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News(한뷰전)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박준 석좌교수
재학생들 대상으로 특강, 역시 박준 호응
대한민국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이사장 육광심)의 석좌교수인 박준뷰티랩의 박준 회장이 지난 3월 30일 학교 문화관 컨벤션홀에서 뷰티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열어 학생들의 힘찬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특강에서 박준 석좌교수는 자신의 지난날을 회상하며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노력하면 훌륭한 미용인이 될 것임”을 강조하며 “SNS 등을 통해 세계적으로 또는 국내에서 유명한 미용인 10여 명을 선정해 그들의 작품을 따라하며 실력을 키울 것”을 주문했다.
이어진 커트 시연 시간에는 잦은 염색으로 머릿결이 많이 상한 학생 모델을 대상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커트를 완성해 ‘역시 박준’이라는 소리를 들었다. 임대혁 교수부장은 커트 시연 시 중간 중간 자세한 설명을 덧붙여 학생들이 커트를 이해하는데 일조했다.
커트 시연 후 가수 솔빈의 사회로 진행한 학생들의 질의응답 시간에는 미용계의 궁금한 사항을 많은 학생들이 질문했고 박준 교수는 시원하게 학생들의 의문점을 해소해주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한 육광심 이사장은 “박준 석좌교수를 모시고 한 첫 번째 특강이었는데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이며 학교는 앞으로 박준 석좌교수를 자주 모셔 학생들에게 성취감을 높여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훌륭한 시설과 이사장님의 교육열 못지않게 앞으로 마케팅을 강화해 학교를 미용계는 물론 사회 전반에 홍보하여 명성을 드높여갈 예정이라고 한다.
양미란 처장 박준 석좌교수 육광심 이사장
<뷰티라이프> 2021년 5월호
첫댓글 👏👏👏👏😊
우리 예쁜 모델님 자주 봐유..^*^
@아빠 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