 방송이 아주 깨끗하게 잘 잡히네요. 그런데, 캠핑장이 산속 같은 곳에 있으면 방송이 잡히지 않아 TV 시청이 되지 않네요...ㅠㅠ USB의 동영상을 바로 인식해서 플레이해줍니다.


메인콘트롤 판넬과 볼트미터 겸 시계입니다.


맨 위의 스위치는 TV와 오디오의 전원을 공급하는 스위치입니다. 대기전력을 아끼기 위해 설치했어요. 밑에는
난방필름 콘트롤러로 바닥에 난방필름이 깔려 있어 외부전원을 이용합니다. 가장 아래는 인버터나 외부전원을 이용해 220V를 공급하는 콘센트입니다. 콘트롤 박스는 문처럼 열었다 닫았다하게 하여 이상이 있을 때 확인하기 쉽게 해놨습니다.

Dvix 플레이어 기능이 있는 오디오입니다. CD나 USB로 영화를 플레이해 음성은 오디오로 영상은 TV로...
우퍼스피커가 있어 소리가 웅장합니다. 우측스피커 옆에는 배터리인데, 공구함에 있는 것을 하나 빼서 올렸습니다. 앞으로 하중이 너무 많이 쏠리는 것 같아서요.


TV위의 선반입니다. 테두리에 턱을 만들어 노트북이나 물건이 떨어지지 않도록 해놨습니다.


싱크대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충전기와 인버터함입니다. 뒤에는 워터펌프가 있고요. 충전기는 밑에 레일을 달아 밖으로 빼서 보수하기 쉽게
만들어 놨고요.


약간의 공간이 남아 테이블를 넣어봤습니다. 낮에는 테이블을 펴고 생활하다 잘 때 접어서 넣으면 좋을 것 같
아서...

96L DC전용 냉장고입니다. 소비전력은 작아 이론적인 계산상으로는 100AH배터리로 36시간 사용할 수 있다합니다. 96리터라 상당히 많이 들어가네요. 얼음도 잘 얼어 아침에 모닝커피로 아이스커피도 마실 수 있습니다.


실내모습입니다.



안에서 찍은 출입문쪽 모습입니다. 출입문엔 모기장이 있어 벌레 걱정없이 여름에도 시원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출입문을 열어 놓은 상태입니다. 출입문 안에는 아크릴로 된 거울도 부착했습니다.


뒷문을 열어 놓은 모습입니다. 물통과 워터펌프가 있습니다.

TV 위 선반 뒷편에 TV로 연결되는 RGB, HDMI, USB케이블을 쓰기 편하게 걸어놨습니다. 공구함도 설치해 놨고요.

150L 정도의 아크릴 물통입니다. 물통에 물을 넣을 때 선반을 접어 올리도록 해놨습니다.


워터펌프와 외부전원에 연결된 누전차단기입니다.

쏠라전지판 100W 두장

번호판 부착대도 이번에 A/S 받아 알루미늄판으로 교체했습니다.

번호판 밑에 밖으로 물을 뽑는 밸브가 2개 있어 하나는 샤워기에 하나는 싱크대에 연결해서 썼습니다.

냉장고 자리 밑에 외부에서 220V를 문을 열지 않고 쓰게끔 해놨습니다. 하이박스에 넣어놔서 방수도 됩니다.


트레일러 전면에 공구함을 부착하여 100AH 딥싸이클 배터리 1개와 기타 공구를 넣었습니다. 우측에는 시거잭소켓을 달아 물놀이튜브나 외부전등으로 많이 쓰는 LED전등을 꽂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THANK YOU
첫댓글 좋네요~~ 하나 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생기네요~~
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