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祝辭)
첫째 하나님의 비밀을 맡은 동역자로 기용됨을 축하합니다.
하나님의 비밀은 그리스도요 그리스도의 비밀은 교회
사람이 마땅히 그리스도의 일꾼이요 하나님의 비밀을 맡은 자로 여길지니라(고전4:1) 나를 충성되이 여겨 내게 직분을 맡김이니(딤전1:12)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사43:1)-스티그마
둘째 사이버 원격신학교에서 소정의 과정을 마치고 안수받음을 축합니다.
시간과 공간적 모든 제한을 극복하고 소정의 과정을 이수함을 축하합니다.
사이버원격신학교 - 인테넷 스마트 폰 문명의 이기를 통한 신학수업은 과거의 통신과정이 있긴 하지만 여러분을 위하여 전적으로 예비하신 파격적인 하나님의 은총이요 축복을 누리심에 축하합니다.
경험있고 실력과 영력을 겸비한 교수님들의 강의와 특히 학장이신 강요셉 목사님의 남다른 후학도들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이루어낸 소중한 열매라고 믿어져서 축하를 드립니다.
셋째 성령의 기름부으심으로 직임 받으심에 축하를 드립니다.
안수의 의미는 연합입니다.주님의 몸과 연합으로 동일시 하십니다.
레위기 1장에서 말한 생축의 머리 위에 안수한다는 것은 제물을 드린 사람이 제물과 연합한다는 뜻이다. 사람이 하나님 앞에 와서 자신을 드리지 않고는 결코 하나님을 만족케 할 수 없습니다. 제사를 드리는 것은 소나 양을 드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드리는 것입니다.
안수의 의미는 전달입니다. 성령의 기름부으심으로 모든 직임과 능력을 전달받았습니다. 이삭이 그의 두 아들에게 안수하고 야곱이 그의 두 손자 에브라임과 므낫세에게 안수하는 것을 봅니다. 이것은 곧 내가 너희를 위해 축복을 구함으로 이 복이 너희에게 임하고 너희에게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임직자 여러분 이제 주님이 세상으로 우리를 보내십니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주님이 우리 안에서 일하시게 될 것입니다. 장차 받을 그 영광은 내가 받은 고난과 족히 비교할 수 없는 영광의 길입니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