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천도제 방법*
(1) 무덤이 있는 조상님의 천도방법
연구회에서 천도제를 하는 방법은 다른 사찰이나 무속인이 하는 방법과는 차이가 많이 납니다.
우선 천도제에 쓰이는 히란야가 있습니다.
위에 있는 사진이 무덤용히란야라고 불리우는 것입니다.
무덤이 있는 조상님의 무덤 주위에 8방으로 이 히란야를 묻습니다.
삼태극을 붙여도 되는 분들은 히란야 위에 삼태극을 붙이고 , 노란색이 위로 가게 해서 북쪽을 향하게 묻습니다.
무덤에 이 히란야를 묻는 이유는 천도제를 하고 나면, 조상님의 영혼이 무덤에서 빠져나가기
때문에 무덤은 빈 집과 같이 됩니다.
그러면 집없는 떠돌이 영가가 빈무덤에 들어와 지내며, 후손들이 제사를 모시거나 성묘를 하며 떠받들게 되면, 그 집 조상처럼 또 연결이 되어 방해를 하기 때문입니다. 히란야는 밝은 빛의 기운을 발하기 때문에 떠돌이 영가가 무덤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됩니다.
가격은 조상님 한분의 무덤에 묻는 히란야 한세트의 금액이 24만원입니다.
만일, 조상님의 무덤이 합장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합장된 무덤에 이렇게 한세트 8개를
묻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가격은 24만원입니다.
조상님의 무덤이 합장이 되어 있는 경우가 가장 힘든 분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부부의 연을 맺어 사는 것이 서로 전생에 얽힌 업을 해결하기 위해 만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서로 살면서 원수처럼 미워하거나, 한을 갖고 살아온 경우가 많습니다.
살면서도 별로 좋은 사이가 아니었는데, 죽어서도 한 곳에 묻어서 엮어 놓으니 그 안좋은 기운이 후손에게 연결되어 많은 어려운 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합장된 무덤이 있고, 집안에 풀리지 않는 여러 일이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무덤에
히란야를 묻고 , 천도제를 하여야 합니다.
또, 가묘를 해놓는 집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가묘는 빈집이 되기 때문에 떠돌이 영가가 그 집을 차지하고
들어가 조상행세를 하게 됩니다.
이런 이치를 아시고,
가묘를 쓰시거나 부모님이 돌아가셨다고 합장해 드리는 일은 하지 마십시요.
이렇게 무덤에 히란야를 묻고 나면 원장님께서 천도제 날짜를 잡아주십니다.
그러면 그 날 연구회에 오셔서 함께 천도제에 참여하여 마음내주셔도 좋고,
또 그렇지 못한 분들은 집에서 마음을 내시면 됩니다.
시간은 항상 저녁 7시에 하십니다.
한인들은 북두칠성에서 지구로 공부하러 왔기 때문에 저녁 7시에 천도제를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천도제 비용은 따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렇게 히란야를 무덤에 묻고 나면 원장님께서 천도제를 해주시는 것으로 끝이납니다.
원장님께서는 향과 물과 초만 켜 놓으시고, 영가의 혼을 불러서 천도제를 하시는데,
시간은 15~20분이면 끝나게 됩니다.
절대로 음식을 차려 놓고 하는 천도제가 아닙니다.
무덤에 히란야를 묻고 ,주변에 흙의 색깔이 변하고 토양이 황토로 변했다며 사진을 찍어 보내주신 분도 계시고, 잡초가 잘 자라지 않아 누가 와서 벌초를 한 줄 알았다고 할만큼 지기가 좋아진다는 것을 알게되엇습니다. 물론 무덤에 따라 그 변화되는 정도는 다르겠지만요..
(2) 무덤이 없는 경우의 천도제
화장을 해서 무덤이 없거나, 고향이 북한이신 경우, 또 무덤을 찾을 수 없는 경우는 위에 있는 히란야 8개에 가운데 커다란 무덤을 상징하는 히란야가 하나 더 있는 히란야를 사용하여
천도제를 하게 됩니다.
이 경우에는 무덤에 묻을 수 없기 때문에 곧바로 천도제 날짜를 잡아 하게 됩니다.
이 히란야를 사서 집으로 가져가셔서 천도제 날에 저녁 7시에 함을 열어 놓고,
마음을 내서 천도제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 함은 3년후에 파기하여 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한분당 가격이 28만원이 됩니다.
제가 지난번에 체험담에서 자세히 써 놓은 것이 있긴 하지만,
연구회에서 하는 천도제는 한번의 천도제로 조상님을 밝은 빛의세계로 보내드립니다.
원장님께서 근원의 의식과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분이시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 즉 깨달음을 얻으신 분이시란 뜻이죠)
저도 원장님께 천도제를 하기 전에 무속인에게도 ,
절에서도 여러번 조상님 천도제를 했습니다. 하지만 조상님들이 천도되지 못했습니다.
천도제를 해주시는 분의 능력이 다 같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저도 원장님을 만나고
나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경제적으로 한꺼번에 천도제를 할 수 있는 능력이 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가장 힘들게 하는 합장된 조상님 부터, 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원장님께서 관해보시고 결정을 해 주십니다.
내 몸을 형성하고 있는 에너지 체를 정화시키기 위해서는 조상님 천도가 정말 중요합니다.
나를 비운다 하는 것은 업장을 정리하는 것부터 시작이 되는 것입니다.
인연지어진 분들이 편안해 지지 않고는 내 업이 정리 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조상과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 파장을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몸에 빙의가 되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천도제를 해야만 좋아질 수 있는 것입니다.
내 안에서 일어나는 생각이 우린 내 생각이라고 알고 살지만,
천도제를 하고 공부를 하게 되면 그렇지 않았다는 것을 몸소 체험하며 알게 될 것입니다.
연구회의 많은 회원들이 모두가 체험하고 있습니다.
|
첫댓글 저도 시댁과 친정조상님묘에 묻고 천도제를 해드렸어요. 가기전날 맑고 깨끗한물이흐르고 모두가 평화로운 세상이 보였어요. 조상님들이 이곳에 들어오기위해 오랫동안 기다렸다며 기뻐하셨습니다. 아직 해드리지 못한분들도 있지만 한분한분씩해드릴거예요. 그분들이 빛으로 가실수 있게 도와드리는게 저의 의무이기도 하다는걸 알기에...