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오후 저희 모임이 포럼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첫 번째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이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예정된 자리(14인실.ㅋ)가 거의 꽉 채워지는 성과가 있었습니다.
참석하신 분들은 저 멀리 홍천에서 달려 오신 구교광 CCM전문위원님, 처음 자리를 함께하신 큐레이터와 프로코치로 활동하고 계신 고숙희 선생님. 한신대학교 홍창기 교수님. 저의 포럼의 전 회장님이셨던 이수걸 원장님. 자문역을 해주시는 홍문기 고문님. CS분과위원장으로 활동하고 계신 권혁연 실장님. 항상 열정적인 삶과 더불어 서비스 강의를 해 오고 계신 조민지 선생님. 아름다움의 글솜씨와 뛰어난 어휘 구사력을 갖고 북코칭을 해 주시는 봉은희 선생님, HRD전문가의 길을 가겠다고 학습 열정을 갖고 본모임 참석하신 조아라 샘. 대한민국 감정노동 문제의 해결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김태흠감정노동연구소장님. 그리고 저의 포럼의 2기 회장님이신 손원일 박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저를 포함해서 13분이 참석을 해 주셨습니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HRD전문가로서 자신의 역량을 더욱 강화 발전하기 위해 이렇게 모이셨는데요.....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와 수고의 말씀 드립니다.
본 모임의 목적은 상호 지식과 지혜, 그리고 HRD전문가로서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제1차 모임에서는 손원일 회장(경영학 박사)님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리더십"에 대한 강의를 90분간 듣고, 뒤풀이로 저녁 식사를 간단히 했습니다. 감성리더십에 대한 좋은 지식과 지혜를 주신 손원일 회장님 강의에 다시 한 번 큰 박수와 함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모두 오늘 배운 것을 잘 활용하여 더욱 가치있게 사용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고맙습니다.
주말 저녁 잘 들어가셨겠지요?
조금 더 많은 시간을 함께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음 달에는 충분한 시간과 여유를 갖고 모임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좋은 의견이 있으시 분은 뀌뜸을 좀 해주시구요...
모쪼록 더운 여름 날이지만 뜻깊은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만남과 배움에 감사를 드립니다.
더불어 다음 달 모임에서 다시 뵐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동안 모두모두 행복하시구요....
내내 성과 있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동영상은 향후 편집되는대로 올려 놓겠습니다. 사진 몇 장 첨부합니다.
첫댓글 손원일 회장님의 좋은 강의도 듣고 멋진 분들 오랬만에 만났습니다.
새로오신 홍창기교수님, 고숙희 코치님도 반가웠습니다.
박준서 원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수걸 원장님께서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영상 잘 나왔습니다. 편집이 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특히 박준서원장님
준비에서 마무리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수처작주 입처개진(隨處作主 立處皆眞). 현재 있는 그 곳에 따르고 주인이 되라. 지금 있는 그곳이 바로 다 진리라는 말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항상 빈손 빈 마음으로 갔다 선물 꾸러미를 가득 않고 돌아오는 곳이 HR경영연구소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도 큰 선물을 받았습니다. 명강의 해 주신 손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도 하루 빨리 선물을 가득 드리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늘 원장님을 비롯해서 여러 박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 우재식 박사님과 정옥경 박사님 뵙지 못해 서운했습니다. *~~*
바쁜 시간에 함께해서 넘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기약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선뭉 많이 받으세요.
함께 할 수 있어 무척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기쁘기도 했습니다.
회장님의 주옥같은 말씀 감사히 듣고 새기고 적었습니다.
수처작주 입처개진~ ~ 감사 감사합니다. *^^*
고운빛 코치님. 모처럼 오셨는데 오랫동안 함께하질 못햇습니다. 아쉬움이 많았었습니다. 다음 기회에는 좀 더 정성스런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반가웠습니다.
멋진 분들을 만나뵐 수 있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벌써부터 다음 모임이 기다려집니당!!
감사합니당^^
우와!!!! 방가방가. 정말 반가웠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정을 갖고 사는 모습이 넘 좋습니다. 계속 고고씽하세요.
반가운 분들의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저는 초딩 동창회에서 합동 회갑연을 해 준다고 해서 고향 회갑잔치에 가서
고향사람들과 함께 하는 축제에 참석하고 왔습니다. 다음모임에서 반가운 얼굴들 뵙겠습니다. 손박사님 애섰습니다.우 재 식
와우!!! 우박사님. 진수성찬의 회갑잔치였나보네요. 축하축하드립니다. 담에 꼭 뵙겠습니다.
반가우신 분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라도 보니 기쁨니다. 이번 강의 세미나에 참석을 하고 싶었는데 업무차 지방 출장이 있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